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SF9 - 질렀어 (Now Or Never)

『Sensuous』

f:id:ukmao:20180802001954j:image

 

질렀어

今しかない

You're destiny

너를 본 순간 모든 게

君を見た瞬間全てが

Magic history

그냥 녹여버렸어

ただ溶かされてしまった

Stop it

 


Beautiful day beautiful life

세상이 물들어

世界が染まる

눈을 감고 눈을 떠도

目を閉じて目を開けても

네 모습 떠올라

君の姿が浮かぶ

 


Hey baby 넌 좀 놀라워

Hey baby 君はちょっと驚きだ

내 잠들었던 감정들을 흔들어 깨워

僕の眠っていた感情を揺さぶり起こす

That's right

어딘가 달라진 나 넘어가 버렸나

どこか変わった僕 超えてしまった

복잡한 이 기분 위험한 적신호

複雑なこの気分 危険な赤信号

 


질렀어

今しかない

Oh 시간 없어 질렀어

Oh 時間はない 今しかない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今しかない

Oh 전부를 걸었어 질렀어

Oh 全てをかけて 今しかない

Like you don't care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길 하듯

ハラハラと綱引きのように

나를 애태워 비틀비틀 흔들리는

僕を焦らせる ふらふらと揺れる

내 인생에 불을 당겼어

僕の人生に火を付けた

시간 없어 질렀어

時間はない 今しかない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今しかない

꼭 널 갖고 싶어

必ず君を手に入れたい

 


한순간도 머릿속을

一瞬も頭の中から

떠나가질 않아 곤란해

消えていかない 混乱する

너무 아름답잖아 Oh god

とても美しい Oh god

초조함에 가득한

焦燥感でいっぱいな

내 시선은 묶인 채

僕の視線は縛られたまま

더 불안해져 다른 건 다

さらに不安になる 他のものは全て

내겐 의미 없어

僕には意味がない

 


상상만 하고 있잖아

想像だけしてるんだ

나의 넌 어떨지

僕の君はどうだろう

이대로 둘 수 없잖아

このままにはできない

놓칠 순 없으니

逃すことはできないから

어딘가 달라진 나 넘어가 버렸나

どこか変わった僕 超えてしまった

복잡한 이 기분 위험한 적신호

複雑なこの気分 危険な赤信号

 


질렀어

今しかない

Oh 시간 없어 질렀어

Oh 時間はない 今しかない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今しかない

Oh 전부를 걸었어 질렀어

Oh 全てをかけて 今しかない

Like you don't care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길 하듯

ハラハラと綱引きのように

나를 애태워 비틀비틀 흔들리는

僕を焦らせる ふらふらと揺れる

내 인생에 불을 당겼어

僕の人生に火を付けた

시간 없어 질렀어

時間はない 今しかない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今しかない

꼭 널 갖고 싶어

必ず君を手に入れたい

 


흔들린 내 우주 헷갈려 Is it true?

揺れる僕の宇宙 こんがらがる Is it true?

기분이 계속 Up & Down

気分がずっと Up & Down

Like a roller coaster ride

꿈꾸는 듯한 느낌 You're so shinin'

夢を見るような感覚 You're so shinin'

절대 놓지 못해 날 벗어나지 마

絶対手放せられない 僕から抜け出さないで

 


질렀어

今しかない

Oh 시간 없어 질렀어

Oh 時間はない 今しかない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今しかない

Oh 전부를 걸었어 질렀어

Oh 全てをかけて 今しかない

Like you don't care

 


아슬아슬하게 줄다리길 하듯

ハラハラと綱引きのように

나를 애태워 비틀비틀 흔들리는

僕を焦らせる ふらふらと揺れる

내 인생에 불을 당겼어

僕の人生に火を付けた

시간 없어 질렀어

時間はない 今しかない

Baby 거기서 질렀어

Baby そこで 今しかない

꼭 널 갖고 싶어

必ず君を手に入れたい

 


질렀어 질렀어 질렀어

今しかない 今しかない 今しか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