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VERIVERY - 반할 수밖에 (Mystery Light)

f:id:ukmao:20190731232115j:image

 

반할 수밖에

惚れるしか

난 널 널 널 널 보면

僕は君を見ると

그럴 수밖에

そうするしか

난 없잖아

僕はないんだ

내가 좀 급해

僕が少し焦ってる

난 매일매일매일매일 너만 생각하다가 

僕は毎日毎日 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

하루가 다가

1日が過ぎてく

Oh 넌 넌 넌 내게 완벽해

Oh 君は僕にとって完璧だよ

 


넌 나의 예상을 비켜갔어

君は僕の予想を越えた

나의 시선을 벗어났어 Ah

僕の視線を抜け出した Ah

너의 모든 게 다 궁금해졌어

君の全てが気になったんだ

날 완전 잊게 만들었어

自分を完全に忘れさせた

Ah 모든 게 변해 널 중심으로 난 돌아

Ah 全てが変わる 君を中心に僕は回ってる

 


이젠 지쳤어 예쁜 그 눈빛

もう疲れたよ きれいなその瞳

참을 수 없어 분명한 끌림

耐えられない 明らかに惹かれる

낯설지 비슷비슷했던 감정들과

慣れないよ 似たり寄ったりだった感情と

흐릿흐릿했던 낮과 밤에

ぼんやりした昼と夜に

갑자기 날아든 Mystery light

急に飛んできた Mystery light

3 2 1

1분1초 넌 더욱 빛나

1分1秒 君はさらに輝く

 


반할 수밖에

惚れるしか

난 널 널 널 널 보면

僕は君を見ると

그럴 수밖에

そうするしか

난 없잖아

僕はないんだ

내가 좀 급해

僕が少し焦ってる

난 매일매일매일매일 너만 생각하다가 

僕は毎日毎日 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

하루가 다가

1日が過ぎてく

Oh 넌 넌 넌 내게 완벽해

Oh 君は僕にとって完璧だよ

 


그러니까

だからさ

반할 수밖에 

惚れるしか

없어 없어 없어 Ah ah

ない ない ない Ah ah

그럴 수밖에

そうするしか

내겐 너밖에

僕には君しか

내겐 너밖에 없어 Ah ah

僕には君しかいない Ah ah

나는 너밖에 없어

僕は君しかいないよ

 


밀고 당겼어 너의 그 손짓

駆け引きした 君のその手つき

불을 지폈어 특별한 떨림

火をつけた 特別なときめき

새롭지 하루하루 달라지는 삶과

新しいよ 1日1日 変わっていく人生と

느릿느릿했던 나의 방에

のろのろしていた僕の部屋に

한 줄기 빛이 돼 Flash light

一筋の光になる Flash light

3 2 1

피해봐도 넌 가까이 와

避けてみても君は近くに来る

 


반할 수밖에

惚れるしか

난 널 널 널 널 보면

僕は君を見ると

그럴 수밖에

そうするしか

난 없잖아

僕はないんだ

내가 좀 급해

僕が少し焦ってる

난 매일매일매일매일 너만 생각하다가 

僕は毎日毎日 君のことだけを考えて

하루가 다가

1日が過ぎてく

Oh 넌 넌 넌 내게 완벽해

Oh 君は僕にとって完璧だよ

 


나를 속박해

僕を束縛して

니가 날 날 날 날 보면

君が僕を見ると

매일 이렇게

毎日こうして

난 속잖아

僕は騙されるんだ

뭐가 복잡해

何が複雑なの?

넌 매일매일매일매일 나만 생각하다가

君は毎日毎日 僕のことだけを考えて

하루가 다가

1日が過ぎてく

Oh 넌 넌 넌 내게 항복해

Oh 君は僕に降伏する

 


그러니까 반할 수밖에

だからさ 惚れるしか

없어 없어 없어 Ah ah

ない ない ない Ah ah

그럴 수밖에

そうするしか

내겐 너밖에

僕には君しか

내겐 너밖에 없어 Ah ah

僕には君しかいない Ah ah

너밖에 없어 Ah ah

君しかいない Ah 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