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GFRIEND - Love Bug

『Time for the moon night』

f:id:ukmao:20180513203257j:image

 

Lo lo lo love bug lo lo lo

살포시 잠에 빠진 밤
そっと眠りについた夜
작은 기척을 느껴
小さな気配を感じて
난 Oh my lo lo lo lo love
私は Oh my lo lo lo lo love
아마 lo lo lo lo love
きっと lo lo lo lo love

Kiss me quick my romeo
졸린 내 두 눈을 비비고
眠い両目をこすって
oh my lo lo lo lo love
작은 창문을 열어
小さな窓を開けて

조용한 나의 맘 깜깜한 나의 맘
静かな私の心 真っ暗な私の心
윙윙 내게 다가와서 노크를 해줘
ぶんぶん 私に近づいてきてノックしてよ
날개를 더 힘차게
翼をもっと力強く
심장이 더 울리게
心臓がもっとときめくように
네 이야기를 들려줘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

눈부신 Diamond in my head
眩しい Diamond in my head
별이 가득한 그런 밤
星がいっぱいなそんな夜
혹시 그 느낌이니
もしかしてあの感じなの
머금은 나의 입 속엔
浮かべた私の口の中に
불꽃놀이가 터진 밤
花火がはじける夜
그보다 더 좋은 거니
それよりもっと良いの?
사랑에 빠지면
恋に落ちたら
이리 날아와 꼭 전해줘
こっちに飛んで来て 必ず伝えて
oh my sweet romeo
감출 수 없어
隠せない
내 맘 drive me crazy
私の気持ち drive me crazy

lo lo lo lo lo love bug

손톱보다 더 작지만
爪よりもっと小さいけど
엄청난 너의 존재감
すごいあなたの存在感
oh my lo lo lo lo love
아마 lo lo lo lo love
きっと lo lo lo lo love

Kiss me quick my romeo
서둘러 코트를 걸치고
急いでコートを掛けて
oh my lo lo lo lo love
따라나선 그 복도
ついていったあの廊下

조용한 나의 맘 깜깜한 나의 맘
静かな私の心 真っ暗な私の心
윙윙 내게 다가와서 불을 밝혀줘
ぶんぶん 私に近づいてきて火を灯してよ
낮보다 더 환하게
昼よりもっと明るく
그림보다 멋지게
絵より素敵に
그 장면들을 넘겨줘
あのシーンを残して

눈부신 Diamond in my head
眩しい Diamond in my head
별이 가득한 그런 밤
星がいっぱいなそんな夜
혹시 그 느낌이니
もしかしてあの感じなの
머금은 나의 입 속엔
浮かべた私の口の中に
불꽃놀이가 터진 밤
花火がはじける夜
그보다 더 좋은 거니
それよりもっと良いの?
사랑에 빠지면
恋に落ちたら
이리 날아와 꼭 전해줘
こっちに飛んで来て 必ず伝えて
oh my sweet romeo
감출 수 없어
隠せない
내 맘 drive me crazy
私の気持ち drive me crazy

이런 낯선 감정 불안하지만
こんな慣れない感情 不安になるけど
하룻밤 꿈처럼 깨버릴까 봐
ひと晩の夢のように目覚めそうで
lo lo lo my little bu bu bug
계속 나만 빙빙 윙윙 맴돌기로 해
ずっと私だけぐるぐるぶんぶん 回ってばかり

love bug lo lo lo lo lo love bug
너는 나의
あなたは私の
love bug lo lo lo lo lo
love bug
love bug baby

lo lo lo lo love my ooh woo

난 매일 너를 생각해
私は毎日あなたを想ってる
별이 가득한 이런 밤
星がいっぱいなこんな夜
혹시 넌 알고 있니
もしかしてあなたは知ってるの?
어느 날 너의 창가에 반짝거리며
ある日あなたの窓際に光り輝いて
찾아간 나의 맘을 본 적 있니
探しに行った私の心を見たことある?
어서 날아가 꼭 전해줘
早く飛んで行って 必ず伝えて
oh my sweet romeo
감출 수 없어
隠せない
내 맘 drive me crazy
私の気持ち drive me cra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