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BLIND FOR LOVE - AB6IX

[f:id:ukmao:20191007213643j:image

 

I’m Blind For Your Love

(AB6IX)

 

너의 눈동자에 비친 내 얼굴이

君の瞳に映る僕の顔が

저 하늘에 떠 있는 노을의

あの空に浮かんでいる夕日の

색으로 겹쳐지며 떠올라

色に重なって浮かんでくる

너의 입술을 향해 나의 눈이

君の唇に向かって僕の目が

Red Lipstick의 채도같이

Red Lipstickの彩度みたいに

빨갛게 달아올라 Make Me High

赤くなっていく Make Me High

 

푹 빠져버려 Something

すっかり夢中になって Something

그 어떠한 것도 비교 불가 뭐든 Nothing

どんなものとも比べられない 何でも Nothing

지금 나의 순간순간 가득해져

今 僕の瞬間瞬間 いっぱいになって

네가 내 눈앞에 아른거리는

君が僕の目の前に ゆらめく

불씨 속에 검은 잿빛들이 나를 삼켜

火の中に黒い灰色のものが僕を飲み込む

환상 속에 빠져버려 먹혀

幻想の中に溺れて閉じ込められる

또다시 난 침체된 사랑에 죄가 되어

また僕は沈滞した愛の罪になって

다른 사랑은 존재하지 않아 Blind Me

他の愛は存在しない Blind Me

 

(어른들의 사랑)

(大人たちの愛)

뭔지 알 듯해

何なのか分かりそう

어둠에 뜨거워지며 햇살에 차가워지는

暗闇が熱くなって 日差しが冷たくなる

지금 내 상황이 그래

今 僕の状況がこうなんだ

사랑에 눈이 멀었네

愛に溺れてるんだ

모든 걸 다 바쳐

全てを捧げる

너에게 다 줘도 아깝지가 않네 Yeah

君に全部あげても惜しくないよ Yeah

 

I’m Blind For Your Love

사랑에 눈먼 사람처럼

愛に溺れた人みたいに

Blind For Your Love

사탕을 맛본 아이처럼

アメを味わう子供みたいに

Blind For Your Love

처음 느꼈던 감정이

初めて感じた感情が

날 사로잡아 날 더 끌어당겨

僕をとらえて 僕をさらに引き寄せる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僕は愛に溺れた子だよ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君の目の中で泳ぎたい

앞이 보이지 않는

前が見えない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僕の手を握って連れて行く

저 멀리로 너의 깊은 곳

あの遠くへ 君の深い場所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明かりのない場所 僕が照らして

너의 빛이 되어주오

君の光になってあげる

Na Na Na Na Na Na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僕は愛に溺れた子だよ

 

말보다는 몸이 앞서가잖아

言葉より体が先に動くんだ

I Want You (You You)

I Want You Oh

널 위해 서면 I’ll Do Anything Babe

君のためなら I’ll Do Anything Babe

I’ll Be Your I’ll Be Your (Valentine)

(다시 바라봐도)

(もう一度見つめても)

 

사랑에 눈이 멀어

愛に溺れて

널 잡지 못하고 방황해 매일을 꿈에서 헤매

君を捕まえられずに反抗してる 毎日夢でさまよってる

널 찾아 먼 곳까지 다녀왔어

君を探しに遠い場所まで行ってきた

당연했어 잊지 못해서

当然だった 忘れられなくて

말해줄게 내 사랑의 이유

教えてあげる 僕の愛の理由

두리번 두리번대도 너 같은 사람은 없기에

きょろきょろしても君のような人はいないから

내가 듣고 싶은 답은 Ok

僕が聞きたい答えは Ok

 

I’m Blind For Your Love

사랑에 눈먼 사람처럼

愛に溺れた人みたいに

Blind For Your Love

사탕을 맛본 아이처럼

アメを味わう子供みたいに

Blind For Your Love

처음 느꼈던 감정이

初めて感じた感情が

날 사로잡아 날 더 끌어당겨

僕をとらえて 僕をさらに引き寄せる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僕は愛に溺れた子だよ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君の目の中で泳ぎたい

앞이 보이지 않는

前が見えない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僕の手を握って連れて行く

저 멀리로 너의 깊은 곳

あの遠くへ 君の深い場所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明かりのない場所 僕が照らして

너의 빛이 되어주오

君の光になってあげる

Na Na Na Na Na Na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僕は愛に溺れた子だよ

 

조금은 다르게 보이는 세상이

今は違って見える世界が

이젠 익숙해 어둠 속에서도

もう慣れたよ 暗闇の中でも

거침없이 너에게로 뛰어갈 수 있어

思いっきり君の元へ駆けていける

어둠 속에서도 너는 밝게 빛이 나고 있어

暗闇の中でも君は明るく輝いてる

한눈팔지 않아 기꺼이 난 네게

よそ見しないよ 喜んで僕は君に

눈이 멀어버려

溺れてしまう

(Like I’m A Blind)

 

I’m Blind For Your Love

사랑에 눈먼 사람처럼

愛に溺れた人みたいに

Blind For Your Love

사탕을 맛본 아이처럼

アメを味わう子供みたいに

Blind For Your Love

처음 느꼈던 감정이

初めて感じた感情が

날 사로잡아 날 더 끌어당겨

僕をとらえて 僕をさらに引き寄せる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僕は愛に溺れた子だよ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君の目の中で泳ぎたい

앞이 보이지 않는

前が見えない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僕の手を握って連れて行く

저 멀리로 너의 깊은 곳

あの遠くへ 君の深い場所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明かりのない場所 僕が照らして

너의 빛이 되어주오

君の光になってあげる

Na Na Na Na Na Na

난 사랑에 눈이 먼 아이야

僕は愛に溺れた子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