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아이돌 하기 싫어 (アイドルやりたくない)

『On and On』

f:id:ukmao:20180506163700j:image

 

쉴 새 없는 스케줄에
休む暇のないスケジュールに
얼굴 한번 보기 쉽지 않아
顔を一目見るのも簡単じゃない
난 TV 속에 넌 TV 앞에 만나는 게
僕はTVの中で 君はTVの前で会う
그게 데이튼걸
それがデートなんだ

그만 둬볼까 너 하날 생각하면
もうやめようか 君1人を考えると
자꾸 내 맘이 약해져
何度も僕の心が弱くなる

난 아이돌이라서 또 연예인이라서
僕はアイドルだから そして芸能人だから
니 손을 잡고 걸을 순 없지만
君の手を取って歩くことはできないけど
더 유명해진 뒤에 내 모든 게 자신 있을 때
もっと有名になった後 僕の全てに自信がつく時
지금 못다한 사랑 모두 줄 거야
今あげられない愛 全部あげるよ

밖에 나가 영화보고
外に出て映画を見て
꼭 붙어서 하루종일 걷고파
ぎゅっとくっついて一日中歩きたい
남들 다 하는 누가 봐도 평범한 일들
みんながしてる誰が見ても平凡な事
우리에겐 어려운 일인걸
僕たちには難しい事なんだ

헤어져볼까 몇 번을 고민해도
別れようか 何回悩んでも
너를 너무나 사랑해
君をとても愛してる

난 아이돌이라서 또 연예인이라서
僕はアイドルだから そして芸能人だから
니 손을 잡고 걸을 순 없지만
君の手を取って歩くことはできないけど
더 유명해진 뒤에 내 모든 게 자신 있을 때
もっと有名になった後 僕の全てに自信がつく時
지금 못다한 사랑 모두 줄 거야
今あげられない愛 全部あげるよ

너를 사랑하는 만큼 음악도
君を愛してるぐらいに 音楽も
내겐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잖아
僕にはとても大きくて どうしようもない
시간이 조금 흐른 뒤에
時間が少し経った後に
조금 더 유명해진 뒤에
もう少し有名になった後に
널 밝힐게 세상에 사랑해
君を明かすよ 世界に 愛してる

난 카메라 눈치에 또 매니저 눈치에
僕はカメラの視線に そしてマネージャーの視線に
너와의 데이트를 미뤘지만
君とのデートを先延ばしにしたけど
내 음악이 잘돼서 내 모든 게 잘됐을 때
僕の音楽が上手くいって 僕の全てが上手くいった時
지금 못다한 사랑 모두 줄 거야
今あげられない愛 全部あげるよ

다 해줄 거야 모두 줄 거야
全部してあげるよ 全てあげるよ

지금 이 노랜 널 위한 거야
今この歌は君のためのものだよ
너를 사랑해
君を愛し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