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MXM - 객관적인 시선 (BEING OBJECTIVE)

『UNMIX』

f:id:ukmao:20181008212818j:image

 

친구들은 나보고 눈이 낮대

友達は僕を見て見る目がないって

근데 그 말에 동의 못해 반대

でもその言葉に同意できない 反対だよ

널 보면 나는 날아갈 것 같아

君を見ると僕は飛んでいきそうだ

그래 난 그래

そう 僕はそう

 


Yeah 어떤 옷을 입어도 넌 beautiful

Yeah どんな服を着ても君は beautiful

Oh yeah 내 눈에만 그런 게 아냐

Oh yeah 僕の目にだけそうなんじゃないよ

 


내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너는 예뻐

僕の客観的な目で見ても君は可愛い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너라면 모두 다

僕は感じられるよ 君ならなんでも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客観的な目 目で見ても可愛い 可愛い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客観的な目 目で見ても可愛い 可愛い

 


가만히 쳐다보고 있자 하니 

じっと見つめてると

네 눈에 비친 내가 초라해 

君の目に映る僕がみすぼらしい

정말로 많은 사람들을 봐왔지만 

本当にたくさんの人達を見てきたけど

이런 경험 처음이네

こんな経験初めてだよ

넌 내게 모욕감을 줬지만 

君は僕に侮辱感をくれたけど

경의를 표해 너에게

決意を表するよ 君に

나를 볼 때마다 매일 웃어주는 너에게

僕を見るたびに毎日笑ってくれる君に

 


하루 종일 나의 관심 안엔

一日中僕の関心の中には

불 보듯 뻔해 오직 너만 화제가 돼

火を見るより明らか ただ君だけが話題になる

넌 너무 완벽한데 객관적으로

君はすごく完璧だけど客観的に

누구보다 제일 예쁜 것 같아

誰よりも1番可愛いよ

알고 있잖아 너도 

分かってるでしょ君も

말을 자꾸 하지 않아도

何度も言わなくても

너의 미몬 끊임없이 선전해 

君の美貌は絶え間なく宣伝してる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あえて広告しなくても

 


내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너는 예뻐

僕の客観的な目で見ても君は可愛い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너라면 모두 다

僕は感じられるよ 君ならなんでも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客観的な目 目で見ても可愛い 可愛い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客観的な目 目で見ても可愛い 可愛い

 


해가 저물고 밤이 될 때쯤

日が沈んで夜になる頃

널 데려다주는 시간이 올 때쯤에

君を送ってあげる時間が来る頃に

까만 바탕 위에 적힌 별들조차

黒い土台の上に描かれた星さえ

배경이 될 만큼 너무 예뻐 너가

背景になるぐらいすごく可愛い君が

 


화장을 했든지 no make up이든지

メイクをしてようが no make up だろうが

절대로 예쁨을 감출 수가 없지 baby

絶対に可愛さを隠せない baby

밤이 돼도 여전히 우아해

夜になっても変わらず優雅だ

입술 트니 늦게 자지 마요

唇が荒れるから夜更かししないで

좋은 꿈꿔요 baby

良い夢みてね baby

 


내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너는 예뻐

僕の客観的な目で見ても君は可愛い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너라면 모두 다

僕は感じられるよ 君ならなんでも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客観的な目 目で見ても可愛い 可愛い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客観的な目 目で見ても可愛い 可愛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