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Dingo × Ambition Musik - 비워 (Beer)

f:id:ukmao:20190705005108j:image

 

Step into the zone 모두 우릴 봐

Step into the zone 皆 俺たちを見てる

These porches' & Bentley's

Yea you know who they are

Party people in the house get yo

Drinks up now

1lly bition time one more shot

I wanna vibe but she wanna rock 워

 


Wait check plz 어디야 난 이쪽

Wait check plz どこだ?俺はこっち

간단하게 한잔할 건데 생각 있어?

軽く一杯飲むんだけど どう?

우리는 알람이 필요해 계산기보단

俺たちはアラームが必要 計算機よりは

망가질게 똑같이 We ain't babi doll

壊れていくから 同じに We ain't babi doll

 


Wings with the beer

Wine with quesadilla

아냐 괜찮아 너 되는 만큼만 비워

いや大丈夫 お前がいけるぐらい空っぽにして

저기 빈 병은 치워 사실 2차도 쉬워

あの空ビンは片付けて 実は2車も簡単

걱정 마 우린 발음 꼬이는 것도

心配しないで 俺たちは足がもつれてるのも

컨텐츠인 기업

コンテンツな起業

 


음 Bition 피리 부는 소년

Um Bition 笛吹く少年

나도 가끔씩 어제의 숙취에 속아

お前もたまに昨日の二日酔いに騙されて

필요해 숙취해소가 그럴 때마다 또 전화

必要だ 酔い覚めが そのたびにまた電話

우리 인생 비디오로 보면

俺たちの人生 ビデオで見ると

처음 장면은 쇼박스

最初のシーンは ShowBox

 


Yeah 캔을 따고 헤엄

Yeah 缶を開けて水泳

비워줘 너의 잔 띄워 카페베네 배너

空にして お前のグラス 揚げてカフェベネのバナー

혹시 괜찮다면 우리 볼 수 있을까 내일도

もし良かったら俺たち会えるかな明日も

술은 오늘 까지란 말은 오늘까지만 해줘

「酒は今日まで」なんて言葉は今日までにして

 


Babe 그 걱정은 미뤄둬

Babe その心配は置いておいて

우리한테 맡겨 그대 날 믿어줘

俺たちに任せろ 君は俺を信じて

손을 들어 Right hey 총 모양을 만들래?

手を挙げて Right hey 銃の形を作ろうか?

그리고 갖다 쏴 향해 여섯 명의 Squad

そして撃ち抜く 向かって6人の Squad

 


우리 다 같이 비워 (어서 마셔봐)

俺たち皆一緒に空けて (早く飲めよ)

그저 영원하길 빌어 우리들의 젊음이

ただ永遠であるように祈る 俺たちの若さが

우리 돈들은 길어

俺たちの金は長い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一緒に空にして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一緒に空にして

 


끊었던 술을 마셔 Bition boys 함께라면

断ってた酒を飲んで Bition boys 一緒なら

다시 모여 이 노래가 틀릴 때쯤

また集まる この歌が聞こえてくる頃

In this club (Bition boys)

창모 전화 줘 릴러 혼자 텐션 쩔어

チャンモ電話して リラ1人ハイテンション

해쉰 눈이 풀렸고

ヘシュはぼうっとして

애쉬는 어디 나갔어? (설마?)

アッシュはどこに行った?(まさか?)

 


Way ched 보내야지 한 방에 (한잔해)

Way ched 送らなきゃ一発で (一杯やろう)

헤네시는 여기 내가 다 살게

ヘネシーはここ 俺が全部おごるから

콰 형도 아마 그 이미지 때문에

クワヒョンもきっとイメージのせいで

먼저 말을 못 하는 것만 같은데

先に言えないみたいだけど

나는 봤지 LA 클럽에서

俺は見たんだ LAのクラブで

그러니 총 일곱 잔을 세

だから計7杯を数えて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 一緒に空にして

 


총을 들어 U already know that (Shoot)

銃を持って U already know that (Shoot)

이 도신 아무래도 너무 좁네 (아 좁아)

この都市はいくらなんでも狭すぎる (狭いよ)

내 돈은 조연 이놈은 주인공

俺の金は助演 こいつは主人公

Pull a trigger lets shoot a movie

Poppin bottle the champagne or thing

같이 비워내 잔이랑 고민 (Uh uh)

一緒に空けよう グラスと悩み (Uh uh)

Island of ash 여기로 Come here (어 어서 와)

Island of ash ここに Come here (早く来いよ)

잔을 비워내 (Brrrt)

グラスを空けて (Brrrt)

 


Movie star shoot it up (Up up)

Party in this club

Baby I know u want it

잔을 비워 너와 내 생각이 같다면 (Okay?)

グラスを空けて お前と俺の考えが一緒なら (Okay?)

같이 되자고 주인공 우린 마치 Movie star

一緒になろう主人公 俺たちはまるで Movie star

 


Babe 그 걱정은 미뤄둬

Babe その心配は置いておいて

우리한테 맡겨 그대 날 믿어줘

俺たちに任せろ 君は俺を信じて

손을 들어 Right hey 총 모양을 만들래?

手を挙げて Right hey 銃の形を作ろうか?

그리고 갖다 쏴 향해 여섯 명의 Squad

そして撃ち抜く 向かって6人の Squad

 


우리 다 같이 비워 (어서 마셔봐)

俺たち皆一緒に空けて (早く飲めよ)

그저 영원하길 빌어 우리들의 젊음이

ただ永遠であるように祈る 俺たちの若さが

우리 돈들은 길어

俺たちの金は長い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一緒に空にして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一緒に空にして

 


Ash hash 어디야 불러

Ash hash どこだ?呼んで

효은이형 창모형도

ヒョウニヒョン チャンモヒョンも

Way ched 빨랑 Call

Way ched さっと Call

술을 못해도 오늘은 One shot

酒を飲めなくても今日は One shot

Shot shot shot

술이 올랐으면 Stage 로 Go

酒が上がったら StageへGo

Flex on the floor

Bish u never know

해장으로 사루카메 무타히로

酔い覚めにサルカメムタヒロ

 


이런 삶을 사랑해

こんな人生を愛してる

난 돌아가지 않아

俺は戻らないよ

거지 같던 땐

乞食みたいだった時には

기억도 하고 싶지 않아

覚えていたくもない

비우고 비우고 비워내지

空けて 空けて 空っぽにするよ

부정적인 Mind

否定的な Mind

나도 믿지 않았었지 전혀

俺も信じてなかった全く

그놈의 Positive vibe

あいつの Positive vibe

 


이제는 빨대 꽂아봐라 Dingo

もうストローを挿してみろよ Dingo

릴러는 던지지 새로운 신곡

リラは投げ打つ 新しい新曲

오늘도 날아올라 조던 신고

今日も飛んでいく ジョーダンの申告

God bless 받아버리지 Ambition

God bless 受け入れた Ambition

함부로 꺼내지마 우리 이름

勝手に取り出すな 俺たちの名前

저기 저 Dummy 는 너무나 지루해

あのDummyは退屈すぎる

Boy I never fuxx with em

내 시간은 금 설명하기도 피곤해

俺の時間は金 説明するのも疲れる

 


Babe 그 걱정은 미뤄둬

Babe その心配は置いておいて

우리한테 맡겨 그대 날 믿어줘

俺たちに任せろ 君は俺を信じて

손을 들어 Right hey 총 모양을 만들래?

手を挙げて Right hey 銃の形を作ろうか?

그리고 갖다 쏴 향해 여섯 명의 Squad

そして撃ち抜く 向かって6人の Squad

 


우리 다 같이 비워 (어서 마셔봐)

俺たち皆一緒に空けて (早く飲めよ)

그저 영원하길 빌어 우리들의 젊음이

ただ永遠であるように祈る 俺たちの若さが

우리 돈들은 길어

俺たちの金は長い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一緒に空にして

우리 모두 같이 비워

俺たち皆一緒に空にして

 


Step into the zone 모두 우릴 봐

Step into the zone 皆 俺たちを見てる

These porches' & Bentley's

Yea you know who they are

Party people in the house yea

Party people in the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