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Circle

『EAU DE VIXX』

f:id:ukmao:20180604185911j:image

 

영롱한 city light 투명한 너와 나
輝く city light 透明な君と僕
불현듯 스치는 불안감도 없지 oh ye
ふとかすめる不安感もない oh ye
흐릿한 red line 선명한 moving과
ぼやけた red line 鮮明な movingと
적절하게 스며들고 있는 우리 oh ye
適切に染み込んでいる僕たち oh ye

머물다 간 흔적조차
止まった痕跡さえ
찾아낼 수 없는 우리 둘
見つけられない僕たち2人
소리가 창밖을 못 넘어가도록
声が窓の外へ出ていかないほど
은밀히 ah ah ah
隠密に ah ah ah
We have a secret
이토록 아름다울 수가
こんなに美しいはずが

Please tell me baby what to do
연상케되는 보라카이 하와이 발리
思い浮かぶボラカイ ハワイ バリ
일렁이는 파도를 닮은 party
ゆらりとした海に似た party
뭐 달리 덧붙일 게 없어 woo
別に他に付け加えるものはない woo
담백한 듯 colorful woo ye
淡白なようで colorful woo ye
More & more & more
난 네 거야 내 어디든 다
僕は君のものだ 僕のどこでも全て
꽉 잡아도 돼
ぎゅっと掴んでいい

You're my circle
Baby you're my circle right
오차는 없어 우리 서로의 합
誤差はない 僕たちお互いの合
You're my circle
Baby you're my circle right
한 걸음도 너를 못 벗어나
一歩も君から抜け出せない
My circle right
Baby u know how I feel circle right
I want to believe it
It's u and me ye
My circle right
Baby u know how I feel circle right
I want to believe it
It's u and me ye ye

떨어지는 찰나를
落ちていく刹那を
찾아낼 수 없는 우리 틈
見つけ出せない僕たちの隙間
한 걸음도 멀어질 수 없어
一歩も遠ざかれない
하나 돼 은밀히 ah ah ah
ひとつになる 隠密に ah ah ah
We have a secret
이토록 아름다울 수가
こんなに美しいはずが

You know how I feel
Oh yeah I see the paradise
너무 완벽한 궤도와 각
あまりに完璧な軌道と角
흥미로운 이 반복과
楽しげなこの反復と
눈이 부시는 natural
眩しい natural
We're going higher alright alright

You're my circle
Baby you're my circle right
오차는 없어 우리 서로의 합
誤差はない 僕たちお互いの合
You're my circle
Baby you're my circle right
한 걸음도 너를 못 벗어나
一歩も君から抜け出せない

영롱한 city light 투명한 너와 나
輝く city light 透明な君と僕
불현듯 스치는 불안감도 없지 oh ye
ふとかすめる不安感もない oh ye
흐릿한 red line 선명한 moving과
ぼやけた red line 鮮明な movingと
적절하게 스며들고 있는 우리 oh ye
適切に染み込んでいる僕たち oh ye

You're my circle
Baby you're my circle right
끝이 없는 황홀함 너와 나
果てしなく恍惚な君と僕
You're my circle
Baby you're my circle right
따스한 두 눈을 마주한 채
暖かい両目を合わせたまま
My circle right
Baby u know how I feel circle right
I want to believe it
It's u and me ye
My circle right
Baby u know how I feel circle right
I want to believe it
It's u and me ye 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