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ERIVERY - Super Special

『지금부터 베리베리해 OST

f:id:ukmao:20180921222827j:image

 

수많은 시선이 뒤엉켜

たくさんの視線が絡み合って

그 시그널을 찾아

そのシグナルを探す

넌 거침없이 흘러

君は思いっきり流されて

지금이 기회란 걸 난 느껴

今がチャンスだって僕は感じる

또 너를 노리는 저 눈빛들

また君を狙うあの眼差したち

날 성급하게 만들어

僕を焦らせるんだ

 


I betcha 고장 나버린 나의 Switch

I betcha 壊れてしまった僕の Switch

I betcha 들켜버린 우리 위치

I betcha 見つかってしまった僕らの位置

애매한 건 난 너무 지루해 No way

曖昧なのはすごく退屈だ No way

The one love

눈을 감아버린 You&i

目を閉じてしまった You&i

For your love

Baby we can make it thru the night

날 너만의 리듬 속에

僕を君だけのリズムの中に

Make a way make a chance

Baby that's ok

 


Baby 넌 내 Super special

Baby 君は僕の Super special

너를 첨 본 순간

君を初めて見た瞬間

Baby 넌 내 Super special

Baby 君は僕の Super special

티키툼 티키타 내 심장을 친

チキズムチキタ 僕の心臓を打つ

I wanna be official

Oh baby 난 이 밤 다

Oh baby 僕は今夜 全て

모두 듣게 말하고 싶어

みんなに聞こえるように言いたい

Girl oh my super special

 


Oh girl stop keepin us waitin

시간 끌지 말고

時間を延ばさないで

Keep on throwin some kisses

Oh girl 넌 내 Super special

Oh girl 君は僕の Super special

내 맘을 훔쳐 간 Something special

僕の心を盗んでいった Something special

 


So high 사랑에 빠진 착각

So high 恋に落ちた錯覚

Oh 나는 계속 Go go go

Oh 僕はずっと Go go go

네가 결론을 내줘

君が結論を出してよ

I betcha 풀리지 않는 너란 Game

I betcha 解けない君という Game

I betcha 대답해줘 넌 Like a maze

I betcha 答えてよ 君は Like a maze

어둠 속에 불빛은 너 하나 Your shine

暗闇の中に光は君1人 Your shine

 


The one love

눈을 뗄 수 없는 Nirvana

目を離せない Nirvana

For your love

내게도 기회를 줘 All the night

僕にもチャンスをちょうだい All the night

저 끝없는 감각 속에

あの果てしない感覚の中に

Make a way make a chance

Baby that's ok

 


Baby 넌 내 Super special

Baby 君は僕の Super special

너를 첨 본 순간

君を初めて見た瞬間

Baby 넌 내 Super special

Baby 君は僕の Super special

티키툼 티키타 내 심장을 친

チキズムチキタ 僕の心臓を打つ

I wanna be official

Oh baby 난 이 밤 다

Oh baby 僕は今夜 全て

모두 듣게 말하고 싶어

みんなに聞こえるように言いたい

Girl oh my super special

 


Up up up

넌 나의 눈을 높여놔

君は僕の見る目を高めて

넌 나의 눈을 높여놔

君は僕の見る目を高めて

너 밖에 못 보게

君しか見えないように

Down down down

넌 또 날 끝없이 낮춰놔

君はまた僕を果てしなく落として

널 벗어날 수도 없게

君から抜け出せないように

 


넌 내 맘속의 Superstitious

君は僕の心の中の Superstitious

흐르는 널 잡지 못해 You're my prayer

流れる君を捕まえられない You're my prayer

난 너를 잡고 놓지 못해

僕は君を捕まえて放っておけない

Girl 다시 한번 돌아봐줘 One time

Girl もう一度戻ってきてよ One time

Don't take me off you mind

될게 너만의 잭슨

なるよ 君だけのジャクソン

Can't take you off my mind

어디든 찾을 수 있어

どこでも見つけられる

Just 언제든 Ok to paris to london

Just いつでも Ok to paris to london

그곳이 어디든 돼줄게 너만의 파일럿

そこがどこでもなってあげる 君だけのパイロット

 


Baby 넌 내 Super special

Baby 君は僕の Super special

네게 꽂힌 순간

君にハマった瞬間

Baby 넌 내 Super special

Baby 君は僕の Super special

Say no say yes 뭘 해도 멋진

Say no say yes 何をしてもステキな

I wanna be official

Oh baby 난 이 밤

Oh baby 僕は今夜

널 내 맘대로 부르고 싶어

君を好きなように呼びたい

Girl oh my super special

 


Oh super special

Oh 날 간섭해줘 난 너만의 나야

Oh 僕を干渉して 僕は君だけの僕だから

Oh I know you're mine

난 너에게 듣고 싶어져

僕は君から聞きたくなる

Boy my super super super spe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