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luma & 이영지 - Orange Tree

f:id:ukmao:20190325231111j:image

 

열일곱에 Who

17に Who

PLUMA show and prove

내게 랩을 접으라던 저 어른들도

俺にラップをやめさせようとしたあの大人たちも

소리 질러 Whooo

叫ぶよ Whooo

This is ain't no book yeah

내가 그린 그림들을 모두 이룬 후에

俺が描いた絵を全て叶えた後に

스위스 가야지 Daddy

スイスに行かなきゃ Daddy

라임을 썼지 난 매일

ライムを書いた 俺は毎日

선생님 지나갈 때마다 놀라서

先生が通り過ぎるたびに驚いて

가사를 숨기곤 했지

歌詞を隠したりもした

이젠 잘나가지 제일

もう上手くいくさ1番

욕을 먹었었던 랩이

侮辱されてたラップが

 


안된다고 다 했지

ダメだってみんな言ってた

중학교 때 선생님

中学の時の先生

별로랬어 내 랩이

微妙だって 俺のラップが

죄송해요 I made it

すみません I made it

욕했던 친구들 나한테 전화 말아

悪口言ってた友達 俺に電話するなよ

이젠 너무나 바빠서 전화 못 받아

もう忙しすぎて電話に出れない

왜 내가 철이 들어야만 되나요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왜 못 믿으시나요 아직까지도

なんで信じられないんですか?いまだに

왜 내가 어른이 되어야 되나요

なんで俺が大人にならなきゃいけないんだ

왜 내가 철이 들어야만 되나요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친구들관 달라

友達とは違う

살고 싶어 My life

暮らしたい My life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

みんな俺が間違ってると言うだけだけど Ya

모두 지금 날 봐

みんな今俺を見てる

우리 인생은 짧아

俺たちの人生は短い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

俺はただ走りたい 自分の夢を追って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더딘 출발

遅い出発

성공 뒤엔 언제나 실패가

成功の後ろにはいつでも失敗が

쉽게 보고 마냥 덤볐던 작은 꼬마 제제

軽く見て 一途に飛び込んだ小さなチビのゼゼ

No more talkin' with trees

될 수 있었어 어른이

なることはできた 大人に

마찬가지로 모든 게

同じく全てのことが

순탄하지는 않았지

順調じゃなかった

 


말하지 왔네 반항기

よく言うでしょ 反抗期が来た

모두가 가소롭게만 봤지 난

全てが馬鹿げて見えたの私は

몰랐지 메모장 쓰느라 튀었지

知らないでしょ メモ帳を書いてて跳ねた

낡은 Phone 뒷면엔 파편이

古い Phone 背面には破片が

Umm

답답한 몇 걸음

もどかしい数歩

뗄 때 바라봐 모두가 내 걸음

踏み出す時 みんなが見つめる 私の歩み

 


걸음 이젠 못 걷겠대 더는

もう歩けそうにないって これ以上

원했던 꿈만 좇던 미래지향적 사고는

望んでた夢だけ追ってた未来志向的思考は

다 다 갇혔네

もっともっと閉じ込められた

철들길 바라는 어른들의 Frame에

分別がつくようにと 大人たちのFrameに

나는 소리 내던 야망 대신 품게 돼 Silence

私は声をあげてた野望の代わりに抱いた Silence

Oops

누가 말해 내 것을

誰が言うの 私のものを

가망이 없다고 맘껏

見込みがないって 思いっきり

떠들어 난 저기 저 멀리 봐

騒いで 私はあの遠くを見てる

다시 말해 내 것은

もう一回言うわ 私のものは

야망이 짙거든

野望が濃いのよ

네 탁한 색깔의 선입견들 보다는

あなたの濁ってる色の先入観よりは

 


친구들관 달라

友達とは違う

살고 싶어 My life

暮らしたい My life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

みんな俺が間違ってると言うだけだけど Ya

모두 지금 날 봐

みんな今俺を見てる

우리 인생은 짧아

俺たちの人生は短い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

俺はただ走りたい 自分の夢を追って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얘야 철이 들어야지 책을 피라고

分別をつけろ 本を開けって

왜 내가 책을 펴고 철이 들어야 합니까

なんで私が本を開いて分別をつけないといけないの

얘야 공부 잘해야지 포기하라고

勉強しなきゃだろ 諦めろって

내가 선택한 길은 공부가 아닌 음악이니까

私が選んだ道は勉強じゃなくて音楽だから

얘야 네가 무슨 음악 때려치라고

もう音楽を諦めろって

나 하고픈 대로 살래 한 번뿐인 인생이니까

やりたい通りに生きる 一度きりの人生だから

이제 신경 꺼 무대 위에서

もう気にしないで ステージの上で

나의 꿈을 따라 날아갈게 멀리 더

俺の夢を追って飛んでいくよ もっと遠くに

 


친구들관 달라

友達とは違う

살고 싶어 My life

暮らしたい My life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

みんな俺が間違ってると言うだけだけど Ya

모두 지금 날 봐

みんな今俺を見てる

우리 인생은 짧아

俺たちの人生は短い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

俺はただ走りたい 自分の夢を追って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친구들관 달라

友達とは違う

살고 싶어 My life

暮らしたい My life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

みんな俺が間違ってると言うだけだけど Ya

모두 지금 날 봐

みんな今俺を見てる

우리 인생은 짧아

俺たちの人生は短い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

俺はただ走りたい 自分の夢を追って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

なんで分別が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 Y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