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ENTAGON - 밤에 비가 내리면 (When It Rains In Night)

『Thumbs Up!』

f:id:ukmao:20180926153135j:image


잊고 있었는데 너의 기억이

忘れていたのに 君の記憶が

하필 지금 비가 내려서

よりによって今 雨が降ってるから

걸음을 멈추게 하는지

歩みを止めているのか

비가 내려서

雨が降っているから

 


Only you 나는 널 아직도

Only you 僕は君をいまだに

잊지 못하고 하염없이 기다렸어

忘れられずに 虚しく待っている

I need you baby 오직 너뿐인데

I need you baby ただ君だけなのに

너도 나와 같기를 바라

君も僕と同じだって願うよ

 


밤에 비가 내리면 우리 같은 날에

夜に雨が降れば 僕たちは同じ日に

서로를 떠올려 밤새 울다 지치고

お互いを思い浮かべて 一晩中泣き疲れて

비가 내리면 내가 그렇듯이

雨が降れば 僕がそうみたいに

너도 날 그리워하기를 바랄 거야

君も僕を恋しがってることを願うよ

 


Yeah 비가 내리면 난 또

Yeah 雨が降れば僕はまた

젖어있겠지 그리움 끌어안고

濡れるだろう 恋しさを抱き込んで

한 폭의 그림 같았던 우리의 우산 속

1枚の絵画のようだった僕らの傘の中

그때 그 모습을 회상하곤 해

その時 その姿を回想したりして

 


Yeah 그대가 떠나가요 Day by day

Yeah 君が去っていく Day by day

되돌릴 수 없는 너를 생각해

後戻りできない君を想う

멀리 떨어져 버린

遠くに離れてしまった

네가 어디 있는지 I don't know

君がどこにいるのか I don't know

다시 나를 원하는 너를 원해

また僕を求める君を求めてる

 


Only you 나는 널 아직도

Only you 僕は君をいまだに

잊지 못하고 하염없이 기다렸어

忘れられずに 虚しく待っている

I need you baby 오직 너뿐인데

I need you baby ただ君だけなのに

너도 나와 같기를 바라

君も僕と同じだって願うよ

 


밤에 비가 내리면 우리 같은 날에

夜に雨が降れば 僕たちは同じ日に

서로를 떠올려 밤새 울다 지치고

お互いを思い浮かべて 一晩中泣き疲れて

비가 내리면 내가 그렇듯이

雨が降れば 僕がそうみたいに

너도 날 그리워하기를 바랄 거야

君も僕を恋しがってることを願うよ

 


아스팔트 바닥 위에 투둑투둑

アスファルトの上にぽつぽつ

세상 그 어떤 소리보다 구슬픈 음률

世界のどんな音よりも悲しい音律

너 없는 난 알맹이 없는 껍데기일 뿐

君のいない僕は中身のない殻なだけ

배 한 척 없는 인적이 드문 부두

船一隻もない人跡が少ない埠頭

 


혹시 네 마음도 나와 같다면

もしかしたら 君の気持ちも僕と一緒なら

비가 그치는 날 다시 너를 찾아가

雨が止む日 また君を探しにいくよ

Oh 널

Oh 君を

 


밤에 비가 내리면 우리 같은 날에

夜に雨が降れば 僕たちは同じ日に

서로를 떠올려 밤새 울다 지치고

お互いを思い浮かべて 一晩中泣き疲れて

비가 내리면 내가 그렇듯이

雨が降れば 僕がそうみたいに

너도 날 그리워하기를 바랄 거야

君も僕を恋しがってることを願うよ

 


비가 뚝뚝뚝 아프게 내려와

雨がぽつぽつ 辛く降ってくる

다시 뚝뚝뚝 내 맘을 적시면

またぽつぽつ 僕の心を濡らせば

Only you 네가 그리운 밤

Only you 君が恋しい夜

I need you I need you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