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防弾少年団-ホルモン戦争

ホルモン戦争

防弾少年団

『DARK & WILD』

f:id:ukmao:20180117224917j:image

 

존재해 줘서 (참) 감사해
存在してくれて (マジで)ありがとう
전화 좀 해줘 내가 (함) 밥 살게
一回電話してくれ 俺がご飯おごるから
아 요즘 미친 미친 거 같아 기침 기침
ああ 最近おかしいんだ ゲホゲホ
하게 만드는 여자들 옷차림 다 비침 비침
させる女達の服は皆スケスケ
(베리마취) 땡큐! 내 시력을 올려줘
(ベリーマッチ)テンキュー! 視力もあがる
(자연라식) 돈 들일 필요 없어
(自然レーシック) お金なんて必要ない
I'll be in panic I'll be a fan
And I'll be a man of you you you you babe

자꾸만 눈이 돌아가네 여자들의 배 (Yup)
何度も目がいく 女達の腰 (Yup)
여자들은 방정식 우리 남자들은 해 (Yup)
女達は方程式 俺ら男達はそれを解く(Yup)
땀 삘삘 괜히 빌빌대게 돼
汗はダラダラ やけにヘロヘロする
더 많이 좀 신어줘 하이힐힐
もっといっぱい履いてくれ ハイヒール
나도 열여덟 알 건 다 알어
俺も18歳 全部分かってる
여자가 세계 최고란 것 말이여
女がこの世で一番最高だってこと
Yes I'm a bad boy so i like bad girl
일루 와봐 baby 우린 잘 될 걸
こっちへ来な baby 俺らは上手くいく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Tell me what you want right now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Imma give it to you girl right now

내 껀 아니라지만 넌 최고
俺のものじゃないけど君は最高
니 앞에서 배배 꼬이는 내 몸
君の前でねじれる俺の体
네게 다가서고 싶지만 너무 심하게 아름다워
君に近づきたいけどあまりにも美しすぎる

여자는 최고의
女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贈り物さ 贈り物さ
진짜 내 소원은
マジで俺の望みは
너뿐이야 너뿐이야
君だけさ 君だけさ

난 너라면 I'm ok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돼 매일
Oh 自制できない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걸음걸이 하나까지 최고 최고
足取り1つさえ最高 最高

어림 반푼어치 없지 한두 번씩
値打ちもつかないさ 一度二度
놀다 헤어질 여자들에겐 관심 없지
遊んで別れる女達には興味ない
근데 널 보며 배워 body 건축학개론
でも君を見て学んだ body 建築学概論
묵직하게 증가하는 나의 테스토스테론
いっぱいに増加する俺のテストステロン
호르몬과의 싸움 이겨낸 다음
ホルモンとの戦いに勝った次は
연구해 너란 존재는 반칙이야 파울
研究する 君という存在は反則さ ファウル
미적 기준이 바다면 넌 좀 심해 그 자체
美的基準が海なら君は存在自体がひどいよ
국가 차원에서 관리해야 될 미형 문화재
国家レベルで管理しなきゃ 美形文化財

그녀 머리 바디 허리 다리 말 못하는 범위까지
彼女の髪.体.腰.足.言葉にできない所まで
관심 없단 말이 남자로선 많이 어이상실
興味ないなんて言葉は男として呆れるぜ
작은 제스쳐 하나에도 뻑이 가지
小さなジェスチャー1つにも夢中になる
Girl 니 유혹에 밤마다 지켜
Girl 君の誘惑に夜のたび守るよ
내 컴퓨터 자리
僕のコンピュータ席
그녀를 위한 lady first
彼女のための lady first
여잔 차가운 빙산? Let it go
女は冷たい氷山?Let it go
날 미치게 하는 female 날 자극하지 매일
俺をおかしくする femal 俺を刺激する 毎日
오늘도 호르몬과의 싸움 후 내 여드름을 째
今日もホルモンとの戦いの後ニキビを潰す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Tell me what you want right now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Imma give it to you girl right now

내 껀 아니라지만 넌 최고
俺のものじゃないけど君は最高
니 앞에서 배배 꼬이는 내 몸
君の前でねじれる俺の体
네게 다가서고 싶지만 너무 심하게 아름다워
君に近づきたいけどあまりにも美しすぎる

여자는 최고의
女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贈り物さ 贈り物さ
진짜 내 소원은
マジで俺の望みは
너뿐이야 너뿐이야
君だけさ 君だけさ

난 너라면 I'm ok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돼 매일
Oh 自制できない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에
(誰のせい?) 女のせい
(누구 때문에?) 호르몬 때문에
(誰のせい?) ホルモンのせい
(누구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誰のせい?) 男だから
(남자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男だから?) 女のせい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에
(誰のせい?) 女のせい
(누구 때문에?) 호르몬 때문에
(誰のせい?) ホルモンのせい
(누구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誰のせい?) 男だから
(남자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男だから?) 女のせい

여자는 최고의
女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贈り物さ 贈り物さ
진짜 내 소원은
マジで俺の望みは
너뿐이야 너뿐이야
君だけさ 君だけさ

난 너라면 I'm ok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돼 매일
Oh 自制できない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姿も最高 後ろ姿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걸음걸이 하나까지 최고 최고
足取り1つさえ最高 最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