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ENTAGON - 빛나리 (Shine)

『Positive』

f:id:ukmao:20180511115152j:image

 

나는 뭐랄까 음
僕はなんていうか うん
아주 오래전부터 너를 음
ずっと前から君を うん
조 조 좋아했었다고 늘
好きだったと いつも
지금 말한다면 뭐가 달라질까요
今言えば何か変わるのかな

달라질게 없는 맘을 가진 너는
変わることのない心を持った君は
마치 뿌리 깊은 나무 같아서
まるで根の深い木みたいで
신이 곱게 빚은 한 송이의 flower
神が美しく創り出した一輪の flower
사라지지 마 달라지지 마
消えないで 変わらないで

내가 너를 좋아해도 nobody knows
僕が君を好きでも nobody knows
다른 여잘 봐도 nobody's like you
他の女の子を見ても nobody's like you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勇気がなくて I'm sorry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もっと思いっきりあざ笑って そう僕は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君を愛する負け犬 負け犬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そう僕はバカ バカ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僕は君にはヒル 漬物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この世界 君1人いれば良い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僕は 僕は 結局僕は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僕は恋の前じゃいつも負け犬

음 음 나는 뭐랄까
うん うん 僕はなんていうか
아직도 많이 좋아할 것 같아
まだかなり好きみたいだ
왜 대체 말을 못할까 기죽은 어린애 같다
一体何で言えないのか いじけた子供みたいだ
음 음 다른 사람 만나지 마
うん うん 他の人に会わないで

내 가슴 무너지게 그러지 마요
僕の胸を重く そうさせないで
빈틈없는 그대에게 난 무리일까요
隙のない君に僕は無理なのかな
텅 빈 맘은 공터인데 머릿속은 터지네
空っぽの心は空き地なのに頭の中は爆発しそう
Oh 맘 언제 이렇게 돼버렸나요
Oh 心がいつこんなになっちゃったのか

내가 너를 좋아해도 nobody knows
僕が君を好きでも nobody knows
다른 여잘 봐도 nobody's like you
他の女の子を見ても nobody's like you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勇気がなくて I'm sorry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もっと思いっきりあざ笑って そう僕は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君を愛する負け犬 負け犬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そう僕はバカ バカ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僕は君にはヒル 漬物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この世界 君1人いれば良い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僕は 僕は 結局僕は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僕は恋の前じゃいつも負け犬

유토다
ユウトだ
네가 나의 추억이 돼
君が僕の思い出になる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네
見てるだけでも力が出る
이 하늘에 빛이 나네
この空に光り輝く
내 맘이 너에게 닿기를 바라
僕の心が君に届くように祈るよ
말하지 않아도 know know know
言わなくても know know know
언제나 내 맘은 너 너 너
いつでも僕の心は君 君 君
아름다운 그대와 걸어가고 싶어
美しい君と歩いて行きたい

Everybody knows
한가지 말할 게 있어
一つ言いたい事がある
Listen to my heart
난 네 앞에 서면 떨려
僕は君の前に立つと震えるんだ
그래 love you love you love you
そう love you love you lov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너를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君を愛する負け犬 負け犬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そう僕はバカ バカ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僕は君にはヒル 漬物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この世界 君1人で良い
(Everybody says) 눈누난나 너와 나
(Everybody says) ヌヌナンナ 君と僕
(My baby) 눈을 감아 뭐 할까
(My baby) 目を閉じて何をしようか
(뽀뽀) 구구까까 butterfly
(チュッチュッ) ググカカ butterfly
이제야 난
もう僕は
나 사랑 앞에선 늘 빛나리
僕は恋の前じゃいつも光り輝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