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The Closer

『Kratos』

f:id:ukmao:20180516001748j:image

 

Thing about love

반쯤 가린 표정 매혹만이 남고
半分覆われた表情 魅惑だけが残り
은밀한 Mood 너머 비밀만이 넘쳐 Baby
隠密なMood 越しに秘密だけが溢れて Baby
나른한 눈빛으로 Say somethin'
けだるい眼差しで Say somethin'
물론 알아채지 오직 나만 홀로
勿論気づくさ ただ僕だけ1人が

oh 워워
That's no no boy
She's so 도도 태도마저도
She's so 横暴な態度さえも
내 맘에 쏙 들어
僕の心にスッと入って
또 발동하는 승부욕
また騒ぎ立てる 勝負欲
1분 1초가 아깝지
1分1秒が惜しい
여기 누구라도 탐낼 너잖니
ここにいる誰もが欲しがる君だから

Getting closer
다 밀어내고 너를 독점해
全て差し置いて 君を独占する
너의 어디에도 감히 눈을 두지 않게
君のどこにも大胆に目に入れないように
틈 하나 없도록 다가가
隙間ひとつないほど近づいて
모두들 멍하니 바라보게 안아봐
皆がぼんやりと見つめるように抱きしめて

널 내게 맡겨 uh 난 네 감각을 열어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は君の感覚を起こして
널 내게 맡겨 uh 나의 눈빛만을 믿어 넌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の眼差しだけを信じて 君は
시간 속에 갇혀 Dance with me
時間の中に閉じ込められ Dance with me
턱 끝까지 가득 Breathe on me
ぎゅっと最後までいっぱいに Breathe on me
널 내게 맡겨 널 내게 맡겨 uh
君を僕に委ねて 君を僕に委ねて uh

열린 입술 너머 너를 향한 통로
開かれた唇越しに君へと向かった通路
관능은 능숙하게 내 시선을 잡고 Baby
官能は巧みに僕の視線を捕まえて Baby
나른한 목소리로 Say somethin'
けだるい声で Say somethin'
뭔가 특별하지 내 귓가에 Talk low
どこか特別さ 僕の耳元に Talk low

하나 둘 셋 하고 넷
ひとつ ふたつ みっつ そして よっつ
하고 나서 거칠어지는 숨소리에
数えて 荒くなる息遣いに
우리 사랑의 채도가
僕たちの愛の彩度が
더 더 짙어지네
より濃くなる

째깍째깍 Rhythm 속엔 날이 서 있어
カチカチ Rhythmの中に刃が立つ
멈칫하는 사이 차일 벌려 달아나니까
緊張する間 差異を広げて逃げるから

Come on over
널 가질 승자 나를 알게 해
君を手に入れた勝者 僕を悟らせる
나를 설명하는 수식 따윈 필요 없게
僕を説明する数式なんて必要ないように
잠시만 넌 눈을 감아봐
しばらくの間君は目を閉じて
두 팔은 내 몸의 어디쯤을 감아봐
両腕は僕の体のどこにでも巻きついて

널 내게 맡겨 uh 난 네 감각을 열어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は君の感覚を起こして
널 내게 맡겨 uh 나의 눈빛만을 믿어 넌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の眼差しだけを信じて 君は
시간 속에 갇혀 Dance with me
時間の中に閉じ込められ Dance with me
턱 끝까지 가득 Breathe on me
ぎゅっと最後までいっぱいに Breathe on me
널 내게 맡겨 널 내게 맡겨 uh
君を僕に委ねて 君を僕に委ねて uh

모든 건 (Everything) 내가 다뤄
全てを (Everything) 僕が操作する
너의 낮 (Everyday) 너의 밤
君の昼 (Everyday) 君の夜
누구도 네 맘에
誰も君の心に
섞이지 못하게
混ざれないように

I'm Lookin’ for girl Lookin’ for love ay
I'm Lookin’ for u and Lookin’ for me
이제 좀 느낌이 오지
もうちょっとは感じるだろ
남다른 내가 다르다고
並外れている僕が他とは違うと
말을 하지 않아도 넌 이미 나를 다 느꼈잖아
言葉にしなくても君はもう僕を全て感じてる
나를 따라와 너를 완전히 내게 다
僕について来て 君を完全に僕に全て
맡겨도 돼
委ねても良い
(내게 당겨 널 내게 당겨)
(僕に引き寄せて 君を僕に引き寄せて)
(내게 묶어 널 내게 묶어)
(僕に縛られて 君を僕に縛らせて)
(Hold you tight)

The thing about love
난 네 의심을 닫고
僕は君の疑いをなくして
The thing about love
전에 없던 것을 줄게 난
以前にはなかったものをあげるよ
몰아치던 밤이 그치면
吹きつける夜が終われば
나와 함께 사라질 뿐야
君と一緒に消えていくだけだ
널 내게 맡겨 널 내게 맡겨 uh (내게로)
君を僕に委ねて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に)
And It's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