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 VIXX - 대답은 너니까 (Only U)

『Voodoo』

f:id:ukmao:20180621000940j:image

 

안쓰러웠는지 친한 친구 놈이
気の毒だと思ったのか親しい友達が
소개를 시켜줬어
紹介してくれた
너보다 더 좋은 여잘 만나
君よりもっと良い人に会って
그만 널 잊으라고
もう君を忘れろと

첫인상은 괜찮았어
第一印象は良かった
묘하게 왠지 너와 좀 닮았어
どことなく君に少し似ていた
그러다 어느새 난 점점 그녀가
そのうち僕はだんだん彼女が
완전히 너로 보이네
君にしか見えなくなった

또 뭐라 뭐라 하는 건지 귀에 꽂히지 않아
また何を言っているのか耳に入ってこない
내 맘은 너 하나뿐인걸
僕の気持ちは君1人だけなんだ
난 주절주절하는 말이
僕がだらだらと話すのは
너와 있던 얘기뿐
君といた時の話ばかり
나도 모르게 너만 말하잖아
いつのまにか君のことばかり話してる

내 말끝마다 배어있는 너 Yeah
僕の言葉ごとに染み込んでいる君 Yeah
내 말끝마다 쏟아지는 너 Yeah
僕の言葉ごとにあふれている君 Yeah
내가 좋아하는 것
僕が好きなもの
흔한 일상 같은 걸
ありふれた日常みたいなもの
그런 뻔한 질문마저 내겐 참 난감해
そんな質問にまで僕は困ってしまう
그 대답은 너이니까
その答えは君だから

내 대답은 너이니까
僕の答えは君だから
난 너만 떠오르니까
僕は君だけが浮かんでくるから

그녀가 웃을수록 난 자꾸 슬퍼지려 해
彼女が笑うほど僕はしきりに悲しくなる
시간이 갈수록 난 죄인이 돼가는 듯해
時間が経つほど僕は罪人になっていくみたいだ

나 오늘도 왠지 이러다가 결국
僕は今日もなんだか結局
혼자되는 분위기
1人になりそうな雰囲気
대화를 할수록 점점 더 외로워
会話するほど次第に寂しくなる
또 찾아온 내 위기
また訪れた僕の危機

또 뭐라 뭐라 하는 건지 귀에 꽂히지 않아
また何を言っているのか耳に入ってこない
난 더는 할 말도 없는데
僕はもう話すこともないのに
내가 나쁜 놈이야
僕が悪い奴なんだ
내 앞에 그녀 너무 다정한데
目の前の彼女はとても優しいのに
네가 왜 난 자꾸 생각나 Oh
なぜか君のことばかり思い出してる Oh

내 말끝마다 배어있는 너 Yeah
僕の言葉ごとに染み込んでいる君 Yeah
내 말끝마다 쏟아지는 너 Yeah
僕の言葉ごとにあふれている君 Yeah
내가 좋아하는 것
僕が好きなもの
흔한 일상 같은 걸
ありふれた日常みたいなもの
그런 뻔한 질문마저 내겐 참 난감해
そんな質問にまで僕は困ってしまう
그 대답은 너이니까
その答えは君だから

달콤한 멜로디
甘いメロディー
그 속에 배어있는 듯한 너의 목소리가
その中に染み込んでいるような君の声が
환청인 줄 알면서도 귀를 기울인다
幻聴だと分かっていても耳を傾ける
그래 맞아 이건 어리석은 망상
そうさ これは愚かな妄想
하지만 이 노래를 통해서 너를 만날 수만 있다면
それでもこの歌を通して君に会えるのなら
귀가 찢어져도 좋아 네가 들린다면
鼓膜が破れてもいい 君の声が聞けるのなら
두 눈과 코 입
両目と鼻 口
따스한 숨결을 느낄 수 있다면
暖かい息づかいを感じられるのなら

내 말끝마다 반복되는 너 Yeah
僕の言葉ごとに繰り返される君 Yeah
내 뒤끝 있는 사랑 얘긴 너 Yeah
僕の背景にある愛の話は君 Yeah
내가 사랑하는 것 내가 젤 아끼는 것
僕が愛しているもの 僕の一番大事なもの
제발 물어보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どうか聞かないでくれ
내 대답은 너이니까
僕の答えは君だから

내 대답은 너이니까
僕の答えは君だから
난 너만 사랑하니까
僕は君だけを愛している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