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Odd Sense

『EAU DE VIXX』

f:id:ukmao:20180424172721j:image

 

Oh umm 색다른 향기가 나
Oh umm 変わった匂いがする
타는 듯 목이 말라 yeah all night
からからに喉が乾く yeah all night

검은 두 눈 푸른빛 숨
黒い両目 青く光る息
붉다 못해 투명히 젖은 입술
赤すぎる 透明に濡れた唇
넌 모든 향기가 다 달라
君は全ての香りが違う
미친 듯 홀려 버린 찰나
狂ったように惑わされた刹那

몽환적인 새벽의 숲
夢幻的な明け方の森
꽃잎 적셔 흐른 이슬
花びらがぬれて流れる露
내가 쫓던 향기들 다
僕が追い求めていた香り全て
이젠 뭣도 아닌 것뿐 yeah
もう何者でもない yeah
관능에 찬 거친 색을 상상한 걸
官能に満ちた色を想像する
환희에 차 넘친 빛이 덮쳐 한껏
歓喜に溢れた光が押し寄せるまでに

반짝이는 유리병 속
光り輝くガラス瓶の中
다투어 피어나듯 나를 자극해
争い咲いたように僕を刺激する
탐닉해 부드럽게
耽溺して 柔らかく
심장이 저릿해 와
心臓が痺れてくる

휘몰아쳐와 난 타들어가
吹き荒れてくる 僕は燃えていく
뒤흔들어 놔 빠져들어만 가
揺さぶられて 溺れていく
휘몰아쳐와 흐트러져가
吹き荒れてくる 乱れていく
더 들이켜봐 깊이 퍼져만 가
もっと飲み干して 深く広がっていく
깊이 퍼져만 가
深く広がっていく
깊이 퍼져만 가
深く広がっていく

하루하루 꽃은 시들어가고
1日1日 花は萎れていき
잎은 져버릴 텐데
葉は散っていくから
조급해 어서 너를 찾아야 해
急いで 早く君を見つけなきゃ
완벽한 향길 품에 안아야 해
完璧な香りを胸に抱かなきゃ

부서질 듯 작은 입자
砕けていくような 小さい粒子
하나조차 색이 달라
ひとつでさえ色が違う
어지러이 눈에 담아
目まぐるしく 目に入る
일그러진 공간의 난 yeah
歪んでいく空間の僕は yeah
갈망하다 숨이 멎어가도 좋아
渇望して 息が止まっても良い
더 탐하다 망가져 버릴게 너와
もっと貪って 壊れてしまうよ君と

(온몸이 떨려와)
(全身が震えてくる)
반짝이는 유리병 속
光り輝くガラス瓶の中
다투어 피어나듯 나를 자극해
争い咲いたように僕を刺激する
탐닉해 싱그럽게
耽溺して 柔らかく
눈앞이 아득해 와
目の前が遠くなる

휘몰아쳐와 난 타들어가
吹き荒れてくる 僕は燃えていく
뒤흔들어 놔 빠져들어만 가
揺さぶられて 溺れていく
휘몰아쳐와 흐트러져가
吹き荒れてくる 乱れていく
더 들이켜봐 깊이 퍼져만 가
もっと飲み干して 深く広がっていく

어지럽혀 더욱 나른하게 퍼져
惑わして さらに柔らかく広がって
오묘해진 그 느낌에 빠져
奥妙になるその感覚に溺れて
흠뻑 젖어 네게 취해 들이마셔
びっしょりと濡れて 君に酔い飲み込む
들이마셔 널 들이마셔
飲み込んで 君を飲み込んで

물감 번지듯 색을 더해 퍼져
絵の具が染みるように色を足して広げる
나만 보일 그 빛 속에 빠져
僕だけに見えるその光の中に溺れて
깊은 중독처럼 계속 들이마셔
強い中毒のように 飲み続けて
들이마셔 더 들이마셔
飲み込んで もっと飲み込んで

내 몸을 따라 들어가는 너의 향기
僕の体に従って入ってくる君の香り
퍼져가는 너의 아름다움이
広がっていく君の美しさが
날 어지르고 닳도록 흩트리네
僕を淫らせ すれるほど乱れさせる
내 나른하고 바른 말도
僕のけだるい正直な言葉も
다른 말이 돼 woo ye
違う言葉になる woo ye
더 깊이 깊숙이 ooh babe
もっと深く 深くに ooh babe
밤새 날 품어도 돼
一晩中僕を抱いても良い
내 색은 너 하나
僕の色は君1人

넌 내게로 와 더 내게로 와
君は僕の元に来て もっと近くに来て
네 향기에 차 나는 미쳐만 가
君の香りに満ちた僕は狂っていく
넌 내게로 와 더 내게로 와
君は僕の元に来て もっと近くに来て
네 향길 따라 사라져도 좋아
君の香りを追って消えてしまっても良い

휘몰아쳐와 난 타들어가
吹き荒れてくる 僕は燃えていく
뒤흔들어 놔 빠져들어만 가
揺さぶられて 溺れていく
휘몰아쳐와 흐트러져가
吹き荒れてくる 乱れていく
더 들이켜봐 깊이 퍼져만 가
もっと飲み干して 深く広がっていく
깊이 퍼져만 가
深く広がってい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