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다칠 준비가 돼 있어 (On and On)

『On and On』

f:id:ukmao:20180516000425j:image

 

다칠 준비가 돼 있어
傷つく準備ができている

나를 또 찌르고 달아나고 있어
僕をまた刺して 逃げている
Can't let go She does it on and on and on

날 부르고 돌아서고 있어
僕を呼んで 背を向けている
위험하다고 말해도 들리질 않아
危険だと言っても 聞こえない

분명히 나를 향한 눈빛
明らかに僕に向けた眼差し
때마침 내린 달빛
ちょうどよく降りそそぐ月光
넌 모든 걸 다 아는 듯이
君は全てを知っているように
나를 조롱하듯이
僕を嘲笑うように
나를 다 흔들어놔
僕の全てを揺さぶって
또 다시 울컥
またこみ上げてくる

나한테 왜 이러는데
僕にどうしてそうなんだ
난 너한테 왜 이러는데
僕は君にどうしてこうなんだ
너는 말끝을 또 흐리고 난 눈물이 흐르고
君は言葉じりをまた濁して 僕は涙が流れて
또 무릎 꿇는 난 다칠 준비가 돼 있어
また膝をつく僕は 傷つく準備ができている

또다시 돌아온 나를 보고 있어
また戻ってきた僕を見ている
Can't let go. I do this on and on and on

나 잡아본 네 손끝에서 난
僕を捕まえようとした 君の指先から僕は
사랑이라곤 어디도 보이질 않아
愛なんてどこにも見つけられない

조금씩 변해가는 눈빛
少しずつ変わっていく眼差し
사라져가는 달빛
消えていく月光
넌 이 모든 게 재밌는지 나를 비웃는 듯이
君はこの全てが面白いのか 僕を嘲笑うように
내게서 멀어진다
僕から遠ざかっていく
또다시 울컥
またこみ上げてくる

나한테 왜 이러는데
僕にどうしてそうなんだ
난 너한테 왜 이러는데
僕は君にどうしてこうなんだ
너는 말끝을 또 흐리고 난 눈물이 흐르고
君は言葉じりをまた濁して 僕は涙が流れて
또 무릎 꿇는 난 다칠 준비가 돼 있어
また膝をつく僕は 傷つく準備ができている

(uh uh) I need therapy, Lalalalala therapy
(uh uh) I need therapy, Lalalalala therapy
(uh uh) I need therapy, Lalalalala therapy
알고 또 빠진 난
分かっていても溺れていく僕は
다칠 준비가 돼 있어
傷つく準備ができている

난 너를 위한 장난감 목숨은 늘 간당간당해
僕は君のためのおもちゃ 命はいつもギリギリ
불안해 확실해 넌 딴 놈에게로 갈아타려 해
不安だ 確実だ 君は他の男へ乗り換えようとして
오늘은 날 제대로 가지고 놀아줘
今日は僕をちゃんと弄んでよ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다 가져 ah
頭からつま先まで全て持って行って ah
거칠게 놀다 버려줘 다칠 준비 끝났어
荒く遊んで捨ててくれ 傷つく準備は終わった

왜 하필 나한테만 이러는데
何でよりによって僕にだけこうなんだ
난 너한테만 이러는데
僕は君にだけこうなんだ
다시 여지를 또 남기고 묘한 말만 남기고
また余地を残して 妙な言葉だけ残して
또 떠나가는 널 바라보며 울고 있어
また去っていく君を見つめながら泣いている

(uh uh) I need therapy, Lalalalala therapy
(uh uh) I need therapy, Lalalalala therapy
(uh uh) I need therapy, Lalalalala therapy
또 기다리는 난 다칠 준비가 돼 있어
また待っている僕は傷つく準備ができてい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