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 VIXX - Trigger

『EAU DE VIXX』

f:id:ukmao:20180508232125j:image

 

오직 한 발 과녁처럼 난 널
ただ1発 標的のように僕は君を
기다리고 있을 뿐 oh oh
待っているだけ oh oh
내가 넘겨준 권력
僕が渡してあげた権力
너의 손끝에 trigger oh
君の指先に trigger oh

우리 시작이란 네가 하는 것
僕たちの始まりとは君がするもの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어
僕にできることはない
우린 너무 기울어진 걸
僕らはあまりに傾いてるんだ
Oh baby 오직 너의 결정만 남아
Oh baby ただ君の決定だけが残ってる

나를 겨눠 당겨봐
僕を狙って引き金を引いて
너에게 난 쓰러져 oh oh
君へと僕は倒れていく oh oh
내 심장을 맞춰봐
僕の心臓を撃って
완전하게 가져봐 oh oh
完全に手に入れて oh oh

어디든 부담 없이 쏴
どこでも気にせずサッと
총알은 명분이고
弾丸は名分で
내가 가서 맞을 거야
僕が行って撃たれるんだ
그러니 어서 pull a trigger
だから早く pull a trigger
검질 당겨 쉬어 cut it cut it
執拗に引いて休んで cut it cut it
Kill'em all 내 말 들어
Kill'em all 気に入った
다 된 시나리오 woo
全て作られたシナリオ woo
팔을 활짝 벌린 채로
腕をパッと広げたまま
너 하나만 응시해 난
君1人だけを凝視する 僕は
Touch down 하는 순간
Touch downする瞬間
팔과 다리 다 네 거야
腕と足全てが君のものだ
날 가져 다 click clack poww
僕を奪って全て click clack poww

짧은 한순간에 뺏겨버린 걸
短い一瞬で奪われてしまったんだ
나의 작은 세포 하나까지
僕の小さな細胞一つまで
무력하게 넘겨버린 걸
無力にも渡してしまったんだ
Oh baby 너의 손에 나의 전부를
Oh baby 君の手に僕の全てを

나를 겨눠 당겨봐
僕を狙って引き金を引いて
너에게 난 쓰러져 oh oh
君へと僕は倒れていく oh oh
내 심장을 맞춰봐
僕の心臓を撃って
완전하게 가져봐 oh oh
完全に手に入れて oh oh
Throw me down
숨 쉴 수도 없게 사로잡아줘
息つく暇もなくとらえて
내가 기다리는 말 어서 내게 해줘
僕が待っている言葉 早く僕に言って
Throw me down
숨 쉴 수도 없게 사로잡아줘
息つく暇もなくとらえて
내가 기다리는 말 어서 내게 해줘
僕が待っている言葉 早く僕に言って

내게 너의 집중을
僕に君の集中を
내게 너의 선택을
僕に君の選択を
날 어떻게 할 건지
僕をどうするのか
두 눈 속엔 내가 비쳐
両目の中には僕が映る
단 하나의 과녁이 되기를
たった一つの標的になれることを
기다리고 있어
待っている

정확하게 저격해
正確に狙撃して
내게 너의 흔적을 oh oh
僕に君の痕跡を oh oh
돌이킬 수가 없도록
取り返せないほどに
거부할 수가 없도록
拒否できないほどに
어서 나를 관통해
早く僕を貫通して
분명하게 가져봐 oh oh
間違いなく手に入れて
이미 나를 다 던졌어
もう僕を全て投げ打った
달아나지 못해
逃げられない
Throw me down
숨 쉴 수도 없게 사로잡아줘
息つく暇もなくとらえて
내가 기다리는 말 어서 내게 해줘
僕が待っている言葉 早く僕に言って
Throw me down
숨 쉴 수도 없게 사로잡아줘
息つく暇もなくとらえて
내가 기다리는 말 어서 내게 해줘
僕が待っている言葉 早く僕に言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