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EVERGLOW - DUN DUN

f:id:ukmao:20200208111911j:image

 

Yeah EVERGLOW

북을 울려라

太鼓を鳴らせ

Pa rum pum pum pum pum pum

노랠 불러라

歌を歌え

Tra la la la la la la

 


등장부터 좀 거칠게 갈 테니까

登場からちょっと乱暴に行くから

깜짝 놀라지 마

びっくりしないで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난

口から口で伝わるの 私は

방금 스친 애 보통 아니라고

今すれ違った子 普通じゃないって

 


깊은 이 정글도 나에겐 짜릿한 놀이터

深いこのジャングルも私には刺激的な遊び場

Alright 난 골랐어

Alright 私は選んだの

Nananananana

너의 그 심장에 내 이름 하나를 남길래

あなたのその心臓に私の名前1つを残すから

So You had better run

 


You are so done

You are so done

Now you're done

나의 눈빛에 갇힌 (Dun dun)

私の瞳に閉じ込められた

작은 어린 양같이

小さな子羊みたいに

Dun

Baby 꼼짝 못 할 걸

Baby 立ちすくむはずよ

 


내가 보기와 좀 달라

私は見た目とはちょっと違う

거침없지 So strong

思いっきり So strong

잠깐 방심하는 찰나

少し油断した隙に

뒤집어버려 Bomb the bomb

ひっくり返して Bomb the bomb

 


순식간에 제압해 네 숨을 턱 막히게 해

瞬く間に制圧して あなたの息をつまらせる

말투는 Cool 나의 몸짓은 Hot like uh

口調は Cool 私の身体は Hot like uh

우아하게 난 지금 Won't stop

優雅に私は今 Won't stop

Can't stop 너를 노려

Can't stop あなたを狙う

 


뛰어 달아나도 결국엔 조그만 무인도

走り回っても結局は小さな無人

Alright 다 끝났어

Alright 全部終わったの

Nananananana

너의 그 심장에 내 모습 하나를 새길래

あなたのその心臓に私の姿1つを刻むから

So You had better run

 


You are so done

Now you're done

나의 눈빛에 갇힌

私の瞳に閉じ込められた

작은 어린 양같이

小さな子羊みたいに

Dun

Baby 꼼짝 못 할 걸

Baby 立ちすくむはずよ

 


난 깊이 널 깊이 더 깊이 파고들어

私は深く あなたを深く さらに深く入り込む

끝까지 확실히 단단히 움켜쥐어

最後まで確実に堂々と掴み取る

나를 우러러 (바라보겠지)

私を仰いで (見つめるでしょ)

나를 외치고 (부르짖겠지)

私を叫んで (大声をあげるでしょ)

그래 아마 넌 (내 것이겠지)

そうきっとあなたは (私のものでしょ)

넌 전부 다 읽혔어

あなたは全て読み解かれた

 


You are so done

You are so done

Now you're done

나의 눈빛에 갇힌

私の瞳に閉じ込められた

작은 어린 양같이

小さな子羊みたいに

Dun

Baby 꼼짝 못 할 걸

Baby 立ちすくむはずよ

 


(Dun dun)

(Dun dun)

Baby 꼼짝 못 할걸

Baby 立ちすくむはず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