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ENTAGON - 함께 가자 우리 (Let’s go together)

『Positive』

f:id:ukmao:20180929192250j:image

 


괜찮아 alright

大丈夫 alright

괜찮아 alright

大丈夫 alright

 


나 오늘은 조금 힘이 드니까

僕今日はちょっと疲れたから

Hey my friends my darling hold me tight

야 그냥 웃어도 복이 막 온다니까

おい ただ笑うだけで福が来るって言うから

실성한 듯 함께 웃는 거야 give me five

狂ったみたいに一緒に笑うんだ give me five

 


어릴 적 꾸던 꿈 못 이뤄서

幼い頃に見ていた夢 叶えられなくて

엄마 품이 그리운 게 아냐

母さんの胸が恋しいんじゃない

내일이 어찌 되든 괜찮으니까

明日がどうなろうと大丈夫だから

지금 필요한 건 꿀맛 같은 단잠

今必要なのは美味しい熟睡

 


나도 힘이 들 땐 좀 기대도 될까

僕も疲れた時はちょっと寄り添っていいかな

내가 뭐를 했다고 쉬어도 되는 걸까

僕が何をしたんだって休んでいいのかな

오 신이시여 날 좀 봐요

神様よ 僕をちょっと見てください

다른 이들도 나와 같은가요

他の人たちも僕と同じなんでしょうか

난 안 되나 봐요

僕はダメみたいです

나 돌아갈까요

僕帰ろうかな

 


No no please go on

계속 넘어져도 이 꽉 물고 가라고

ずっと転んでも歯をくいしばって行けって

결국 전부 배로 돌려받을 테니까

結局全部倍で返してもらうから

손해 보지 말고 받아 가

損害は見ないで もらっていこう

 


뭐가 그리 힘들까 거울에 비친 난

何がそんなに辛いんだ 鏡に映る僕は

소릴 쳐 봐도 바뀔 게 하나 없지만 우린

叫んでみても 何一つ変わらないけど僕らは

괜찮아 alright 괜찮아 alright

大丈夫 alright 大丈夫 alright

함께 가자고 우리 다 같이

一緒に行こう 僕たちみんな一緒に

다 괜찮아 alright

全部大丈夫さ alright

 


음 뭐랄까 참 뭐 같은 이 기분

うん何て言うか 何かみたいなこの気分

사람들의 위로도 잘 들리지 않는데

人の慰めもちゃんと聞けないのに

네가 no no 뭘 알아 no no no

お前に no no 何が分かるんだ  no no no

너 혼자만 그렇다고 생각 마라

君1人だけそうだって考えないで

세상 다 똑같다 인마

世の中みんな同じなんだよ おい

 


애써 괜찮은 척

無理に大丈夫なフリ

위로를 위안으로 삼켜봐도

慰めを慰めで飲み込んでみても

전혀 편안하지 않아

全然楽になれない

미친 척 고개를 떨구고 울어 나도

おかしなフリ うつむいて泣くよ僕も

 


오 신이시여 날 좀 봐요

神様よ 僕をちょっと見てください

다른 이들도 나와 같은가요

他の人たちも僕と同じなんでしょうか

난 안 되나 봐요

僕はダメみたいです

나 돌아갈까요

僕帰ろうかな

 


No no please go on

계속 넘어져도 이 꽉 물고 가라고

ずっと転んでも歯をくいしばって行けって

결국 전부 배로 돌려받을 테니까

結局全部倍で返してもらうから

손해 보지 말고 받아 가

損害は見ないで もらっていこう

 


뭐가 그리 힘들까 거울에 비친 난

何がそんなに辛いんだ 鏡に映る僕は

소릴 쳐 봐도 바뀔 게 하나 없지만 우린

叫んでみても 何一つ変わらないけど僕らは

괜찮아 alright 괜찮아 alright

大丈夫 alright 大丈夫 alright

함께 가자고 우리 다 같이

一緒に行こう 僕たちみんな一緒に

다 괜찮아 alright

全部大丈夫さ alright

 


힘이 없을 때마다 외쳐 대

疲れるたびに叫んで

Alright alright

세상 무너진 것도 아닌데

この世が終わった訳でもないのに

Alright alright alright

힘내자 다 힘내자 힘들어도 힘내자

頑張ろう もっと頑張ろう 辛くても頑張ろう

함께 가자 모두 다 we'll go higher

一緒に行こう みんな we'll go higher

 


뭐가 그리 힘들까 거울에 비친 난

何がそんなに辛いんだ 鏡に映る僕は

소릴 쳐 봐도 바뀔 게 하나 없지만 우린

叫んでみても 何一つ変わらないけど僕らは

괜찮아 alright 괜찮아 alright

大丈夫 alright 大丈夫 alright

함께 가자고 우리 다 같이

一緒に行こう 僕たちみんな一緒に

다 괜찮아 alright

全部大丈夫さ al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