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APRIL - 예쁜 게 죄 (Oh! my mistake)

『the Ruby

f:id:ukmao:20181016185633j:image

 

My mistake oh my mistake

My mistake oh my mistake

 


아픔도 기쁨도 생각까지도

辛いことも嬉しいことも悩みさえも

다 사라진대 날 보면 사라진대

全部消えるんだって 私を見ると消えるんだって

한 번도 누구도 유혹한 적 없는데

一度も誰も誘惑したことないのに

다 반하니 왜 매번 다 반하니 왜

皆惚れちゃうの どうして?毎回皆惚れちゃうの どうして?

 


무슨 말을 해도 넌 내 말 못 믿겠지만

何を言ってもあなたは私の言葉を信じられないだろうけど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얼굴 빨개지네

好きな人の前じゃ顔が赤くなるの

어떤 표정이 너에게 진심 같아 보일까

どんな表情があなたにとって本心みたいに見えるかな

자꾸 신호 보내도

何度もサインを送っても

계속 너만 모르고 있어

ずっとあなただけ気づかないの

 


예쁜 게 죄야 그래그래 내 죄야

可愛いのが罪 そう私の罪よ

너무 갖고 싶게 태어난 게 내 죄야

すごく欲しくなっちゃうように生まれたのが私の罪

예쁜 게 죄야 누가 봐도 문제야

可愛いのが罪 誰が見ても問題ね

네가 내게 푹 빠지게 만든 건

あなたを私に夢中にさせたのは

Oh my mistake

 


원래 그래 나비들은 예쁜 꽃을 보면

元々そう 蝶々は綺麗な花を見ると

앉고 싶어 해요 (앉고 싶어 해요)

とまりたくなるんだって (とまりたくなるんだって)

사탕처럼 달콤했던

アメみたいに甘かった

내 마음은 너에게만 줄 거예요

私の心はあなたにだけあげるわ

My mistake oh my mistake

 


Love way 망설이지 마

Love way ためらわないで

Love way 더 다가와 제발

Love way もっと近づいて お願い

그 마음 모두 Update

その心は全部 Update

사랑할 수 있게끔

愛せるように

 


I know that 날 바라보는 걸

I know that 私を見つめるの

I know that 널 사랑하는 Girl

I know that あなたを愛する Girl

그 반짝이는 눈빛에

その光り輝く瞳に

녹아 버릴 것 같아

溶けちゃいそう

 


우리 둘이 함께 바라보던 Sunset

私たち2人が一緒に見つめた Sunset

그 누구도 몰라

誰も知らない

Laser 같아 핑크 빛 시선

Laser みたい ピンク色の視線

넌 느낌이 느낌이 느낌이 느낌이

あなたは感じる 感じる 感じる 感じる

느낌이 느낌이 Wow

感じる 感じる Wow

딱 느낌이 느낌이 느낌이 느낌이

ビビッと感じる 感じる 感じる 感じる

느낌이 느낌이 와

感じる 感じるの

 


낮에도 밤에도 새벽까지도

昼にも 夜にも 明け方さえも

넌 떠오른다 네 얼굴 떠오른다

あなたは浮かんでくる あなたの顔が浮かんでくる

눈빛도 손길도 스쳐본 적 없는데

瞳も 指先も かすめたことはないのに

나 이러니 왜 떨리고 그러니 왜

私はこうなの どうして?震えちゃうの どうして?

 


예쁜 게 죄야 그래그래 내 죄야

可愛いのが罪 そう私の罪よ

너무 갖고 싶게 태어난 게 내 죄야

すごく欲しくなっちゃうように生まれたのが私の罪

예쁜 게 죄야 누가 봐도 문제야

可愛いのが罪 誰が見ても問題ね

네가 내게 푹 빠지게 만든 건

あなたを私に夢中にさせたのは

Oh my mistake

 


원래 그래 나비들은 예쁜 꽃을 보면

元々そう 蝶々は綺麗な花を見ると

앉고 싶어 해요 (앉고 싶어 해요)

とまりたくなるんだって (とまりたくなるんだって)

사탕처럼 달콤했던

アメみたいに甘かった

내 마음은 너에게만 줄 거예요

私の心はあなたにだけあげるわ

My mistake oh my mistake

 


Love way 망설이지 마

Love way ためらわないで

Love way 더 다가와 제발

Love way もっと近づいて お願い

그 마음 모두 Update

その心は全部 Update

사랑할 수 있게끔

愛せるように

 


I know that 날 바라보는 걸

I know that 私を見つめるの

I know that 널 사랑하는 Girl

I know that あなたを愛する Girl

그 반짝이는 눈빛에

その光り輝く瞳に

녹아 버릴 것 같아

溶けちゃいそう

 


날 외롭게 만드는 건 안돼요

私を寂しくさせちゃダメ

나를 안을 준비가 되면 오세요

私を抱きしめる準備ができたら来て

 


두 손을 잡은 채로 함께 하기를 원해

両手を握ったまま一緒にいられるように

언제나 그려왔던 상상처럼

いつも描いてきた想像のように

자꾸자꾸 웃음이 나

ずっとずっと微笑んじゃう

마치 뭐에 홀린 사람처럼

まるで何かに惑わされた人みたいに

 


원래 그래 나비들은 예쁜 꽃을 보면

元々そう 蝶々は綺麗な花を見ると

앉고 싶어 해요 (앉고 싶어 해요)

とまりたくなるんだって (とまりたくなるんだって)

사탕처럼 달콤했던

アメみたいに甘かった

내 마음은 너에게만 줄 거예요

私の心はあなたにだけあげるわ

My mistake oh my mistake

 


Love way 망설이지 마

Love way ためらわないで

Love way 더 다가와 제발

Love way もっと近づいて お願い

그 마음 모두 Update

その心は全部 Update

사랑할 수 있게끔

愛せるように

 


I know that 날 바라보는 걸

I know that 私を見つめるの

I know that 널 사랑하는 Girl

I know that あなたを愛する Girl

그 반짝이는 눈빛에

その光り輝く瞳に

녹아 버릴 것 같아

溶けちゃいそ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