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Pluma & GIST - 요즘 어때 (how are you) feat. The Quiet

f:id:ukmao:20190401003027j:image

 

잘 풀리고 있어 랩도

ちゃんとほぐしてる ラップも

잘 풀리고 있어

ちゃんとほぐしてる

해보니까 별로 어렵지도 않아

やってみたら別に難しくもない

Happiness UH

행복하지 요즘은

幸せだよ 最近は

고민도 별로 없으니까 뭐

悩みもまぁ特にないから

엄마도 날 믿고 있고

母さんも俺を信じていて

나도 나를 믿는데 뭐

俺も自分を信じてるのに

 


내 희망대로 되고 있어

自分の希望通りになってる

내 말대로

言った通りに

내 바람대로 되고 있어

自分の望み通りになってる

내 말대로

言った通りに

(괜찮아 형?)

(大丈夫?ヒョン)

어 형은 괜찮아

うん ヒョンは大丈夫

아프지도 않고

辛くもないし

밥도 안 거르지 좋아 난

ご飯も抜いてない 俺は元気さ

 


Ye 전부 다 Happy

Ye 全てが Happy

진심이 담긴 내 마음이

本心を込めた俺の心が

날 보여주고 있어

自分を見せている

빛이 날 비춰

光が俺を照らす

앞으로 밀어 예전부터

前へ押して 以前から

긍정으로 바꿨지

肯定的に変わった

맘이 편해졌지

心が楽になった

진짜 괜찮아 형은

本当に大丈夫さ ヒョンは

악플이 수두룩해도

アンチコメに溢れてても

 


그래 난 알아

そう 俺は分かってる

행복해 난 맞아

幸せだ 俺は間違ってない

내가 하고 싶은 거

俺がしたいことを

하고 있는 걸 알아

やっていることは分かってる

행복한 게 맞아

幸せに決まってる

가면 쓰지 않아

仮面は被らない

검은색보다는

黒よりは

하얀색이 내겐 맞아

白が俺には合ってる

 


형 요즘 너무 힘들어요

ヒョン 最近すごく辛いよ

난 요즘 진짜 행복한데

俺は最近本当に幸せなのに

형 거짓말은 하지 마요

ヒョン 嘘は言わないで

거짓말 아냐

嘘じゃない

형은 요즘 너무나도 괜찮아

ヒョンは最近 全然大丈夫だよ

 


거짓말 하지 마요 형

嘘つかないで ヒョン

난 괜찮아

俺は大丈夫

거짓말 하지 마요 형

嘘つかないで ヒョン

난 괜찮아

俺は大丈夫

거짓말 하지 마요 형

嘘つかないで ヒョン

난 괜찮아 괜찮아 넌 어떤데

俺は大丈夫 大丈夫 お前はどうなんだ?

 


형 나는 너무 힘들어요

ヒョン 俺はすごく辛いんだ

전 고민이 더 많아졌어요

俺は悩みがたくさん増えた

형 사람들이 날 싫어해요

ヒョン みんな俺が嫌いだって

뭐가 잘못 된지 모르겠어요

何が間違ってるのか分からない

 


노력했어요 맨날

努力したんだ いつも

헤진 가사 장에

壊れた歌詞のページに

눈물 흘리면서 내일

涙を流しながら毎日

It's gonna be alright

친구들과 Fly

友達たちと Fly

Frank musik we high

밝은 조명에

明るい照明が

눈이 부셔도 계속 가

眩しくても進み続ける

 


벌어 와야 돼 돈을

稼いでこなきゃ 金を

기다리는 가족들

待っている家族たち

엄마 조금만 더 기다려줘

母さん もうちょっとだけ待ってて

I'm getting guap

자세 잡아 난 알지

ポーズをとって 俺は分かってる

머릿속에 I got it

頭の中に I got it

밝게 빛나는 반지

明るく輝く指輪

파란 바다와 Palm tree

青い海と Palm tree

Sail riding on wave

새로운 것을 찾아 떠나는 거지 매일

新しいものを探しに旅たつんだ毎日

Where 가야지 난 왜

Where 行かなきゃ 俺はどうして

난 요즘 너무 어지러워 형은 어때

俺は最近くらくらする ヒョンはどう?

 


형 요즘 너무 힘들어요

ヒョン 最近すごく辛いよ

난 요즘 진짜 행복한데

俺は最近本当に幸せなのに

형 거짓말은 하지 마요

ヒョン 嘘は言わないで

거짓말 아냐

嘘じゃない

형은 요즘 너무나도 괜찮아

ヒョンは最近 全然大丈夫だよ

 


거짓말 하지 마요 형

嘘つかないで ヒョン

난 괜찮아

俺は大丈夫

거짓말 하지 마요 형

嘘つかないで ヒョン

난 괜찮아

俺は大丈夫

거짓말 하지 마요 형

嘘つかないで ヒョン

난 괜찮아 괜찮아 넌 어떤데

俺は大丈夫 大丈夫 お前はどうなんだ?

 


Yea 여전히 선명히 기억나

Yea 相変わらず鮮明に思い出す

수많은 고민과 밤을 새우던 나

多くの悩みと夜を明かした俺

Yea 어디로 가는지도 모른 채

Yea どこに行くのかも分からないまま

상관 안 해 뭐라도 돼 있겠지 서른엔

関係ない 何かしらなってるだろ 30の頃には

Yea 언제지 아마 19년 전

Yea いつだろう きっと19年前

이 세상관 반대로 살게 됐지 점점

この世界とは反対に生きるようになった 次第に

Yea 꿈과 현실 그 사이 어딘가

Yea 夢と現実 その間のどこか

운명을 바꾸기 위해 달렸지 어린 Quiett 

運命を変えるために走った 幼い Quiett

 


그는 오로지 행복하길 원했어

彼はひたすら幸せだけを望んだ

It was not about money or success

날 향한 사람들의 사랑들과 미움들

俺に向かった人々の愛と憎しみ

그 모든 것이 축복인 걸 알지 지금은

その全てが祝福だって分かる今は

괜찮을 테니

大丈夫だから

Don't u worry about life too much

이 세상은 우리 것과 다름없지

この世界は俺たちのものと変わらない

시련 없이 피어나는 삶은 없기에

試練なく咲く人生はないから

네 앞의 두려움 앞에 다시 가슴을 펴 Yea

お前の前の恐怖の前にまた胸を張って Yea

 


현실에서 벗어나려 애를 쓰던 나

現実から抜け出すことに必死だった俺

지나고 나면 다들 말해 좋았었지 그때가

過ぎてみると皆言うよ 良かったなあの頃は

광명시의 작은 꼬마 Wit that nice flow

光明市の小さな子ども Wit that nice flow

이제 곧 전설이 될 거야

もうすぐ伝説になる

Like michael yea

Homie u can do it too

넌 이룰 거야 너의 꿈 Yea

お前は叶えるはず お前の夢を Yea

우리에겐 더 나은 내일이

俺たちにはもっと良い明日が

So keep your head up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