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IXX - 그만 버티고 (You’re Mine)

Hyde

f:id:ukmao:20180626134943j:image

 

Go shawty go shawty shawty
이 밤이 밤이 다 가기 전에
今夜 今夜が過ぎる前に
집에 돌려보내지마
家に帰そうとしないで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았잖아
まだやる事がたくさん残ってるじゃないか
Go go shawty shawty
내 맘이 맘이 변하기 전에
僕の心が 心が変わる前に
더는 튕기려하지마
もう拒もうとしないで
내가 용기를 내서 꺼낸 말이잖아 girl
僕が勇気を出して切り出した話なんだ girl

요즘 난 그래 너를 의심해
最近僕はそうなんだ 君を疑ってる
날 진짜 사랑하는 사람 맞는지
僕を本当に愛してる人なのか
좀 가만히 있어줘 깊어질 기회를 줘
ちょっとじっとしてて 深まる機会をちょうだい
좀 겉도는 우리 둘 사이가
少し噛み合わない僕たち2人の仲が

오늘은 그만 그만 진도는 여기까지만
今日はもうだめ 進度はここまで
우린 서로를 알기 위해 시간이 필요해
私たちはお互いを知るために時間が必要だわ
너를 사랑하지만 네가 너무 좋지만
あなたを愛してるけど あなたが大好きだけど
사실 조금은 걱정이 돼 우린 너무 급해
実はちょっと心配なの 私たちは急ぎすぎてる

(hello hello)
그만 좀 버티고
もう我慢しないで
(hello hello)
적당히 튕기고
適当に拒んで
우린 다 컸어 왜 이래
僕らはすっかり大人だよ なんでなんだ
제발 내게 와 baby
どうか僕の元に来て baby

(별로 별로) 난 아직 고민돼
(別に 別に) 私はまだ悩んでる
(별게 별게) 난 아직 걱정돼
(別に 別に) 私はまだ心配なの
엄마 얼굴이 떠올라 내 맘이 복잡해
ママの顔が浮かんできて 心が複雑になる

그만 좀 버텨 네가 이렇게나 예쁜데
もう我慢しないよ 君がそんなに可愛いのに
어떻게 견뎌 난 못 견뎌
どうやって耐えるんだ 僕は耐えられない
인내란 어려워
忍耐なんてのは難しい
너를 다 가질 수가 없어서 서러워
君を全て手に入れられなくて辛いよ
섹시한 그 입술에 실례야
セクシーなその唇に失礼
가만 놔두는 게 더 큰 실례야
そのまま放っておくのはもっと失礼だ
Hey excuse me
그만 좀 버티고 이젠 좀 내게 와
もう我慢しないで もう僕の元に来て

오늘은 그만 그만 진도는 여기까지만
今日はもうだめ 進度はここまで
우린 서로를 알기 위해 시간이 필요해
私たちはお互いを知るために時間が必要だわ
너를 사랑하지만 네가 너무 좋지만
あなたを愛してるけど あなたが大好きだけど
사실 조금은 걱정이 돼 우린 너무 급해
実はちょっと心配なの 私たちは急ぎすぎてる

(hello hello)
그만 좀 버티고
もう我慢しないで
(hello hello)
적당히 튕기고
適当に拒んで
우린 다 컸어 왜 이래
僕らはすっかり大人だよ なんでなんだ
제발 내게 와 baby
どうか僕の元に来て baby

(별로 별로) 난 아직 고민돼
(別に 別に) 私はまだ悩んでる
(별게 별게) 난 아직 걱정돼
(別に 別に) 私はまだ心配なの
엄마 얼굴이 떠올라 내 맘이 복잡해
ママの顔が浮かんできて 心が複雑になる

여기서 멈추면 난 어떡하라고
ここで止めたら僕はどうしろって言うんだ
오늘 나 밤새도록 잠 못 자라고
今日僕は一晩中寝れないよ
말 뿐인 대화는 이젠 지겨워
言葉だけの会話はもうつまらない
정말 넌 내 맘 몰라
本当あなたは私の気持ちが分からないのね

(hello hello)
그만 좀 버티고
もう我慢しないで
(hello hello)
적당히 튕기고
適当に拒んで
우린 다 컸어 왜 이래
僕らはすっかり大人だよ なんでなんだ
제발 내게 와 baby
どうか僕の元に来て baby

(서로 서로) 너무 사랑하는데
(お互い お互い) すごく愛してるけど
(가로 세로) 뭘 그리 자꾸 재
(横に 縦に) 何をそんなに測ってるの
내 눈을 피하지마 넌 끌리고 있어
僕の目を避けないで 君は惹きつけてる

You're mine (you're mine)
you're mine (you're mine, girl)
이미 넌 내거
もう君は僕のもの
난 정말 네가 좋아 이젠 널 믿어볼까
私は本当にあなたが好き もうあなたを信じてみようか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