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Red Velvet-Rookie

 Rookie 

『Rookie』

Red Velvet 

f:id:ukmao:20180118111558j:image

 

Yeah alright 1, 2

당당히 넌 고개를 들고 나를 봐
堂々とあなたは頭を上げて私を見る
역시 Rookie rookie
さすが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좋아 볼 때마다 진짜 넌 내 Type
良いわ 見るたびに本当にあなたは私の Type
역시 Rookie rookie
さすが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이토록 거센 존재감 난 이미
こんなに強い存在感 私はもう
혹시나 하는 작은 의심조차 못 해
もしやなんて小さな疑問さえもてない
즐기는 척 하하 난 웃어 봐 애써
楽しんでるフリ ハハ 笑ってみる無理に
말투까지 네 앞에선 마치 Ice같지
口ぶりまであなたの前ではまるでlceみたい

불쑥 들어와 넌 벌써 날 벌써 날
突然入ってきて あなたはもう私をもう
위태롭게 더 홀려 놔 홀려 놔
危険に もっと惚れさせる惚れさせる
낯선 너의 번호까지
初めて知ったあなたの番号まで
한번에 난 외워버린 거야 Why?
一目で私は覚えちゃったの Why?
자꾸만 왜 날 왜 날 흔들까 넌
しきりに何で私を何で私を惑わせるの あなたは
바짝 다가와
ぐっと近づいて
그래 옳지 옳지 Boy ha!
そうよそのまま Boy ha!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 そうよ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で 良い感じ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 そうよ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で 良い感じ

역시 넌 Nice하게
やっぱりあなたはNiceに
더 다가오잖아
もっと近づいてくる
멋진 Rookie rookie
素敵な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좋아질 때마다 짜릿한 My heart
好きになるたび ヒリヒリする My heart
멋진 Rookie rookie
素敵な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딴 남자 볼 땐 웃지 좀 마 이미
他の男を見るときは笑うな なんてもう
넌 마치 남자친구처럼
あなたはまるで彼氏みたいに
슬쩍 화내지
こっそり怒るの
아침엔 날 매일 데리러 와 Baby
朝には私を毎日迎えに来る Baby
날 뺏길까 봐
私を奪われるかと
하루 종일 경계해 Baby yeah
一日中警戒してる Baby yeah

I like it 날카로워진 네 눈빛
I like it 鋭くなるあなたの眼差し
아직까진 특별할 게 없는 우리
まだまだ 特別なことのない私たち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 거니
いつまで 待たせるの
좀 더 바짝 다가와
もうちょっとぐっと近づいて
그래 옳지 옳지 Boy ha!
そうよそのまま Boy ha!

불쑥 들어와 넌 벌써 날 벌써 날
突然入ってきて あなたはもう私をもう
위태롭게 더 홀려 놔 홀려 놔
危険に もっと惚れさせる惚れさせる
낯선 너의 번호까지
初めて知ったあなたの番号まで
한번에 난 외워버린 거야 Why?
一目で私は覚えちゃったの Why?
자꾸만 왜 날 왜 날 흔들까 넌
しきりに何で私を何で私を惑わせるの あなたは
바짝 다가와
ぐっと近づいて
그래 옳지 옳지 Boy ha!
そうよそのまま Boy ha!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 そうよ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で 良い感じ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 そうよ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で 良い感じ

괜히 겁이 나
やけに怖くなるの
내 맘 뺏긴 만큼
私の心が奪われるほどに
차가워진 척해
冷たくなったフリ
넌 불안해하지만 Uh
あなたは不安だろうけど Ub
감추려 해도 이미 넌
隠そうとしてもすでにあなたは
내 마음속의 별이야
私の心の星よ
자꾸 더 반짝여
しきりにもっと輝くの
이젠 네 모든 게 Yeah
もうあなたのすべてが Yeah

Rookie rookie 넌 나의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あなたは私の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넌 나의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あなたは私の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넌 나의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あなたは私の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넌 나의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あなたは私の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그

そう そうよ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で いい感じ

Rookie rookie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 そうよ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で いい感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