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My Valentine

『EAU DE VIXX』

f:id:ukmao:20180421003556j:image

흑백 심장에 빛깔이 퍼지던 순간
白黒の心臓に色彩が広がった瞬間
너와 난 carry on carry on
君と僕は carry on carry on
제발 멈춰야 할 이유를 찾는다면
どうか止まらなきゃいけない理由を探すのなら
너의 몸짓에 내 숨이 멎는 것
君の身振りに僕の息が止まるんだ

Something in the air
(I know I know I know I know that)
네가 뿌려 놓은 숨
君が振り撒いた息

날카로운 날 부드럽게 해
鋭い僕を柔らかくさせる
복잡했던 날 넌 단순하게 해
複雑だった僕を君は単純にさせる
If you wanna love maybe it's me
한번 더 말해줘
もう一度言って
내가 전부라고 이렇게 영원속에
僕が全てだと こうして永遠の中に
머문 적이 없다고
留まったことは無いと

모든 게 베일 듯해 널 새기고 나면
全てが染みるみたいだ 君を刻んでいくと
My valentine my valentine
온몸이 데일 듯해 네가 만지면
全身が火傷しそうだ 君が触ると
My valentine my valentine
기껏해야 1초 서롤 원한 속도
せいぜい1秒 お互いを求めた速度
일정한 규칙을 벗어났지
決められた規則を破った
익숙한 사이를 떨리게 만든 넌
慣れた間を震わせる君は
My valentine my valentine

시선을 피하지 않고 나를 보는 너
視線を避けずに僕を見る君
그 눈빛 hurry up hurry up
その眼差し hurry up hurry up
나를 재촉하는 sign이라 믿을게
僕を催促するsignだと信じるよ
조금 더운걸 나를 열어줘
少し熱いんだ 僕を開けて

Something in the air
(I know I know I know I know that)
내가 그려 놓은 미래
僕が描いた未来
이리 와
こっちに来て

Baby 으음 쉴 틈이 없어
Baby ウウン 休む暇なく
너를 부둥켜안고
君を抱き合って
Triplet 리듬과 늘어짐을
Triplet リズムとたるみを
빈틈없이 wooo 반복
隙間なく wooo 繰り返す
더 달콤하게 저어줘
もっと甘くかき混ぜて
난 이제야 소맬 걷어
君はようやく袖をまくる
이 밤엔 끝이 없어
この夜に終わりはない
Oh my valentine

모든 게 베일 듯해 널 새기고 나면
全てが染みるみたいだ 君を刻んでいくと
My valentine my valentine
온몸이 데일 듯해 네가 만지면
全身が火傷しそうだ 君が触ると
My valentine my valentine
기껏해야 1초 서롤 원한 속도
せいぜい1秒 お互いを求めた速度
일정한 규칙을 벗어났지
決められた規則を破った
익숙한 사이를 떨리게 만든 넌
慣れた間を震わせる君は
My valentine my valentine

혼자는 불완전해 공허함은 일상이 돼
1人は不完全だ 空虚さは日常になる
둘이면 해볼 만해 지금 내가 증명할게
2人ならやるしかない 今僕が証明しよう
어둠 속에 섞이면서 터져 나온 불빛
暗闇の中に混ざりながら溢れ出る光
Get together get get get together
듣기 좋아 네 목소린 breeze
聴き心地が良い 君の声は breeze
눈 감아도 눈을 떠도
目を閉じても目を開けても

내 세상 어디든 너만 있으면 돼
僕の世界のどこでも君さえいれば良い
My valentine my valentine
널 쫓아 달리다 사라져도 돼 난
君を追いかけ 消えてしまっても良い 僕は
My valentine my valentine
우린 벌써 100초
僕たちはもう100秒
가중되는 속도 어떤 논리도 필요 없지
加速する速度 どんな論理も必要ない
너와 내 거리를 틈 없이 만든 넌
君と僕の距離を隙間なくさせる君は
My valentine my valent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