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fromis_9 - 두근두근 (DKDK)

『To. Day』

f:id:ukmao:20180612120537j:image

 

아무리 가슴이 떨려도
いくら胸がときめいても
이럴 수 있나 싶어요
そんなはずがって思いたい
드디어 왔죠 그 날이
ついに来たの あの日が
달력 가득 별 동그라미
カレンダーいっぱいに星のマーク

요 며칠은 아무런 집중이 안돼서
何日かは何にも集中できなくて
혼이 났어요
怒られたの
공부해야지 하면서도
勉強しなきゃと思っても
너의 이름으로 낙서만
あなたの名前で落書きばかり

수리 수리 수리 마수리야
ちちんぷいぷい ちちんぷいぷい
시계 바늘아 느리게 구르르
時計の針よ 遅く進んで
빙글 빙글 뱅글 돌아가는
ぐるぐるくるくる回る
날씨 좋은 내 지구에서
天気のいい私の地球で

기필코 나는 나는 난 말야
きっと 私は 私は 私はね
하나 둘 하고 손 잡을 거야
ひとつ ふたつ 数えて 手を握るわ
생각한 순간 빠르게 뛰는 내 맥박
考えた瞬間 早く打つ私の脈拍
두근 두근 두근 두근
ドキドキドキドキ
두근 두근 두근 두근
ドキドキドキドキ
이만큼 이만큼 좋아해 너를
こんなに こんなに 好きなの あなたが

롤러코스터 타듯
ローラーコースターに乗ったみたい
남 달리 난리 나지
他の人とは違って 大騒ぎよ
너를 보고 있으면
あなたを見てると
눈누난나 기분 좋은 내 마음은
ランララ 気分のいい私の心は
소리없이 함성 지름
音もなく歓声をあげるの

1분 2분 너무 빨리 가니까
1分 2分 すごく早く過ぎるから
아쉬워 속상해 정말
残念で寂しいの 本当に
우리 엄마 말씀엔
ママが言うことには
잠꼬대로 주문 건대
寝言で呪文をかけるんだって

수리 수리 수리 마수리야
ちちんぷいぷい ちちんぷいぷい
시계 바늘아 느리게 구르르
時計の針よ 遅く進んで
빙글 빙글 뱅글 돌아가는
ぐるぐるくるくる回る
날씨 좋은 내 지구에서
天気のいい私の地球で

기필코 나는 나는 난 말야
きっと 私は 私は 私はね
하나 둘 하고 손 잡을 거야
ひとつ ふたつ 数えて 手を握るわ
생각한 순간 빠르게 뛰는 내 맥박
考えた瞬間 早く打つ私の脈拍
두근 두근 두근 두근
ドキドキドキドキ
두근 두근 두근 두근
ドキドキドキドキ
이만큼 이만큼 좋아해 너를
こんなに こんなに 好きなの あなたが

굳이 걸어서 집에 가는 길
無理に歩いて家に帰る道
헤어지긴 이르지 너무 빠른 걸음이
別れるには早いでしょ 早歩きで
이랬다 또 저랬다 나 집에 간다
またああだこうだ言って 私は家に行くの
내일 보자
明日会いましょ

너를 참 좋아 좋아한단 말야
あなたが大好き 好きなのよ
하나 둘 하면 거짓말처럼
ひとつ ふたつ 数えたら嘘みたいに
사라질 것 같은 내일에
消えてしまいそうな明日に
넌 못 볼 것만 같아
あなたとは会えなそうで
미워 미워 미워 미워
嫌い 嫌い 嫌い 嫌い
미워 미워 미워 미워
嫌い 嫌い 嫌い 嫌い
난 몰라 난 몰라
もう知らない もう知らない
오늘도 널 기다려
今日もあなたを待っ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