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RODUCE 48 - 다시 만나 (また会おう)

f:id:ukmao:20180820162340j:image

 

추운 겨울이 지나고 

寒い冬が過ぎて

우리 약속했던 계절이 되면 

私たちが約束した季節になったら

그때 다시 찾아올게 yeah 

その時また会いに来るわ yeah 

 


따스한 햇살을 느껴

暖かい日差しを感じて

맘속까지 따뜻해질 때 되면 

心の中まで暖かくなったら

그때 다시 찾아올게 yeah 

その時また会いに来るわ yeah 

 


아직 전하지 못한 

まだ伝えられてない

말들이 난 참 많은데 

言葉が私はたくさんあるのに

Oh Baby 

이 노래를 빌려

この歌を借りて

너에게 내 마음을 전할게

あなたに私の気持ちを伝えるわ

 


우리 다시 만나 얘기해

私たちまた会おうって話して

하늘이 허락하는 날

天が許してくれた日

그때 다시 만나 너에게 

その時また会おう あなたに

나 할 말이 참 많은데 

私は言うことがたくさんあるのに

 


나를 기다려줄 수 있니?

私を待っていてくれる?

내게 약속해줄 수 있니?

私に約束してくれる?

다시 돌아올게 네 곁에

また戻って来るわ あなたのそばに

그때 다시 만나 

その時また会おう

우리 꼭 다시 만나 

私たち必ずまた会おう

 


거친 비바람이 그치고 

強い雨風がやんで

맑은 구름이 하늘을 덮을 때

澄んだ雲が空を覆う時

그때 다시 찾아올게 yeah 

その時また会いに来るわ yeah 

 


붉은 낙엽들이 지고

赤い落ち葉が散って

무지개빛 꽃들 피어날 때면

虹色の花が咲き始めたら

그때 다시 찾아올게 yeah 

その時また会いに来るわ yeah 

 


그때 수줍어 말하지

あの時 恥ずかしくて言えなかった

못한 말들이 많은데 

言葉がたくさんあるのに

Oh Baby 

이 노래를 빌려

この歌を借りて

너에게 내 마음을 전할게

あなたに私の気持ちを伝えるわ

 


우리 다시 만나 얘기해

私たちまた会おうって話して

하늘이 허락하는 날

天が許してくれた日

그때 다시 만나 너에게 

その時また会おう あなたに

나 할 말이 참 많은데 

私は言うことがたくさんあるのに

 


나를 기다려줄 수 있니?

私を待っていてくれる?

내게 약속해줄 수 있니?

私に約束してくれる?

다시 돌아올게 네 곁에

また戻って来るわ あなたのそばに

그때 다시 만나 

その時また会おう

 


오랜 시간이 흘러 둘이 다시 만나는 날 

長い時間が流れて2人がまた会う日

기다림 끝에 더 큰 행복이 있을 거라는

待ちに待った先にもっと大きい幸せがあるっていう

말처럼 우리 둘도 행복을 얘기해

言葉みたいに私たち2人も幸せを語ろう

오래 꿈꿔왔던 일들이 현실이 돼

長い間夢見てきたことが現実になる

 


As time goes by

내 가슴은 너를 찾아 더

私の胸はあなたを探してるもっと

Heart to heart 

우리 서로에게 더 끌려

私たちお互いもっと惹かれる

 


노래가 끝날 때쯤 너를 찾아올게 

歌が終わる頃あなたに会いに来るわ

조금은 힘들어도 날 기다려줘 Baby

少し辛くても私を待っていてね Baby 

 


혹시 기다리다 지쳐 넌

もし待つのに疲れてもあなたは

나를 잊지 말아줘 

私を忘れないでね

두 손은 놓지 말아줘 My Boy

両手を離さないでね My Boy

 


내가 보이지 않을 때

私が見えない時

나를 찾아온 널 위해 

私に会いにきたあなたのために

소중한 맘을 숨겨둘개

大切な気持ちを隠しておくわ

 


우리 다시 만나 얘기해

私たちまた会おうって話して

하늘이 허락하는 날

天が許してくれた日

그때 다시 만나 너에게 

その時また会おう あなたに

나 할 말이 참 많은데 

私は言うことがたくさんあるのに

 


나를 기다려줄 수 있니?

私を待っていてくれる?

내게 약속해줄 수 있니?

私に約束してくれる?

다시 돌아올게 네 곁에

また戻って来るわ あなたのそばに

그때 다시 만나 

その時また会おう

 


La lalalalala

La lalalalalalala

우리 꼭 다시 만나 

私たち必ずまた会お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