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Crayon - 이뻐이뻐 (Pretty Girl)

f:id:ukmao:20190705204610j:image

 

Ye 오늘 Special day

Ye 今日は Special day

난 너와 함께 My bee

僕は君と一緒に My bee

이뻐 이뻐요 이뻐 이뻐요

きれい きれいだよ きれい きれいだよ

 


멋진 옷을 차려입고서

カッコいい服を着こなして

네게로 가고 있어

君へと向かってる

설렌다 떨린다

ときめくよ 震えるよ

너의 반응 궁금해 

君の反応が気になる

햇살 너무나 좋아

日差しがすごく良い

하늘 떠 있는 기분

空に浮いてる気分

온통 네 색깔로 하늘에 물들여봐

すっかり君の色で空が染まるよ

 


너에게 잘 보이고 싶은걸

君に良く見せたいんだ

너에게 듣고 싶은 두 글자 (Oh luv)

君に聞かせたい2文字 (Oh luv)

살짝 눈 감고 너의 마음 그려봐

そっと目を閉じて 君の心を描いてみて

깊은 너의 마음을 알 것 같아

深い君の気持ちが分かりそう

네게 달려가

君のもとに駆けていく

 


나의 이쁜 이 맘

僕のきれいなこの心

받아줄 수 있나요? Baby

受け取ってくれる?Baby

네 눈에 비친 우리

君の目に映った僕たち

너무나 좋은 걸

すごく良いんだ

이쁜 두 손잡고 멀리멀리 날아가고파

きれいな両手を握って 遠く遠く飛んでいきたい

오늘은 (오늘은) 유난히 (유난히)

今日は (今日は) とりわけ (とりわけ)

네가 이뻐 보인다

君がきれいに見えるよ

 


사과처럼 빨간 볼

りんごみたいに赤い頬

이뻐 이뻐요

きれい きれいだよ

널 향한 나의 노래야

君へ向けた僕の歌だよ

너를 위한 한마디

君のための一言

이뻐 이뻐요

きれい きれいだよ

널 영원히 사랑해

君を永遠に愛してる

 


많이 많이 좋아해

すごく すごく 好きなんだ

다 꺼내 주고파 (Oh oh)

全部 取り出してあげたい (Oh oh)

내 어깨에 기대어

僕の肩にもたれて

잠시 눈을 감아

少し目を閉じて

 


Okay 나는 네 곁에서

Okay 僕は君のそばで

매일매일 대기 타고 있어

毎日毎日 待機してる

그대 내 이름을 불러줘

君が僕の名前を呼んでよ

Say my name (Say my name)

Say my name (Say my name)

내 사랑은 깊어 측정할 수 없어

僕の愛は深いよ 測定できない

기뻐 기뻐

嬉しい 嬉しい

 


너에게 잘 보이고 싶은걸

君に良く見せたいんだ

너에게 듣고 싶은 두 글자 (Oh luv)

君に聞かせたい2文字 (Oh luv)

살짝 눈 감고 너의 마음 그려봐

そっと目を閉じて 君の心を描いてみて

깊은 너의 마음을 알 것 같아

深い君の気持ちが分かりそう

네게 달려가

君のもとに駆けていく

 


나의 이쁜 이 맘

僕のきれいなこの心

받아줄 수 있나요? Baby

受け取ってくれる?Baby

네 눈에 비친 우리

君の目に映った僕たち

너무나 좋은 걸

すごく良いんだ

이쁜 두 손잡고 멀리멀리 날아가고파

きれいな両手を握って 遠く遠く飛んでいきたい

오늘은 (오늘은) 유난히 (유난히)

今日は (今日は) とりわけ (とりわけ)

네가 이뻐 보인다

君がきれいに見えるよ

 


이제 함께 걸어가는거야 잡은 손 놓지 마

さぁ一緒に歩いていくんだ 掴んだ手を離さないで

넌 천사 같은 여자 Whooo

君は天使みたいなひと Whooo

 


네가 제일 이뻐

君が一番きれい

빛보다도 환한 너 Baby

光よりも明るい君 Baby

천국에 있는듯해

天国にいるみたい

이 마음 변하지 마요

この気持ち 変わらないで

이쁜 두 손잡고 멀리멀리 날아가고파

きれいな両手を握って 遠く遠く飛んでいきたい

오늘은 (오늘은) 유난히 (유난히)

今日は (今日は) とりわけ (とりわけ)

네가 이뻐 보인다

君がきれいに見えるよ

 


사과처럼 빨간 볼

りんごみたいに赤い頬

이뻐 이뻐요

きれい きれいだよ

널 향한 나의 노래야

君へ向けた僕の歌だよ

너를 위한 한마디

君のための一言

이뻐 이뻐요

きれい きれいだよ

널 영원히 사랑해

君を永遠に愛してる

이뻐 이뻐요

きれい きれい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