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DREAMCATCHER - Fly High

『Prequel』

f:id:ukmao:20180501182445j:image

 

Fly high yeah
Fly high
Let’s get it started

어둠 끝에서 난 네가 보고있을 것만 같아
暗闇の先であなたが見ているみたい
자꾸만 나를 흔들어 네 꿈속을 헤매고 있어
何度も私を揺さぶる あなたの夢の中で彷徨ってる
(Fake it Brake it)

잊혀진 시간 속에 덫에 빠진 것처럼
忘れられた時間の中で罠に溺れたように
이 밤에 갇혀 커다랗게 새겨진 위험한 Rainbow
この夜に囚われて 大きく刻まれた危険な Rainbow

It’s like a big black hole in my heart
I’m trapped in the dream
시간을 멈출 수만 있다면
時間を止められるのなら

I can fake it 날아올라
I can fake it 飛び立つわ
일곱 빛으로 가득 물들여
7つの光でいっぱいに染まるの
매일 밤 네 곁에 영원히 잠들 수 있게
毎晩あなたのそばで永遠に眠れるように
(Can’t live without you)

I can make it 더 다가와
I can make it もっと近づいて
내 모든 꿈을 다 가져가
私の夢全てを持って行って
조용히 그 속에 숨어 널 데려 갈게
そっとその中に隠れて あなたを連れて行くから

Fly high
Let’s get it started

눈을 감아도 난 네가 선명해져
目を閉じても私はあなたが鮮明に見える
뭔가 날 끌어당기지
何かが私を引き寄せる
벗어나려고 할수록 갖고 싶어지는 걸
抜け出そうとするほど欲しくなるの
절대로 멈출 수가 없어
絶対に止まれない
(Fake it Brake it)

가시 돋친 장미처럼 헤어날 수 없을 걸
棘のある薔薇のように抜け出せないの
거울 저편에 아름답게 펼쳐진 위험한 Rainbow
鏡の向こう側に美しく広がる危険な Rainbow

It’s like a big black hole in my heart
I’m trapped in the dream
시간을 멈출 수만 있다면
時間を止められるのなら

I can fake it 날아올라
I can fake it 飛び立つわ
일곱 빛으로 가득 물들여
7つの光でいっぱいに染まるの
매일 밤 네 곁에 영원히 잠들 수 있게
毎晩あなたのそばで永遠に眠れるように
(Can’t live without you)

I can make it 더 다가와
I can make it もっと近づいて
내 모든 꿈을 다 가져가
私の夢全てを持って行って
조용히 그 속에 숨어 널 데려 갈게
そっとその中に隠れて あなたを連れて行くから

잃어버린 꿈도 차가워진 내 손끝에
失われた夢も冷たくなった私の指先に
아무도 모르게 내 꿈 속으로
誰も知らずに私の夢の中へ
벗어날 수 없어
抜け出せない

I can fake it 멈추지 마
I can fake it 止まらないで
내게서 멀어지려 하지 마
私から遠ざかろうとしないで
넌 이 꿈 속에서 영원히 잠들 수 없어
あなたはこの夢の中で永遠に眠れない
I can make it 날아올라
I can make it 飛び立つの
내 모든 아픔 다 가져가
私の苦しみ全てを持って行って
조용히 그 속에 숨어 널 데려 갈게
そっとその中に隠れてあなたを連れて行くから

It’s like a big black hole in my heart
I’m trapped in the nightm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