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roduce X 101 - To My World

f:id:ukmao:20190720202937j:image

 

Yeah come to my world

Are you ready? Come on

Come into my world (Turn it on)

Dream for my world (Burn it up)

너는 To my world (예감 좋은 걸)

君は To my world (良い予感がする)

 


두 눈앞에 펼쳐진 세계

目の前に広がる世界

내 가슴을 설레게 해

僕の胸をときめかせる

완전 아찔한 Feeling 아찔한 Feeling

完全に危険な Feelin 危険な Feeling

Oh my god

한마디로 Crazy

一言で Crazy

 


한낮에도 꿈을 꿔 매일 

真昼にも夢を見る 毎日

저 태양도 방해 못해

あの太陽も止められない

I'll rock for you baby

Rock for you baby 느껴봐

Rock for you baby 感じてみて

우리만의 Party

僕たちだけの Party

 


때론 우릴 방해하는 바람결

時には僕らを妨害する風

날 비웃듯 맘을 흔들어도

僕を嘲笑うように心を揺さぶっても

두렵지 않아 함께한다면

怖くない 一緒なら

난 더 높이 Higher 난 더 높이 Higher

僕はもっと高く Higher 僕はもっと高く Higher

 


내 꿈을 향한 에너지

僕の夢へのエナジー

맘속 가득 채웠지

心の中をいっぱいに満たした

난 멈출 수 없어

僕は止まれない

너는 To my world

君は 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奇跡みたいな幸運が

우리와 춤을 추잖니

僕たちと踊ってるだろ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僕は勘がいいんだ この瞬間

우린 To my world

僕たちは 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皆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Ah yeah) 밤새워 걱정은 안 해

(Ah yeah) 夜を明かして 心配はしないよ

달콤한 꿈을 더 꿀래

甘い夢をもっとみる?

눈이 부신 주인공은 나니까

眩しい主人公は僕だから

 


Yo 난 카멜레온 아이야 이리 온

Yo 僕はカメレオン アイヤ こっちに来た

순수한 마음이 꿈의 지름길이요

純粋な心が夢の近道で

틀에 갇힐 필요 없는 걸

型にはまる必要はないんだ

자유로운 꿈을 꿔 (Let's go)

自由な夢を見る (Let's go)

 


때론 우릴 방해하는 바람결

時には僕らを妨害する風

날 비웃듯 맘을 흔들어도

僕を嘲笑うように心を揺さぶっても

두렵지 않아 함께한다면

怖くない 一緒なら

난 더 높이 Higher 난 더 높이 Higher

僕はもっと高く Higher 僕はもっと高く Higher

 


내 꿈을 향한 에너지

僕の夢へのエナジー

맘속 가득 채웠지

心の中をいっぱいに満たした

난 멈출 수 없어

僕は止まれない

너는 To my world

君は 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奇跡みたいな幸運が

우리와 춤을 추잖니

僕たちと踊ってるだろ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僕は勘がいいんだ この瞬間

우린 To my world

僕たちは 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皆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지금이 열기도

今が 熱気も

뜨거운 심장도

熱い心臓も

꿈꿔온 순간인 걸

夢見てきた瞬間なんだ

별처럼 빛나는 World

星のように輝く World

자 우리만의 컬러로

さぁ 僕たちだけのカラーで

채워가자 모든 걸

満たしていこう 全てを

소중한 너와 내가 하나 되는 순간

大切な君と僕が1つになる瞬間

영원히 꿈꾸길 원해

永遠に夢を見れるように

 


기다린 모든 꿈들이

待ちに待った夢全てが

만들어낸 하모니

作り出したハーモニー

난 더 크게 외쳐

僕はもっと大きく叫ぶ

우린 To my world

僕たちは To my world

기적 같은 행운이

奇跡みたいな幸運が

우리와 춤을 추잖니

僕たちと踊ってるだろ

난 예감이 좋아 이 순간

僕は勘がいいんだ この瞬間

우린 To my world

僕たちは To my world

 


(Ooh) 세상이 나를 원해

(Ooh) 世界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Ooh) 모두가 나를 원해

(Ooh) 皆が僕を求めてる

(Ooh) to my world world

Drea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