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SUPER HERO

『SUPER HERO』

f:id:ukmao:20180621000318j:image

 

Yeah, I wanna win this race
VIXX haha
Value in excelsis, Aoooowww
Uh Brand Nu Boyz is in da buildin'
Yes sir, Show we gonna make it rookie's time
Race is exciting

VIXX 너를 위한 Hero V.I.X.X
VIXX 君のための Hero V.I.X.X
비밀스런 나의 힘 보여줄게 Like a star
秘密の僕の力を見せてあげるよ Like a star
Oh oh oh oh oh oh oh oh

Paris에서 점심을 먹고
Parisでお昼を食べて
뉴욕으로 가 (뭐든지 가능해)
ニューヨークへ行く (何でも可能さ)
너의 상상을 현실로 바꿀게 (이제 시작일 뿐야)
君の想像を現実に変えるよ (あとは始めるだけさ)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お望みの世界へ飛んで行こう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僕は全てをあげられるよ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何をお望み?君は僕を信じて Oh
내가 널 지켜 Girl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お望みの世界 全て君のものだよ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僕は全て何でもできるよ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何をお望み?君は僕を信じて Oh
내가 널 지켜 Girl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알프스에서 아침을 맞고
アルプスで朝を迎えて
런던으로 가 (뭐든지 가능해)
ロンドンへ行く (何でも可能さ)
기분이 어때 지구 위로 Fly (이제 시작일 뿐야)
気分はどう?地球の上へ Fly (あとは始めるだけさ)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お望みの世界へ飛んで行こう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僕は全てをあげられるよ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何をお望み?君は僕を信じて Oh
내가 널 지켜 Girl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お望みの世界 全て君のものだよ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僕は全て何でもできるよ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何をお望み?君は僕を信じて Oh
내가 널 지켜 Girl
僕が君を守るよ Girl

내 품에 두근두근 뛰는 심장 소릴 느껴 봐
僕の胸でドキドキはずむ心臓の音を感じてみて
신비로운 나의 힘은
神秘的な僕の力は
오직 너를 위한 것이란 걸
ただ君のためのものなんだ
Oh 지킬게 널
Oh 守るよ君よ
Come, Fantastic world

달려 확 달려가 어딜 가든 날 따라와
走れ ピュン 走って行け どこに行っても僕について来て
이건 건방짐을 넘어선
これは生意気を越えて
우리들의 넘치는 자신감 또는 본능
僕たちの溢れる自信 あるいは本能
우린 다 가능해 가늠이 안 되잖아
僕らは全部可能だ 予想できない
Li li li li like a burn
매번 대범하게 내 손을 잡아 VIXX
毎回平然と僕の手を掴んで VIXX
(내 손을 잡아)
(僕の手を握って)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お望みの世界へ飛んで行こう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僕は全てをあげられるよ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何をお望み?君は僕を信じて Oh
내가 널 지켜 Girl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お望みの世界 全て君のものだよ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僕は全て何でもできるよ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何をお望み?君は僕を信じて Oh
내가 널 지켜 Girl
僕が君を守るよ Girl

아찔아찔 Fantastic
クラクラ Fantastic
I feel I feel Fantas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