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宇宙少女 - 가면무도회 (Masquerade)

『WJ PLEASE?』

f:id:ukmao:20180920191955j:image

 

모른 척 애타는 가슴 아닌 척

知らないふり やきもきしてないふり

이런 내 맘 들킬까봐 난 몰래

こんな私の心がバレちゃいそうで 私はこっそり

진한향수 뿌리고 눈부시게 치장하네

濃い香水をつけて キラキラお化粧するの

꿈처럼 달콤하게

夢みたいに甘く

 


이런 내 모습 싫어 세상 화려함 속

こんな自分の姿がキライ 世界の華やかさの中で

날 감추지 않으면 

自分を隠さなきゃ

네게 다가가지도 못하는 겁쟁이 

あなたに近づくこともできない臆病者

그런 나야

そんな私なの

 


숨은 진심이 커져 티가 난걸까

息は本心が大きくなればすぐ分かるから

조금 조금씩 니가 다가오잖아

少し少しずつあなたが近づいてくる

우리 주위에 공기들도 숨을 죽이고

私たちの周りで空気も息を殺して

두 손 나에게 내밀어

両手を私に差し出して

 


차 차 한걸음 한걸음 다가와

さぁさぁ 一歩一歩近づいて

차 차 떨리는 니 손을 잡고

さぁさぁ 震えるあなたの手をとって

아침이 올 때까지 

朝が来る時まで

(몇 번이라도 몇 번이나) 

(何度でも何度でも)

마지막 춤을 추는 상상을 해

最後のダンスを踊る想像をするの

 


하지만 난 알아 가슴이 울잖아

でも私は分かってる 心が泣いてる

모든 끝이 정해진 이야기처럼

全ての終わりが決められてる物語みたいに

넌 꿈에서 사라져 가고 

あなたは夢から消えていって

나만 혼자 남아

私1人だけが残るの

 


너의 한마디에 무너졌다 

あなたの一言に崩れては

또 숨 쉴 것 같아 (and)

また息が吸えそう (and)

너의 표정에 맘이 얼었다

あなたの表情に心が凍っては

녹아 내릴 것 같아

溶けてしまいそう

놓아 버리면 다 끝나버릴까 너무 멀다 

放っておくと終わっちゃうから 遠すぎる

너와의 거리가 좁혀 지지 않는다는 걸

あなたとの距離が縮まらないの

이대로 last dance

このまま last dance

 


스쳐 지나가는 

通り過ぎていく

모두 하나같이 똑같은 표정 속에 

皆全て同じ表情の中に

나를 설레게 하는 눈빛이 보였어

私をときめかせる眼差しが見えた

그런 너야 (oh my boy)

そんなあなたなの (oh my boy)

 


쉿 너 점점 다가온다 이대로

シッ あなたはだんだん近づいてくる このまま

나를 보며 미소 지어주면

私を見て微笑んでくれれば

우리 주위에 공기들도 숨을 죽이고

私たちの周りで空気も息を殺して

두 손 나에게 내밀어

両手を私に差し出して

 


차 차 한걸음 한걸음 다가와

さぁさぁ 一歩一歩近づいて

차 차 떨리는 니 손을 잡고

さぁさぁ 震えるあなたの手をとって

아침이 올 때까지 

朝が来る時まで

(몇 번이라도 몇 번이나) 

(何度でも何度でも)

마지막 춤을 추는 상상을 해

最後のダンスを踊る想像をするの

 


하지만 난 알아 가슴이 울잖아

でも私は分かってる 心が泣いてる

모든 끝이 정해진 이야기처럼

全ての終わりが決められてる物語みたいに

넌 꿈에서 사라져 가고 

あなたは夢から消えていって

나만 혼자 남아

私1人だけが残るの

 


널 처음 본 날부터 나의 시계는 멈췄어

あなたを初めて見た日から私の時計は止まった

아주 오랫동안 숨겨온 비밀

長い間隠してきた秘密

오직 너뿐인데 

ただあなただけなのに

(waiting for love)

 


차 차 한걸음 한걸음 다가와

さぁさぁ 一歩一歩近づいて

차 차 떨리는 니 손을 잡고

さぁさぁ 震えるあなたの手をとって

아침이 올 때까지 

朝が来る時まで

(몇 번이라도 몇 번이나) 

(何度でも何度でも)

마지막 춤을 추는 상상을 해

最後のダンスを踊る想像をするの

 


하지만 난 알아 가슴이 울잖아

でも私は分かってる 心が泣いてる

모든 끝이 정해진 이야기처럼

全ての終わりが決められてる物語みたいに

넌 꿈에서 사라져 가고 

あなたは夢から消えていって

나만 혼자 남아

私1人だけが残るの

기다리는 love

待っている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