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119 - 말해 Yes or No (Produce X 101)

f:id:ukmao:20190612181637j:image

https://youtu.be/uM07p0-GA-M

 

남도현

Yes Or NO Tell me now

어서 말해봐 누가 제일 낫나

早く言ってみな 誰が一番イケてるか

Knock Knock Knock 내가 왔다

Knock Knock Knock 俺が来た

두 마디 만에 모든 시선은 mine

二言だけで皆の視線は mine

I want big houses cars too

All of those and them times two

그래 만족하기엔 아직도

そう 満足するにはまだ

피땀에 피로에 픽이 필요하기도

血汗に 疲労に ピックが必要なんだ

 

김성연

다들 나한테 그래

皆 俺にそうなんだ

힘 없어 보여 왜 그래

元気なさそうに見えるって どうして

I don’t care Im so deep

너보다 생각이 깊어서 그래

お前より考えが深いからそうなんだ

난 오십구 위위위

俺は59 位位位

이대로면 집집집

このままじゃ 家家家

하고싶어 데 뷔뷔뷔

したい デビュビュビュー

내 이름 김성연 Pick Pick Pick

俺の名前はキムソンヨン Pick Pick Pick

누가 거절해 그냥 go

誰が拒否するんだ ただ go

 

정재훈

우리보다 나은 놈 나은 놈

俺たちよりイケてる奴 イケてる奴

 

남도현

난 감사할 줄 알아 내가 있는 위치 어디든

俺は感謝すると思う 俺がいる位置がどこでも

내 시야가 뭐든 내가 

俺の視野が何だって俺が

이제 감사받을 차례가 왔어

もう感謝される順が来た

 

김성연

실력부터 매력 Whip

実力から魅力 Whip

돌려 돌려 돌려 Whip

変える 変える 変える Whip

 

조승연

그렇다면 모두 다 우릴 Click

それなら皆 俺たちを Click

Whipin Whipin Whipin Whipin

 

정재훈

헛기침 애취 애취 애취

咳払い ゴホンゴホンゴホン

알아 네 개취 개취 개취 

知ってる お前の好み好み好み

 

남도현

인거 알아 But we have a lot 

そうだって知ってる But we have a lot 

그 중 하날 골라도 I’ll be your 오빠지

その内の1つを選んでも I’ll be your オッパさ

 

정재훈

나 지금 긴장했어

俺は今 緊張してる

다리 떨려 탈락을 할 뻔 했어

足が震えて 脱落するかと思った

마음에 걸려 두고 온 멤버 있어

心に引っかかる 置いてきたメンバーがいる

나 사실은 보컬이야

俺は実はボーカルだ

반응 딱 나와 너 뭔 소리야

反応があがる お前何言ってるんだ

여기서 보여준게 하나밖에 없어

ここで見せられるのは1つしかない

관자놀이 하트 하나야

こめかみハート1つだ

 

조승연

내 역할은 All Rounder 하다 보니 그래 됐어

俺の役割は All Rounder やってみたらそうなった

일차에선 매인보컬 꿰찼고

1次ではメインボーカルをものにして

이번 무대도 아마 내 거

今回のステージもきっと俺のもの

욕심이 좀 많아 내가 미안 

欲が深くてごめん

그래도 다 소화하잖아 난 위야

それでも全部消化するだろ 俺は上だ

밑은 안 봐 Step on the cloud 

下は見ない Step on the cloud 

구름 밟고 날아

雲を踏みつけて飛ぶ

내 집이 거기 야 야 야

俺の家はここだ ヤヤ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