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Shooting Star

『Kratos』

f:id:ukmao:20180430122921j:image

 

유난히도 기나긴 밤 달빛마저 삼킨 어둠
やけに長い夜 月や星までも飲み込む暗闇
홀로 날 스치며 내게 스며든 너
1人で 僕をかすめて僕に染み込む君

그 순간 딱 우리만의 시간이 멈춰
その瞬間ちょうど僕たちだけの時間が止まって
Just a minute Wait a minute
숨이 멎어가
息が止まる
(밤하늘을 뚫고 가자)
(夜空を突き抜けて行こう)

끝없이 여기저길 넌 떠돌다
果てしなくあちこち君はさまよう
말없이 자연스럽게 이끌려
何も言わずに自然に惹かれて
Yeah 오직 나만의 공기
Yeah ただ僕だけの空気
그 안에 성큼 들어와 baby
その中に大またで入って来て baby

Say 1 아무도 모르게 둘이
Say 1 誰も知らずに2人
Say 2 별이 보일 때까지 party
Say 2 星が見える時まで party
1 2 3 4 내 품속에 기대봐
1 2 3 4 僕の胸に寄りかかって

미칠 듯 벅차 황홀한 너란
狂ったみたいにうっとりとした君という
You're my shooting star
내 눈에만 띄는 별처럼
僕の目だけに入る星みたいに
나만 알 수 있는 신호인 걸
僕だけが分かる信号なんだ
눈이 부시는 tonight 쏟아질 듯한 tonight
眩しい tonight 溢れてきそうな tonight
(어디서든 나를 빛나게 하는 네가 나의 자신감이 돼)
(どこでも僕を輝かせる君が僕の自信になる)

넌 나만의
君は僕だけの
Shooting Shooting star Shooting star
내 맘 가득
僕の胸いっぱいに
Shooting Shooting star
하늘 아래 점점 찬란한 너란 빛을 밝혀줘
空の下で点々と輝く君という星を照らして
그 어디서라도 널 볼 수 있게
どこにいても君を見られるように
그저 환하게 넌 나를 비춰
ただ明るく君は僕を照らしてくれ

구름 속에 감춘 너를 하나 둘 씩 드러내 줘 Uh~
雲の中に隠れた君をひとつずつさらけ出して
너를 빼고 다른 빛은 눈에도 안 차
君以外の違う星は目にも入らない
Just a minute Wait a minute
곁에 내려줘
そばに降りてきて
(우주선보다 빨리 날아)
(宇宙船より速く飛んで)

어느새 내게 숨결을 불어넣어
いつの間にか僕に息を吹き込んで
미끄러지듯 투명히 머물러
転んでしまうように透明に止まる
Yeah 오직 너만이 나의
Yeah ただ君だけが僕の
빈자릴 채워 별자리처럼
空席を埋めて星座みたいに

Say 1 뭘 더 바라는 건 없어
Say 1 これ以上何も望むものはない
Say 2 영원히 그 자리에서
Say 2 永遠にその場所で
1 2 3 4 지금처럼 있어 줘
1 2 3 4 今みたいにいてくれ

미칠 듯 벅차 황홀한 너란
狂ったみたいにうっとりとした君という
You're my shooting star
내 눈에만 띄는 별처럼
僕の目だけに入る星みたいに
나만 알 수 있는 신호인 걸
僕だけが分かる信号なんだ
눈이 부시는 tonight 쏟아질 듯한 tonight
眩しい tonight 溢れてきそうな tonight
(어디서든 나를 빛나게 하는 네가 나의 자신감이 돼)
(どこでも僕を輝かせる君が僕の自信になる)

넌 나만의
君は僕だけの
Shooting Shooting star Shooting star
내 맘 가득
僕の胸いっぱいに
Shooting Shooting star
하늘 아래 점점 찬란한 너란 빛을 밝혀줘
空の下で点々と輝く君という星を照らして
그 어디서라도 널 볼 수 있게
どこにいても君を見られるように
그저 환하게 넌 나를 비춰
ただ明るく君は僕を照らしてくれ

별을 타고 날아다닐 거야
星に乗って飛んで行くんだ
다른 별을 합쳐 특별해질 거야
他の星も一緒になって特別になるんだ
어디를 봐도 또 어디를 가도
どこを見てもまたどこに行っても
별이 보이도록 이 바닥을 갤럭시로
星が見えるこの床をギャラクシーへ

널 향해 뻗어 손 닿을 수 없이
君へと伸ばした手 届かずに
더 멀게만 느껴진 날들에
さらに遠く感じた日々に
빛을 밝혀줘 대답해줄래
光を照らしてよ 答えてくれる?
너를 잃지 말아줘
君を失いたくない

미칠 듯 벅차 황홀한 너란
狂ったみたいにうっとりとした君という
You're my shooting star
내 눈에만 띄는 별처럼
僕の目だけに入る星みたいに
나만 알 수 있는 신호인 걸
僕だけが分かる信号なんだ
눈이 부시는 tonight 쏟아질 듯한 tonight
眩しい tonight 溢れてきそうな tonight
(어디서든 나를 빛나게 하는 네가 나의 자신감이 돼)
(どこでも僕を輝かせる君が僕の自信になる)

넌 나만의
君は僕だけの
Shooting Shooting star Shooting star
내 맘 가득
僕の胸いっぱいに
Shooting Shooting star
하늘 아래 점점 찬란한 너란 빛을 밝혀줘
空の下で点々と輝く君という星を照らして
그 어디서라도 널 볼 수 있게
どこにいても君を見られるように
그저 환하게 넌 나를 비춰
ただ明るく君は僕を照らしてく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