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Escape

『EAU DE VIXX』

f:id:ukmao:20180420113553j:image

 

난 네가 왠지 부담스러웠어
僕は君がなぜか負担だった
네 곁에서 영원할 자신 없어
君の側に永遠にいる自信はない
차라리 날 의심해줘
いっそ僕を疑ってくれ
지그시 날 바라보는 널 보면
じっと僕を見つめる君を見ると
어깨가 무거워져
肩が重くなる

넌 내게 많은 것을 기대하고
君は僕に多くを期待して
바라는 듯해 보여
望んでるように見える
그게 날 미치게 하는 건데
それが僕をおかしくさせるのに
넌 모르나 봐 내 맘과 생각들
君は分からないみたいだ 僕の心と気持ちに
가늠할 수조차 없나 봐
見当もつかないみたいだ

지나온 추억들이
過ぎ去った思い出が
내게 별다른 의미가 있지는 않아
僕にとって特別な意味なんかない
널 사랑한 시간들이
君を愛した時間が
거짓이었다는 말은 아니지만
嘘だったわけではないけど

I don't know girl
널 벗어나고 싶어 yea
君から抜け出したい yea
I don't know but
전부 다 내려놓고 싶어
全て下ろしてしまいたい

난 떠나버릴 거야 널 등지고
僕はもう去るよ 君に背を向けて
도망쳐버릴 거야 널 버리고
逃げてしまうよ 君を捨てて
뒤도 절대로 보지 않고
後ろも絶対に見ないで
Imma runaway imma runaway
Imma runaway runaway baby

여러 가지가 무겁고 버거웠어
色々な事が重くて手に余った
내가 더 망가질까 봐
僕がもっと壊れてしまいそうで
널 버리고 도망쳐 난
君を捨てて逃げる僕は
책임감 없고 이기적 그게 나야
責任感がなくて利己的 それが僕だ
치사하고 용기도 없어
恥ずかしくて勇気もない
그래그래 네 말이 맞아 다
そう そう 君の言葉が合ってる 全て
난 너의 상처보다
僕は君の傷より
내 후련함이 먼저여서
自分の気持ちが第一で
점차 네가 걸 거쳐서
だんだん君を経て
양심 따위 다 내다 버려서
良心なんて全て出し切って
네 걱정보단 내 행복이 눈에 훤해서
君の心配よりは僕の幸せがよく目に見えて
한치 고민도 없이 못나길 선택했어
一寸の悩みもなく愚かな選択をした

I don't know girl
널 벗어나고 싶어 yea
君から抜け出したい yea
I don't know but
전부 다 내려놓고 싶어
全て下ろしてしまいたい

난 떠나버릴 거야 널 등지고
僕はもう去るよ 君に背を向けて
도망쳐버릴 거야 널 버리고
逃げてしまうよ 君を捨てて
뒤도 절대로 보지 않고
後ろも絶対に見ないで
Imma runaway imma runaway
Imma runaway runaway baby

I I I I was eager to escape
I I I I was eager to escape
I I I I was eager to escape
I I I I was eager to escape

비겁하고 참 나답지 못했지만
卑怯で 僕らしくはなかったけど
난 난 널 난 널 벗어나고 싶었어 ye
僕は 僕は 君から抜け出したかった ye
비겁하고 상처를 내게 줬지만
卑怯で 傷を僕にくれたけど
아마 넌 이런 날 보면
たぶん君はこんな僕を見て
네가 떠났을 거야
君から去って行っただろう

난 떠나버릴 거야 널 등지고
僕はもう去るよ 君に背を向けて
도망쳐버릴 거야 널 버리고
逃げてしまうよ 君を捨てて
뒤도 절대로 보지 않고
後ろも絶対に見ないで
Imma runaway imma runaway
Imma runaway runaway baby

I I I I was eager to escape
I I I I was eager to escape
I I I I was eager to escape
I I I I was eager to esca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