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NCT 127 - Regular

『Regular - Irregular』

f:id:ukmao:20181012183415j:image


원하는 것 Get' Em all

欲しいものは Get' Em all

아직 없어 많은 buzz

まだない 多くの buzz

도심 속의 주인공 CT 앞에 N 붙여

都心の中の主人公 CTの前にNがついて

우린 Won을 쫓지 않아

俺らはWonを追わない

Be the one one one

Yeah 셀 수 없는 밤 난 주인공이 돼

Yeah 数えきれない夜 俺は主人公になる

 


I be bangin' with my team 우린 깨있어

I be bangin' with my team 俺たちは目覚めた

빛은 우릴 가리키지 In the street oh

光は俺たちを指し示すんだ In the street oh

도심 속에 잠시 눈을 붙여 잠에 들지

都心の中でしばらく目をつむって眠りにつく

꿈이 내 손에 잡히지

夢が俺の手に握られる

머리 속 상상이 비치지

頭の中の想像が映るんだ

 


And now we in a Zone

가득 채워 우린 Gold

いっぱいに満たされ 俺たちは Gold

당구대만큼 늘려 0

ビリヤード台ぐらいに広げて 0

Yeah yeah falling in my motion

 


우린 이 기분을 즐겨 느껴 Every time

俺たちはこの気分を楽しんで 感じて Every time

날 놓친 애들에겐 제발

俺を逃した奴らにはどうか

Stop hitting my line

점점 쌓여 가지

だんだん積もっていくよ

But I'm still not satisfied

당연하게 On the regular

当然のように On the regular

난 보통이 아냐 Irregular

俺は普通じゃない Irregular

We make the world go

 


더 높이 높이

もっと高く高く

We make the world go

모든 걸 걸어 다 전부 채워 I want it

全てをかけて 全部を満たす I want it

 


더 높은 곳을 향해 조준해 활을 쏘지

もっと高い場所へと照準して 弓を射るよ

We are not the same 내 유일한 가치

We are not the same 俺の唯一な価値

하늘을 날아 그림을 그려

空を飛んで 絵を描く

내 머리 속

俺の頭の中

We never lose 한계를 넘어

We never lose 限界を超えて

We do what we do

 


I'm so clean so fresh

조명 비춰 터뜨려 Flash

照明が照らして爆発させる Flash

Diamonds on my neck

보다 내가 빛나게

より俺が輝くように

 


You gone hold up hold up hold up

For a real one real one

쳐다보지도 못하게

見つめることさえできないように

점이 될 때까지 더 위

点になる時までもっと上へ

So fly so hot Kanye처럼

So fly so hot Kanyeみたいに

We touch the sky 구름 위를

We touch the sky 雲の上を

모두 날 부러워해

皆が俺を羨ましがる

I did it all by myself

 


And now we in a zone

가득 채워 우린 Gold

いっぱいに満たされ 俺たちは Gold

당구대만큼 늘려 0

ビリヤード台ぐらいに広げて 0

Yeah yeah falling in my motion

 


우린 이 기분을 즐겨 느껴 Every time

俺たちはこの気分を楽しんで 感じて Every time

날 놓친 애들에겐 제발

俺を逃した奴らにはどうか

Stop hitting my line

점점 쌓여 가지

だんだん積もっていくよ

But I'm still not satisfied

당연하게 On the regular

当然のように On the regular

난 보통이 아냐 Irregular

俺は普通じゃない Irregular

We make the world go

 


더 높이 높이

もっと高く高く

We make the world go

모든 걸 걸어 다 전부 채워 I want it

全てをかけて 全部を満たす I want it

 


Multi colored diamonds like a rainbow

PLR your eyes

번쩍 눈이 부셔 (Your brain go)

ピカッと眩しい (Your brain go)

자체발광 We flash

自体発光 We flash

주체 안돼 Let's dance

手に負えない Let's dance

This is real this is a regular move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頭 肩 膝 足 膝 足

Let's get bounce

 


Burn it up burn it up turn it up

우리는 이 트랙에 불질러

俺たちはこのトラックに火をつけて

이 멜로디는 Wave do it our way

このメロディーは Wave do it our way

 


우린 이 기분을 즐겨 느껴 Every time

俺たちはこの気分を楽しんで 感じて Every time

날 놓친 애들에겐 제발

俺を逃した奴らにはどうか

Stop hitting my line

점점 쌓여 가지

だんだん積もっていくよ

But I'm still not satisfied

당연하게 On the regular

当然のように On the regular

난 보통이 아냐 Irregular

俺は普通じゃない Irregular

We make the world go

 


더 높이 높이

もっと高く高く

We make the world go

모든 걸 걸어 다 전부 채워 I want it

全てをかけて 全部を満たす I want it

Reg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