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대.다.나.다.너 (G.R.8.U)

『Jekyll』

f:id:ukmao:20180621000344j:image

 

내 모든 걸 완벽히 해제시켜버린 너
僕の全てを完璧に解除させた君
I think I'm losing control
이 달콤한 게 내게 해로울리 없잖아
この甘いのが僕にとって害なわけないだろ
널 사랑하고 싶어
君を愛したい

사람인 게 맞나 이토록 아름답나
人間で合ってる?こんなに美しいなんて
내게 웃는 저 얼굴 좀 봐
僕に微笑むあの顔を見て
내 사람 된 게 맞나 전부 꿈은 아닌가
僕の人になったんだよね?全部夢じゃないかな
내 모든 걸 다 주고 싶어
僕の全てをあげたい

(내가 왜 이럴까)
(僕はどうしたんだろう)
안 부렸던 욕심이 자꾸
今までなかった欲がずっと
(이거 왜 이럴까)
(これはどうしたんだろう)
내 안에서 커져가
僕の中で大きくなっていく
(내가 왜 이럴까)
(僕はどうしたんだろう)
나도 모르던 내가 깨어난 것 같아
僕も知らなかった自分が目覚めたみたいだ
네 사랑 때문에
君への愛のせいで
(uh uh woo~)
너 때문에
君のせいで
(uh uh woo~)
너 하나 때문에
君1人のせいで
(uh uh woo~)
그래 네가 날 깨웠어
そう 君が僕を目覚めさせた

눈 뜨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네 얼굴
目を開けると一番先に浮かぶ君の顔
보지 않고 못 견디고
見ないと我慢できなくて
한 번도 이별한 적 없는 사람처럼 널
1度も別れたことがない人みたいに君を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愛してる 愛してる 愛してる
매일 고백한다
毎日告白するよ

나를 전부 알까 다 알면 실망할까
僕を全部知ってるかな 全部知ったら失望するかな
더 좋은 사람 되고 싶어 (너를 위해서 난)
もっと良い人になりたい (君のために僕は)
넌 좋은 사람일까 아니면 또 어떤가
君は良い人かな 違ったら何なんだ
이미 난 빠져버렸는데
もう僕はハマっちゃってるのに

(내가 왜 이럴까)
(僕はどうしたんだろう)
안 부렸던 욕심이 자꾸
今までなかった欲がずっと
(이거 왜 이럴까)
(これはどうしたんだろう)
내 안에서 커져가
僕の中で大きくなっていく
(내가 왜 이럴까)
(僕はどうしたんだろう)
나도 모르던 내가 깨어난 것 같아
僕も知らなかった自分が目覚めたみたいだ
네 사랑 때문에
君への愛のせいで
(uh uh woo~)
너 때문에
君のせいで
(uh uh woo~)
너 하나 때문에
君1人のせいで
(uh uh woo~)
그래 네가 날 깨웠어
そう 君が僕を目覚めさせた

My name is lucky boy
너는 존재 자체가 완벽해
君は存在自体が完璧さ
우아함과 섹시가 공존해
優雅さとセクシーが共存してる
눈, 코, 입 가리지 않고 아름다워
目 鼻 口 隠さないで 美しい
세상 혼자 전부 다 사네
世界を1人で全部手に入れてる
감탄사만 남발해 (와우)
感嘆詞ばかり乱発するよ (ワウ)
거꾸로 말을 해봐도 (우와)
逆に言っても (ウワ)
나와 함께할 이 밤은
僕と一緒に過ごすこの夜は
손에 꼽히는 황홀한 밤
手に数えるほどのうっとりする夜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僕を愛してると言ってよ
내가 미쳐가기 전에 yeah
僕がおかしくなる前に yeah

(내가 왜 이럴까)
(僕はどうしたんだろう)
내 안에 너밖에 모르는
僕の中に君しか知らない
(이거 왜 이럴까)
(これはどうしたんだろう)
미친 사람이 생겼어
おかしな男が生まれた
(내가 왜 이럴까)
(僕はどうしたんだろう)
내가 모르던 나를 네가 꺼낸거야
僕が知らなかった僕を君が取り出したんだよ
I'll never let you go

(uh uh woo~)
Can't let you go
(uh uh woo~)
어떤 날이 와도
どんな日が来ても
(uh uh woo~)
나의 모든 걸 사랑해줘
僕の全てを愛して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