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SF9 -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f:id:ukmao:20200711161527j:image

 

여름 향기 가득해

夏の香りが満ちて

나를 춤추게 해

僕を踊らせる

너를 닮은 햇살이

君に似た日差しが

노래를 부르게 해

歌を歌わせる

 


기분이 날아올라

気分が飛んでいく

날아올라 Fly high

飛んでいく Fly high

너의 향기에 취해서 춤을 춰

君の香りに酔って踊るよ

 


Follow me

One two One two

너랑 나랑 즐길 준비

君と僕と楽しむ準備

Follow me Rollin' Rollin'

지금부터 달릴 준비

今から走る準備

 


Baby dance with me

Dance with me 놀아볼래

Dance with me 遊んでみる?

널 본 순간

君を見た瞬間

Oh wait Don't wake

우주 위로 No escape

宇宙の上へ No escape

Do that dance

 


깊은 바다도

深い海も

태양에 Shower

太陽に Shower

같이 춤을 출래

一緒に踊る?

널 보여줄래

君を見せてくれる?

보여줘

見せてよ

난 궁금해

気になるんだ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기분에 취해

この気分に酔っ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분위기를 맞춰

この雰囲気に合わせ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좀 더 놀아봐

もう少し遊んでみて

좀 더 미쳐봐 Yeah

もう少し狂ってみて Yeah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빨주노초 파라솔

赤橙黄緑 パラソル

나를 들뜨게 해

僕を浮かれさせる

도레미파 멜로디

ドレミファ メロディー

몸을 흔들게 해

体を揺らさせる

 


오늘 밤 달아올라

今夜 熱くなる

달아올라 Burnin' high

熱くなる Burnin' high

나와 화끈한 바운스 and 리듬 타

僕と熱いバウンス and リズムに乗って

 


Follow me

One two One two

너랑 나랑 즐길 준비

君と僕と楽しむ準備

Follow me Rollin' Rollin'

지금부터 달릴 준비

今から走る準備

 


Baby dance with me

Dance with me 놀아볼래

Dance with me 遊んでみる?

널 본 순간

君を見た瞬間

Oh wait Don't wake

우주 위로 No escape

宇宙の上へ No escape

Do that dance

 


깊은 바다도

深い海も

태양에 Shower

太陽に Shower

같이 춤을 출래

一緒に踊る?

널 보여줄래

君を見せてくれる?

보여줘

見せてよ

난 궁금해

気になるんだ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기분에 취해

この気分に酔っ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분위기를 맞춰

この雰囲気に合わせ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사랑하기 좋은 날이야

恋をするに良い日だよ

내 스텝을 따라 걸어

僕のステップに合わせて歩こう

Kick drum Na Feel my fill in

Voice with my 거기 나여

Voice with my そこの僕

막 취하진 말게

酔わないように

내 기분에 따라

僕の気分に合わせて

지금 내 행동을 취해 막

今 僕の行動をとっ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て

 


이 노래에 취해

この歌に酔っ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리듬에 빠져

このリズムにハマっ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좀 더 신나게

もう少し楽しく

좀 더 멋지게 Yeah

もう少しカッコよく Yeah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