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LABOUM - 체온 (Between Us)

『Between Us』

f:id:ukmao:20180802234404j:image

 

곁에 없음 불안해

そばにいないと不安なの

널 본 지 얼마나 됐다고

あなたに会ってからどれくらい経ったか

또 생각이 나

また考えてる


곁에 머물러 주던

そばにいてくれた

내 귀를 간지럽힌 너의

私の耳をくすぐるあなたの

목소리가 좋아

声が好き


더 크게 말해줘

もっと大きい声で言ってよ

내가 있는 여기선

私がいるここじゃ

그 말이 들리지 않잖아

その言葉が聞こえないじゃない


내 옆에 없어도

私の隣にいなくても

바로 느낄 수 있게

すぐ感じられるように

사랑한다고 해줘

愛してると言って


체온과 체온이 맞닿을 때

体温と体温が触れ合う時

입술과 입술이 부딪힐 때

唇と唇がぶつかる時

oh 이유 모를 향기가

oh 理由の分からない香りが

날 너무 설레게 해

私をときめかせる


시선과 시선이 맞닿을 때

視線と視線が触れ合う時

마음과 마음이 만났을 때

心と心が出会った時

네 익숙해진 향기가

あなたの慣れた香りが

내게서 퍼지네

私から広がるの

내 온몸으로 퍼지네

私の全身に広がるの


너 없음 불안해

あなたがいないと不安なの


곁에 없음 불안해

そばにいないと不安なの

하루가 멀다 하고 종일

毎日のように 一日中

또 네가 떠올라

またあなたが浮かんでくる


곁에 머물러주던

そばにいてくれた

날 보며 미소 짓던 너의

私を見て微笑んでいたあなたの

모든 게 다 좋아

全てが好き


더 가까이 와줘

もっと近くに来てよ

내가 있는 여기선

私がいるここじゃ

눈빛이 보이지 않잖아

瞳が見えないじゃない


몇 밤을 새우고도

何度夜を明かしても

내가 들을 수 있게

私が聞けるように

사랑한다고 해줘

愛してると言って


체온과 체온이 맞닿을 때

体温と体温が触れ合う時

입술과 입술이 부딪힐 때

唇と唇がぶつかる時

oh 이유 모를 향기가

oh 理由の分からない香りが

날 너무 설레게 해

私をときめかせる


시선과 시선이 맞닿을 때

視線と視線が触れ合う時

마음과 마음이 만났을 때

心と心が出会った時

네 익숙해진 향기가

あなたの慣れた香りが

내게서 퍼지네

私から広がるの

내 온몸으로 퍼지네

私の全身に広がるの


잃어버린 시간에

失ってしまった時間に

텅 빈 내 맘은

空っぽの私の心は

너만이 채울 수 있어 너만 oh

あなただけが満たせるの あなただけ oh


이런 말을 하는 게

こんなことを言うのが

나도 참 신기해

私も本当に不思議よ

너만 할 수 있다는 게 oh

あなただけができること oh


체온과 체온이 맞닿을 때

体温と体温が触れ合う時

입술과 입술이 부딪힐 때

唇と唇がぶつかる時

온 밤하늘의 별들이

夜空の全ての星が

너와 날 비춰 내리네

あなたと私を照らしてる


시선과 시선이 맞닿을 때

視線と視線が触れ合う時

마음과 마음이 만났을 때

心と心が出会った時

더 짙어진 네 향기가

さらに濃くなったあなたの香りが

내게서 퍼지네

私から広がるの

내 온몸으로 퍼지네

私の全身に広がる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