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어둠 속을 밝혀줘 (Light Me Up)

Hyde

f:id:ukmao:20180620235837j:image

 

Yeah we back, the city is mine baby Leggo

회색 도시 위로 펼쳐지는 미로
白く光る都市の上に広がっていく迷路
시간이 멈춘 채로 너를 찾아 right here
時間が止まったまま君を探す right here
어둠 속의 천사 악몽 속의 환상
暗闇の中の天使 悪夢の中の幻想
희미하게 비치는 가면 속의 그녀
かすかに照らされる仮面の中の彼女

검은 안개 뒤로 가려진 실루엣
黒い霧の後ろに隠されたシルエット
사라져버리기 전에 찾겠어 baby
消えてしまう前に見つけるよ baby
죽어가는 도시 희망은 저 멀리
死んでいく都市 希望はあの遠くへ
다 갈라져버린 땅을 구해줘 baby
全て崩れてしまった土地を救って baby

Ooh girl 마치 넌 그리다가 멈춘 그림같아
Ooh girl まるで君は描き途中の絵画みたいだ
So girl don't stop 나를 향해 다가와줘 와줘
So girl don't stop 僕に向かって近づいてよ 来てよ
한줄기 빛같은 너 천국의 불을 켜줘 켜줘
にわか雨の光のような君 天国の明かりを灯して 灯して
Yeah let's go

숨막히는 깊은 어둠 속 점점 사라져가고 있어
息の詰まる深い暗闇の中 だんだん消えていく
나의 손을 잡아줘 (어둠 속을 밝혀줘)
僕の手を握ってよ (暗闇の中を照らして)
그대여 날 구해줘 (어둠 속을 밝혀줘)
君よ 僕を救ってよ (暗闇の中を照らして)

(Yeah like it when you)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yeah
(어둠 속을 밝혀줘)
(暗闇の中を照らして)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yeah
(어둠 속을 밝혀줘)
(暗闇の中を照らして)

Oh god 신은 없는 건가
Oh god 神はいないのか
사라져가는 난 버려진건가
消えていく僕は捨てられたのか
You got
너만 가진 열쇠 천국의 문을 열어 줘
君だけが持っている鍵 天国の扉を開いてよ
Baby 하늘 높이 난 날아가고 싶어
Baby 空高く僕は飛んで行きたい
이 어둠 속에 갇혀 숨을 쉴 수 없어
この暗闇の中に閉じ込められて 息ができない
가면을 벗어 줘
仮面を取ってよ

Ooh girl 마치 넌 그리다가 멈춘 그림같아
Ooh girl まるで君は描き途中の絵画みたいだ
So girl don't stop 나를 향해 다가와줘 와줘
So girl don't stop 僕に向かって近づいてよ 来てよ
한줄기 빛같은 너 천국의 불을 켜줘 켜줘
にわか雨の光のような君 天国の明かりを灯して 灯して
Yeah let's go

숨막히는 깊은 어둠 속 점점 사라져가고 있어
息の詰まる深い暗闇の中 だんだん消えていく
나의 손을 잡아줘 (어둠 속을 밝혀줘)
僕の手を握ってよ (暗闇の中を照らして)
그대여 날 구해줘 (어둠 속을 밝혀줘)
君よ 僕を救ってよ (暗闇の中を照らして)

저기 멀리 달아나지
あの遠くへ逃げるんだ
난 네가 남긴 그림자의 뒤를 따라가지
僕は君が残した影の後を追うから
좁혀지는 거리감에 느껴지는 카타르시스
縮まる距離に感じるカタルシス
닿을 때쯤 멀어진 하얀 천사와의 키스
届きそうになると遠ざかる白い天使とのキス
넌 나를 홀려놓고 네 자신을 감추고
君は僕を惑わして 君自身を隠して
뒤도 한번 안 돌아보고
後ろも一度も振り返らずに
저 안개 뒤로 숨고 있어
あの霧の後ろで隠れている
네 머리맡에서 널 쓰다듬는 꿈을 꿔
君の枕元で君を撫でる夢をみるよ
Yeah 비밀을 밝혀줘
Yeah 秘密を明かして

모두 무너지려 해
全てが崩れていく
더는 널 기다리는 게 힘들어
これ以上君を待つのは辛い
내게 빛을 밝혀줘 (어둠 속을 밝혀줘)
僕に光を照らしてよ (暗闇の中を照らして)
다 사라지기 전에 (어둠 속을 밝혀줘)
全て消えてしまう前に (暗闇の中を照らして)

(Yeah like it when you)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yeah
(어둠 속을 밝혀줘)
(暗闇の中を照らして)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work your body yeah
All I want is you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