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イ・ヨンジ - GO HIGH (feat. Woo, CHANGMO, The Quiett)

f:id:ukmao:20190417161857j:image

 

생각이 많은 밤

色々考える夜

또 적어 내려가

また書き出していく

난 뭐를 바라보며 걷는가에 대해 묻지 않아

私は何を見て歩いていくのかは聞かない

출발점이 어디였는가에 대해

出発点がどこだったのかについて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아

これ以上気にしない

Drop it 내가 완전해 질 때까지

Drop it 私が完全になる時まで

계속 Pop it 또 이내 뭘

ずっと Pop it またすぐ何かを

열등에 치여 힘없이 주저앉을 때면

劣等感に苛まれて力なく座り込む時は

Think about them

And never forget 'em

Pumped in to

내 지금 모든 걱정에

私の今の全ての心配に

뜨거운 독려를 잔뜩 부어

熱い励ましをいっぱいに

녹아내리게 해

溶けさせる

자연히 자리했던

自然に存在してた

기댈 곳들 있었기에

頼る場所があったから

앞만 보고 달렸어도

前だけ見て走っても

든든해 매일

堂々としてる 毎日

동정 아닌

同情じゃなくて

동기 부여 줬네

動機付けてくれた

품 내어줬네

手間をかけてくれた

들어 최고란 말도 함께

入ってくる 最高という言葉と共に

두서없는 투정

辻褄の合わない不満

늘어놓아도 말해

増えていっても言うわ

너는 On the top of the game

あんたは On the top of the game

그래서 힘이나 Yeah we did it

だから頑張って Yeah we did it

중요한 건 이미 이건 나 아닌 모두가 이룬 것

大事なのはもう これは私じゃない皆が叶えたもの

You got it? Uh

Get money get the fame

할수록 뇌리에 더욱 깊게 새길게

するほど脳裏にもっと深く刻まれる

Shout out to

내겐 최소한의 예의

私にとっては最小限の礼儀

The Q CODE KUNST

And ma fam ma friends

돌려줄게 내가 받은 만큼 전부

返してあげる 私がもらったぐらい全部

잊지 않아 또 결국엔 믿게 됐어 나 자신을

忘れない また結局は信じたから 私自身を

Thank you all

 


Gotta go up

Yeah we gotta go up

이제 빛 드리워져 서서히 Go up

もう光が次第に輝く Go up

바래 모두 내가 정상에 서길

みんな私が頂上に立つように願ってる

그 바람대로 다 이룰 거고 To the next level

あの風のまま全部叶うはず To the next level

Gotta go up

Yeah we gotta go up

이제 빛 드리워져 서서히 Go up

もう光が次第に輝く Go up

바래 모두 내가 정상에 서길

みんな私が頂上に立つように願ってる

그 바람대로 다 이룰 거고 To the next level

あの風のまま全部叶うはず To the next level

 


We go high

나의 생이 곧 Star

俺の人生がもうすぐ Star

겁쟁이던 나 더 이상은 아닌 걸

怖がりだった俺 これからは違うはず

믿어줘 오 나의

信じて 俺の

First flight alright

 


We go high go high go high alright

We go high go high alright alright

나의 생이 곧 Star 더 이상은 아닌 걸

俺の人生がもうすぐ Star これからは違うはず

믿어줘 Oh my

信じて Oh my

First flight alright

 


예 난 욕심 없고

俺は欲がなくて

관심 없어

関心もない

과한 건 딱 질색인 내 성격

派手なのは嫌いなのが俺の性格

난 지금 떴고

俺は今売れて

무대에 섰어

ステージに立った

높아진 내 위친 많아져 겁도

高くなった俺の位置は 恐れも増えた

주변엔 생겨 많은 사람 또

周りには増えてく 多くの人が そして

많은 유혹과 많은 상황 속

多くの誘惑と多くの状況の中

난 내 걸 지켜야 해 이건 For myself

俺は自分を守らなきゃ これは For myself

코쿤 형 더콰 형 믿고

コクンヒョン ドクァヒョンを信じて

나는 Move to the top 내 기준에서

俺は Move to the top 俺の基準で

벌 만큼만 벌고 잠수

稼ぐだけ稼いで潜水

요즘 건망증 심해진 난 까먹어

最近物忘れがひどい俺は忘れてしまう

가족 전화번호마저

家族や電話番号さえ

But 안 돼 나는

But ダメだ 俺は

No ice on my neck (Ice)

I'm on my way (Skrrt)

I love my AOMG 형들과 난 매일

I love my AOMG ヒョン達と俺は毎日

게시판 말고 현실에서 Swervin'

掲示板じゃなくて現実で Swervin'

보여주기 인생 난 차라리 거질 택 하지

見せてやる人生 俺はいっそ乞食を選ぶよ

요즘 여기 사람들은 돈만 밝혀

最近 人々は金ばかり明かしてる

근데 나보다 없대

けど俺より少ないみたいだな

 


그냥 하고 싶은 거만 하다 보니

ただやりたいことだけやってたら

질투 섞인 말들이 뭐

嫉妬まじりの言葉が何だ

조용해 겁쟁인

静かにしろ 怖がりは

너 가기 전에 Hol'up

お前が行く前に Hol'up

뭐 할지부터 골러

何をするのかから選べ

Which one is better?

말뿐인 앤 걸러

言葉だけのやつは抜かして

옷 잘 입는 할아버지 나는 그걸로

オシャレに着こなすお爺さん 俺はそれで

Shout out to the jk형과 비지 형도

Shout out to the jkヒョンとBIZZYヒョンも

 


We go high

나의 생이 곧 Star

俺の人生がもうすぐ Star

겁쟁이던 나 더 이상은 아닌 걸

怖がりだった俺 これからは違うはず

믿어줘 오 나의

信じて 俺の

First flight alright

 


We go high go high go high alright

We go high go high alright alright

나의 생이 곧 Star 더 이상은 아닌 걸

俺の人生がもうすぐ Star これからは違うはず

믿어줘 Oh my

信じて Oh my

First flight alright

 


Everybody wanna be a star

그들이 뭐라 하던 Be who u are

彼らがなんて言おうと Be who u are

그토록 기다려온 때가 나에게 왔지

あれほど待ち望んだ時が俺の元に来た

이젠 아무것도 두렵지않아

もう何も怖くない

내 앞에 벽들을 뛰어넘어 My first flight

俺の前の壁を飛び越えて My first flight

백조가 된 미운 오리 That's what I look like

白鳥になった醜いアヒル That's what I look like

하늘 위엔 나의 두 팔

空の上には俺の両腕

높이 날아 올라가 Until I be a star yea

高く飛び上ろう Until I be a star yea

 


We go high

나의 생이 곧 Star

俺の人生がもうすぐ Star

겁쟁이던 나 더 이상은 아닌 걸

怖がりだった俺 これからは違うはず

믿어줘 오 나의

信じて 俺の

First flight alright

 


We go high go high go high alright

We go high go high alright alright

나의 생이 곧 Star 더 이상은 아닌 걸

俺の人生がもうすぐ Star これからは違うはず

믿어줘 Oh my

信じて Oh my

First flight al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