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Hyde

Hyde

f:id:ukmao:20180621000422j:image


New generation is back
Yeah we killin' this track right now
We started from the bottom
We just do it now, ah Just follow

나 설마 그런 말을 했을리가
僕がまさかそんなことを言うはずが
너를 떠난다고 했을리가
君から去るなんて言うはずが
Girl 지금의 나를 믿어줘
Girl 今の僕を信じて
(내 안엔 미친 사람이 있어)
(僕の中に狂った男がいる)

Oh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Oh どう説明すればいいのか
다 변명이라 생각하겠지
全部言い訳だと思うだろう
Girl 어제의 난 내가 아냐
Girl 昨日の僕は僕じゃない
(이 속엔 미친 사람이 있어)
(この中に狂った男がいる)

떠나지 마라 (나를 떠나라)
去って行かないで (僕から去れ)
너를 사랑해 (아니 네가 싫어)
君を愛してる (いや君が嫌いだ)
지킬 and 하이드 다 나야 나 도망치지마
ジキル and ハイド 全部僕なんだ 逃げないで

나쁜 사람 아닌데 너를 사랑하는데
悪い男じゃないのに 君を愛しているのに
겁을 먹어버린 그 눈빛 이러지마
怯えきったその瞳 やめてくれ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누군가
僕の中に僕じゃないまた違う誰かが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나
僕の中に僕じゃないまた違う僕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나 그 험한 말을 했을리가
僕がそんなひどいことを言うはずが
널 다치게 한 게 나일리가
君を傷つけたのが僕なはずが
Girl 니 눈앞에 날 믿어줘
Girl 君の目の前の僕を信じて
(내 안엔 미친 사람이 있어)
(僕の中に狂った男がいる)

너만 아는 날 (전부 거짓말)
君しか知らない僕 (全部嘘だ)
네가 알잖아 (아니 너는 몰라)
君も知ってるだろ (いや君は知らない)
지킬 and 하이드 다 나야 나 도망치지마
ジキル and ハイド 全部僕なんだ 逃げないで

나쁜 사람 아닌데 너를 사랑하는데
悪い男じゃないのに 君を愛しているのに
겁을 먹어버린 그 눈빛 이러지마
怯えきったその瞳 やめてくれ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누군가
僕の中に僕じゃないまた違う誰かが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나
僕の中に僕じゃないまた違う僕

어젯 밤에 네가 봤던 악마는 내가 아니야
昨夜君が見た悪魔は僕じゃない
아니 사실 나도 잘 기억이 안 나 미칠 것 같아
いや実は僕もよく覚えてない おかしくなりそうだ
막으려 해봐도 날뛰는 내 모습
抑えようとしても暴れ出す僕の姿
병적인 수위를 초월했어
病的なレベルを超越した
난 너라는 치료가 필요해 들어와 내 몸 속에
僕は君という治療が必要だ 入ってきて僕の体の中に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누군가를
僕の中の僕じゃないまた違う誰かが
들키고 말았어
見つかってしまった

너만 나를 아는데 네가 마지막인데
君だけが僕を分かってるのに 君が最後なのに
네가 떠나버린 내 모습 두려워 나
君が去ってしまった僕の姿 怖いよ僕は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나
僕の中の僕じゃないまた違う僕

나쁜 사람 아닌데 너를 사랑하는데
悪い男じゃないのに 君を愛しているのに
겁을 먹어버린 그 눈빛 이러지마
怯えきったその瞳 やめてくれ
내 속에 나 아닌 또 다른 누군가
僕の中に僕じゃないまた違う誰かが
이젠 날 해치려 하고 있어
もう僕を殺そうとしている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