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TAKUWA - Thank You (feat. Paloalto)

f:id:ukmao:20191105192441j:image


Before day I die ima touch the

Before day I die ima touch the

Before day I die ima touch the sky

Mama ima touch the sky

Before day I die ima touch the

 

Before day I die ima touch the sky

다시 아이가 되어 땅을 차

また子どもになって地面を蹴る

They said sky is the limit

하늘은 무너지고 나는 벗어나 지구

天は崩れて俺は地球を抜け出す

바로 지금 Good god

まさに今 Good god

Chance 필요해 랩퍼

Chance 必要だラッパー

컬러링북에 색깔을 채워

塗り絵に色を満たす

아무것도 아닌 것도 날 괴롭혀도

なんて事ないものも 俺を苦しめても

낭떠러지로 난 떨어져도

崖へ俺は落ちていっても

날개를 펴 날개를 펴 날개를 펴

翼を広げて 翼を広げて 翼を広げて

 

나는 이제 효자

俺はもう孝行息子

기초생활수급자가 부자 오늘은 그냥 놀자

基礎生活受給者が金持ち 今日はただ遊ぼう

나는 꿈을 좇아 내일도 아마 바빠

俺は夢を追う 明日もきっと忙しい

그래도 오늘 밤은 푹 잘 듯해

それでも今夜はぐっすり寝れそうだ

그전에 잠깐 쇼미 제작진께 감사

その前にちょっと ショミ製作陣の方々に感謝

모든 프로듀서 또 가족 친구 친척 팬들

全てのプロデューサー そして家族 親戚 ファン達

벌스가 너무 짧아 모두에게 감사해

バースが短すぎる 全てに感謝するよ

 

내 숨이 다하기 전에

俺の息が切れる前に

저 하늘에 닿길 원해

あの空に届きますように

저 하늘이 나를 도울 때

あの空が俺を手助けするとき

감사함에 감격에 젖네

ありがたさに感激に浸るよ

내 숨이 다하기 전

俺の息が切れる前に

저 하늘에 닿으려고

あの空に届くように

저 하늘 나를 도와

あの空が俺を手助けする

감사함에 기분이 좋아

ありがたくて気分が良い

 

하하하하

ハハハハ

노래 라랄랄라

歌をララララ

웃어 하하하하하

笑おう ハハハハハ

노래 라랄랄랄라

歌をララララ

 

내 꿈은 나의 가족들의 꿈

俺の夢は家族の夢

또 내 팬들의 꿈

そして俺のファン達の夢

또 내 친구들의 꿈

そして俺の友人達の夢

그리고 현실 그리고 나의 삶

そして現実 そして俺の人生

그저 감사하는 맘 잊지 마라 정석아

ただ感謝の気持ちを忘れるなよジョンソク

자유 하늘을 나는 기분

自由 空を飛んでる気分

새로 워 새로 푸르르

新しくWo 新しくプルル

새로 예 새로 변신

新しくYeah 新しく変身

세로 가로 또 대각선 구부려 구부려

縦に横に そして対角線に曲げて 曲げて

 

오우 예 Lookin so yeezy like ye

Oh yeah Lookin so yeezy like ye

너가 뭐를 해도 누가 뭐라 해도

お前が何て言おうと 誰が何て言おうと

너를 잃으면 안 돼 너답게 계속해

お前を失っちゃダメだ お前らしく続けるんだ

나의 발 걸음은 누구에겐 행복

俺の歩みは誰かにとっては幸福

누구에겐 축복 모두에게 선물

誰かにとっては祝福 皆にプレゼント

수염 없는 산터 맬 메리크리스마스

ヒゲのないサンタ メリーメリークリスマス

오늘이 너의 생일 해피버스데이 에브리바디

今日が君の誕生日 ハッピーバースデイ エブリバディ

 

내 숨이 다하기 전에

俺の息が切れる前に

저 하늘에 닿길 원해

あの空に届きますように

저 하늘이 나를 도울 때

あの空が俺を手助けするとき

감사함에 감격에 젖네

ありがたさに感激に浸るよ

내 숨이 다하기 전

俺の息が切れる前に

저 하늘에 닿으려고

あの空に届くように

저 하늘 나를 도와

あの空が俺を手助けする

감사함에 기분이 좋아

ありがたくて気分が良い

 

하하하하

ハハハハ

노래 라랄랄라

歌をララララ

웃어 하하하하하

笑おう ハハハハハ

노래 라랄랄랄라

歌をララララ

 

기역시옷해 기역시옷

ㄱㅅだ ㄱㅅ

다 고마워 난 모두 기억해

皆ありがとう 俺は全てを覚えてる

엄마랑 아빠 강아지도 왈왈

母さんと父さん 犬もワンワン

응원하는 아내에게 감사

応援してくれる妻にも感謝

기역시옷해 기역시옷

ㄱㅅだ ㄱㅅ

다 고마워 난 모두 기억해

皆ありがとう 俺は全てを覚えてる

수고했어 타쿠와 다음에 또 만나

お疲れ様タクワ また今度会おう

응원하는 팬들 다 감사

応援してくれるファン達 全てに感謝

 

기역시옷해 기역시옷

ㄱㅅだ ㄱㅅ

다 고마워 난 모두 기억해

皆ありがとう 俺は全てを覚えてる

엄마랑 아빠 그리고 누나

母さんと父さん そして姉さん

제이워커스 친구들에게 감사

ジェイワーカス 友人達に感謝

기역시옷해 기역시옷

ㄱㅅだ ㄱㅅ

다 고마워 난 모두 기억해

皆ありがとう 俺は全てを覚えてる

팔로형에게 감사

パロヒョンに感謝

40팀 모두 감사 내 팬들에게 감사해

40チームの皆に感謝 ファン達に感謝してる

 

내 숨이 다하기 전에

俺の息が切れる前に

저 하늘에 닿길 원해

あの空に届きますように

저 하늘이 나를 도울 때

あの空が俺を手助けするとき

감사함에 감격에 젖네

ありがたさに感激に浸るよ

내 숨이 다하기 전

俺の息が切れる前に

저 하늘에 닿으려고

あの空に届くように

저 하늘 나를 도와

あの空が俺を手助けする

감사함에 기분이 좋아

ありがたくて気分が良い

 

하하하하

ハハハハ

노래 라랄랄라

歌をララララ

웃어 하하하하하

笑おう ハハハハハ

노래 라랄랄랄라

歌をラララ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