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D.R.E.A.M - AB6IX

f:id:ukmao:20191009121238j:image

 

순간 어린 날 떠올려

瞬間 子供の頃を思い出す

매 순간에 심장이 떨려

毎瞬間に心臓が弾んで

그저 춤을 사랑했던 꼬마 아이

ただダンスを愛してた小さな子ども

친구들과 한창 놀 나이

友達と遊び盛りな歳

어릴 적부터 멀리 보고 키워 왔었던 꿈

子供の頃から遠くを見て育ててきた夢

이젠 꿈꿔왔던 것들이 모두 나의 품

もう夢みてきたことが全て俺の胸

 

많이 겪었었던 시행착오

たくさん経験した試行錯誤

이젠 포기는 Never

もう諦めは Never

이 순간을 기다렸어 Vacation을

この瞬間を待っていた Vacationを

기다리는 어린 날의 나 Uh Uh

待っている幼い頃の俺 Uh Uh

그동안 수없이 내 자신을 밀어붙였지

これまで何度も俺自身を押さえつけてきた

거울 속에 비친 벙찐 모습은 내가 봐도 미친

鏡の中に映る呆然とした姿は俺が見ても狂ってる

 

뭘 한 것 같지도 이룬 것 같지도 않아

何をしようかも 叶いそうにもない

눈을 감고 꿈을 좇다 보니

目を閉じて夢を追ってみると

내 삶 속엔 추억이란 없어 누구도 옆에 없어

俺の人生の中には思い出なんてない 誰も隣にいない

돌아볼 시간조차도 Uh Uh

振り返る時間さえも Uh Uh

이젠 앞만 봐 지난 일은 다 추억 속으로

もう前だけを見て 過ぎ去ったことは全て思い出の中へ

 

힘들 때 또는 지칠 때

辛い時 そして疲れた時

끝내고 싶거나 뭐 그럴 때

終わらせたかったり まぁそんな時

걱정 마 이건 내 인생의 일부

心配しないで これは俺の人生の一部

맘 단단히 먹어 계속 가는거야 열정 이고

思い切って進み続けるんだ 情熱で

 

누군 말하지 우리들 인생은 드라마

誰かは言うよ 俺たちの人生はドラマ

항상 화려하길 원하지만 그렇지 않아

いつも華やかさを求めてるけど そうじゃない

가끔 무대 위에 눈이 부셔 뒤를 돌아봐

たまにステージの上に 眩しくて後ろを振り返る

내가 원하는 걸 이룬 걸까 과연 난

俺が求めるものを叶えたんだろうか 果たして俺は

 

So I Keep On Keep On Keep Going

I Better Keep On Keep On Keep Growing

Dream Rules Everything Around Me Right Now

Dream Rules Everything Around Me Right Now

 

정신없이 걸었고

無我夢中で歩いた

그 길은 너무 길어 또

その道はすごく長い そして

상처투성이 발자취가 내 헛된 기대는

傷だらけの足どりが俺の虚しい期待は

아닐까란 생각에 잠겨 하루를 보내

違うだろうと思い込んで 1日を送る

하룻밤 지나고 이틀을 보내면서

一晩過ぎて2日を過ごしながら

별이 되고 싶어 저 하늘 위로

星になりたい あの空の上に

나 닿기를 원해 왔어

俺は届くことを願ってきた

 

생각이 많은 밤 Yo

色々考える夜 Yo

빈 노트 위에 다

真っ白なノートの上に全部

진정 난 무얼 바라는가

真心 俺は何を求めてるのか

내 꿈에 대해 적어봐

俺の夢について書いてみる

난 항상 똑같았구나

俺はいつも同じだったんだな

한결같이 꿈을 위해 달려 나 끝끝내

変わらずに夢のため走る 俺はついに

여기 이 자리에

ここ この場所に

 

꿈에서 깨어나 I’m On My Way

夢から目覚めて I’m On My Way

수많은 환호 속 난 걸어 매일

たくさんの歓声の中 俺は歩く毎日

원하는 지금 이 순간이 와

望んだ今 この瞬間が来る

믿기질 않아 변함없는 나의 꿈 Ay

信じられない 変わらない俺の夢 Ay

믿어준 당신에 품 Ay

信じてくれるあなたに Ay

끝까지 아무 말 없이 날 믿어준

最後まで何も言わずに俺を信じてくれた

그들의 자부심 되어갈 꿈 (Dream)

彼らの自負心になっていく夢 (Dream)

 

누군 말하지 우리들 인생은 드라마

誰かは言うよ 俺たちの人生はドラマ

항상 화려하길 원하지만 그렇지 않아

いつも華やかさを求めてるけど そうじゃない

가끔 무대 위에 눈이 부셔 뒤를 돌아봐

たまにステージの上に 眩しくて後ろを振り返る

내가 원하는 걸 이룬 걸까 과연 난

俺が求めるものを叶えたんだろうか 果たして俺は

 

So I Keep On Keep On Keep Going

I Better Keep On Keep On Keep Growing

Dream Rules Everything Around Me Right Now

Dream Rules Everything Around Me Right Now

 

이리저리 치이고 많이 걱정했었던 위치

多くを経てたくさん心配した位置

내가 잘하고 있는 게 맞을까라는

俺が上手くやれているのかという

걱정을 매번 Um Um

心配を毎回 Um Um

점점 커져만 갔지 쓸데없는

だんだん大きくなっていた くだらない

고민 머리 위 떠날 리 없지

悩みが頭の上から離れるはずがない

반복되는 삶에 지치기도

繰り返される人生に疲れたりも

불행한가 나 되묻기도 해

俺は不幸なのかと問い返したりもする

밥 먹듯 실패를 겪고서도

ご飯を食べるように失敗を経ても

Keep Going In Now


정신 차려 내 삶의

しっかりしろ 俺の人生の

시작은 안주하지 않는 기적

始まりは甘んじることのない奇跡

이젠 난 자각해 물러날 곳이 없어

もう俺は自覚した 引き下がる場所がない

그래 이왕 여기까지 온 거

そう せっかくここまで来たんだ

계속 Going Going

ずっとGoing Going

 

누군 말하지 우리들 인생은 드라마

誰かは言うよ 俺たちの人生はドラマ

항상 화려하길 원하지만 그렇지 않아

いつも華やかさを求めてるけど そうじゃない

가끔 무대 위에 눈이 부셔 뒤를 돌아봐

たまにステージの上に 眩しくて後ろを振り返る

내가 원하는 걸 이룬 걸까 과연 난

俺が求めるものを叶えたんだろうか 果たして俺は

 

So I Keep On Keep On Keep Going

I Better Keep On Keep On Keep Growing

Dream Rules Everything Around Me Right Now

Dream Rules Everything Around Me Righ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