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따라와 (Follow Me) feat. Coogie, The Quiet

f:id:ukmao:20190407213906j:image

 

Yeah I need a sleep and music

변해버린 밤낮의 힐링

変わってしまった昼夜のヒーリング

필요해 But we can't stop

必要なの But we can't stop

Can't stop

불 꺼진 방 안에서 보길 바래

明かりを消した部屋の中で見れるように

Daylight daylight

매일 밤 배게 밑 공허가

毎晩 虚しくなるのに慣れて

날 잡아먹진 않을까

私を取って食べるんじゃないか

겁나 But don't be scared

怖い But don't be scared

난 있잖아 내 음악과 많은 Faith

私はね 自分の音楽とたくさんの Faith

변해 내 주변의 모든 암울한 Vibe

変わる 私の周りの全ての暗い Vibe

난관이 두렵지 않아 이젠

もう難関が怖くない

조금 가벼워진 어깨

少し軽くなった肩

그러니 Don't interrupt

だから Don't interrupt

Me 별안간

Me いきなり

찾아올 때도 있지만

訪れる時もあるけと

What 분노가 사그라들지 않아

What 怒りがおさまらない

많이 걱정이 될 때면 Yeah

すごく心配な時は Yeah

틀어놔 My music 널

かけっぱなしにして My music あんたを

맘 한켠에 여유 자리 잡게 해 Whut

心の片隅に余裕の場所を取らせてあげる

 


Uh uh play the music and

뭐든 간에 일단은 신경 끌래

何でもとりあえず気に障る

Nuh uh 조급해하지 마 그냥

Nuh uh 焦らないで ただ

기분 좋은 아이디어에게서

気分の良いアイデアから

받아 Positive vibe

もらう Positive vibe

맞아 이대로만 계속 가자

そう ずっとこのままで行こう

내가 바랐던 것들 내 앞에 있고

私が望んでたもの 目の前にあって

너도 나를 따라 내 음악 따라 가자

あんたも私を追って 私の音楽について来て

 


별이 가득한

星でいっぱいな

여기 밤 밤거리

この夜 夜道

가슴이 마구 뛰어

胸がやたらに弾む

여기 쿵 쿵 소리

このドキドキの音

모두 나를 봐

みんな私を見てる

Q의 연결고리

Qのつながり

목소릴 높여봐

声を高く上げて

 


별이 가득한

星でいっぱいな

여기 밤 밤거리

この夜 夜道

가슴이 마구 뛰어

胸がやたらに弾む

여기 쿵 쿵 소리

このドキドキの音

모두 나를 봐

みんな私を見てる

Q의 연결고리

Qのつながり

목소릴 높여봐

声を高く上げて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기분 좋은 날에 산책을 가

気分の良い日に散歩に行こう

또 산뜻한 Vibe 사이에 살아

また爽やかな Vibe 間に生きる

내 친구들과 여유 있게 삶

俺の仲間たちと余裕のある人生

악당들의 말 절대 듣지 않아

悪党たちの言葉は絶対に聞かない

어두운 것보단 밝은 게 필요

暗いものよりは明るいのが必要

Take a little time 시간이 치료

Take a little time 時間が治療

너무 급한 맘 갖지 않기로

先を急ぐ気持ちは持たないように

어젠 울어도 오늘부터 웃기로 해

もう泣いても今日からは笑うようにしよう

 


질투 시기보단 사랑을 권해

嫉妬よりは愛を勧めるよ

상처 대신 꽉 안아주길 원해

傷の代わりに抱きしめてくれることを求めるよ

누군 말해 어차피 사람은 변해

誰かは言ってる どうせ人は変わるって

변하는 게 아냐 멋지게 진전해

変わるんじゃない かっこよく進展する

우리 기분 걸어 와이키키

俺たちの気分はまるでワイキキを歩いて

사진을 찍어 손 V V

写真を撮る 手は V V

서로에 어깨 손 올리지

お互いの肩に手をのせて

수능도 날 등급 못 매기지

テストも俺にレベルをつけられない

 


I'm all the way up

어리다고 다 놀려 왜

まだ若いってみんなからかう 

더라도 난 계속

それでも俺はずっと

All the way up

In the sky

휘저을래

かき乱す

우리 터져

俺たちは弾ける

케미 퍼져 멀리

ケミは遠くへ広がる

근심 버려버리고 

心配は捨てちゃって

다 떠날 채비

旅立つ準備

매일 터져

毎日 弾ける

케미 퍼져 멀리

ケミは遠くへ広がる

근심 버려버리고 다

心配は捨てちゃって

We gon' get it

 


별이 가득한

星でいっぱいな

여기 밤 밤거리

この夜 夜道

가슴이 마구 뛰어

胸がやたらに弾む

여기 쿵 쿵 소리

このドキドキの音

모두 나를 봐

みんな私を見てる

Q의 연결고리

Qのつながり

목소릴 높여봐

声を高く上げて

 


별이 가득한

星でいっぱいな

여기 밤 밤거리

この夜 夜道

가슴이 마구 뛰어

胸がやたらに弾む

여기 쿵 쿵 소리

このドキドキの音

모두 나를 봐

みんな私を見てる

Q의 연결고리

Qのつながり

목소릴 높여봐

声を高く上げて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어디든 떠나려해

どこでも旅たつよ

날 따라와 Right away

俺についてこい Right away

이 긍정의 에너지와 영지와

この肯定のエナジーとヨンジと

코쿤 Music will guide your way

コクン Music will guide your way

멈출 수 없어 우릴 누구도

俺たちを誰も止められない

Yea 올라가 이젠 결승으로

Yea 上がっていこう もう決勝へ

만약 우리 셋이 운이 드럽게 좋다면

もし俺たち3人の運が良かったら

다음주엔 날아가겠지 우승으로

来週は飛んでいくだろ 優勝へ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

Wo ya do you wanna

Go wit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