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ERIVERY - 불러줘 (Ring Ring Ring)

『VERI-US』

f:id:ukmao:20190109170133j:image

 

Girl 어서 불러줘

Girl 早く呼んで

널 기다리고 있어 불러줘

君を待ってるよ 呼んで

 


Baby 기분 좋은 아침

Baby 気分の良い朝

내게 인사해 설레이게

僕に挨拶して ときめかせて

Hey girl 말해 말해 줘

Hey girl 言って 言ってよ

내게 내게 말해 줘

僕に 僕に言って

사탕처럼 달콤한 목소릴 듣고파

キャンディみたいに甘い声を聞きたい

그 어떤 것보다 난 좋아

どんなものより 僕は好きだよ

Yeah that's so fine with me

Oh yeah

 


왜 넌 아무렇지 않을 수가 있을까 궁금해

どうして君は何事もないようにいられるのか 気になる

너와 눈이 마주치는 그 순간 망설여

君と目が合うその瞬間 ためらうよ

넌 내 Melody 귓가에 맴돌지

君は僕の Melody 耳元から離れない

어쩜 이게 사랑인 걸까

どうしよう これが恋なのかな

Can I make u mine?

 


언제 어디서든 날 불러줘

いつでもどこでも 僕を呼んで

머릿속은 Ring ring ring

頭の中は Ring ring ring

종을 울려 Ddang

鐘を鳴らして Ddang

내가 생각나면 또 불러줘

僕を思い出したら また呼んで

보고 싶어 매일매일매일

会いたい 毎日毎日毎日

기다려줘 날아가 날아가 날아가 네게

待ってて 飛んで飛んで飛んでいくよ 君の元に

 


건들건들 날 건드려

ゆらゆら 僕を刺激して

너의 눈에 날 가두려

君の目に僕を閉じ込める

시선은 고정 시간은 멈춰

視線は固定 時間は止まって

매번 널 볼 때마다

毎回君を見るたびに

세상 너만 예뻐

世界で君だけが美しい

 


내 맘속 넌 하루 종일 뛰어다녀

僕の心の中で君は一日中走り回って

내 심장도 발맞춰 같이 뛰어

僕の心臓も足取り合わせて 一緒に走ろう

넌센스 퀴즈 같아

ナンセンスクイズみたいだ

내 맘을 혹시 알까 (너는 알까 Yeah)

僕の気持ちをもしかして知ってるかな (君は知ってるかな Yeah)

 


알다가도 모르는 게 사람 맘인데 널 보면

分かりそうで分からないのが人の心なのに 君を見ると

어째선지 네 맘을 다 알겠어 Girl it's true

どうしてか 君の気持ちは全部分かるよ Girl it's true

넌 내 Melody 넌 늘 새롭지

君は僕の Melody 君はいつも新しい

어쩜 이게 운명인 걸까

どうしよう これが運命なのかな

Can I make u mine?

 


언제 어디서든 날 불러줘

いつでもどこでも 僕を呼んで

머릿속은 Ring ring ring

頭の中は Ring ring ring

종을 울려 Ddang

鐘を鳴らして Ddang

내가 생각나면 또 불러줘

僕を思い出したら また呼んで

보고 싶어 매일매일매일

会いたい 毎日毎日毎日

기다려줘 날아가 날아가 날아가 네게

待ってて 飛んで飛んで飛んでいくよ 君の元に

 


함께 해서 더 빛이 났던걸

一緒にいたから さらに輝いたんだ

느껴 너의 미소로 (Me & You)

感じるよ 君の笑顔で (Me & You)

뭔가에 홀린 듯 선을 넘어 It's over

何かに取り憑かれたように 一線を超えて It's over

커져가는 박동 속

大きくなっていく脈打ちの中

날 멈출 수 없어

僕を止められない

 


Uh huh uh huh

언제든 어디든 (날 불러줘)

いつでもどこでも (僕を呼んで)

Uh huh uh huh

낮에도 밤에도

昼にも 夜にも

기다림은 지루해

待ってるのは退屈だ

어서 날 불러줘

早く僕を呼んで

들리면 달려갈게

聞こえたら駆けつけるから

널 꼭 안을게

君をぎゅっと抱きしめるよ

 


나와 마주 보고 날 불러줘

僕と向かい合って 僕を呼んで

눈이 부셔 Bling bling bling

眩しい Bling bling bling

내 심장을 Bang

僕の心臓は Bang

같은 마음으로 날 불러줘

同じ気持ちで僕を呼んで

소중해져 더 더 더

大切になる もっともっともっと

지금처럼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둘이

今みたいに永遠に永遠に永遠に 2人で

 


언제든 불러줘

いつでも呼んで

기다리고 있어 불러줘

待ってるよ 呼んで

낮에도 또 밤에도

昼にも そして夜にも

나를 불러줘 어서 불러줘

僕を呼んで 早く呼んでよ

언제든 불러줘

いつでも呼んで

기다리고 있어 불러줘

待ってるよ 呼んで

낮에도 또 밤에도

昼にも そして夜にも

나를 불러줘 어서 불러줘

僕を呼んで 早く呼んでよ

불러줘

呼んで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