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れづれ日記

韓国語歌詞和訳など 韓国語勉強中

【歌詞和訳】防弾少年団 -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기를) 2! 3!

『WINGS』

f:id:ukmao:20180604184924j:image

 

꽃길만 걷자
花道だけ歩こう
그런 말은 난 못해
そんな言葉は僕は言えない
좋은 것만 보자
良いことだけ見よう
그런 말도 난 못해
そんな言葉も僕は言えない
이제 좋은 일만 있을 거란 말
これからは良いことだけなんて言葉
더는 아프지도 않을 거란 말
もう辛くもないなんて言葉
그런 말 난 못해
そんな言葉 僕は言えない
그런 거짓말 못해
そんな嘘言えない

너넨 아이돌이니까 안 들어도 구리겠네
お前らはアイドルだから聴かなくても分かる
너네 가사 맘에 안 들어 안 봐도 비디오네
お前らの歌詞は気に入らない 見るまでもないな
너넨 힘 없으니 구린 짓 분명히 했을텐데
お前らは力がないから怪しいのは明らかだったのに
너네 하는 짓들 보니 조금 있음 망하겠네
お前らのやってる事見ると すぐダメになるだろうな
(Thank you so much)
니들의 자격지심
あんた達の自責の念
덕분에 고딩 때도 못한 증명 해냈으니
のおかげで高校の時もできなかった証明したから
박수 짝짝 그래 계속 쭉 해라 쭉
拍手 パチパチ そうずっとやってろずっと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俺らは俺たちだけで幸せになるから
good yeah i’m good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僕の手を取って笑って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お互いの手を取って笑おう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それでも良い日がこれから多いように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僕の心を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それでも良い日がもっと多いように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僕の心を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하나 둘 셋
1 2 3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数えたら全てが変わるように
더 좋은 날을 위해
もっと良い日のために
우리가 함께이기에
僕たちが一緒だから

무대 뒤 그림자 속의 나, 어둠 속의 나
ステージの後ろの影の中の僕 暗闇の中の僕
아픔까지 다 보여주긴 싫었지만
辛さまで全て見せるのは嫌だったけど
나 아직 너무 서툴렀기에
僕はまだかなり不器用だから
웃게만 해주고 싶었는데
笑わせてだけあげたかったのに
잘 하고 싶었는데
上手くやりたかったのに

(So thanks)
이런 날 믿어줘서
こんな僕を信じてくれて
이 눈물과 상처들을 감당해줘서
この涙と傷に耐えてくれて
(So thanks)
나의 빛이 돼줘서
僕の光になってくれて
화양연화의 그 꽃이 돼줘서
花様年華のその花になってくれて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僕の手を取って笑って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お互いの手を取って笑おう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それでも良い日がこれから多いように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僕の心を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それでも良い日がもっと多いように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僕の心を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둘 셋 say!
信じるなら 2 3 say!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僕の手を取って笑って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お互いの手を取って笑おう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それでも良い日がこれから多いように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僕の心を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それでも良い日がもっと多いように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僕の心を信じるなら 1 2 3
믿는다면 하나 둘 셋
信じるなら 1 2 3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僕の手を取って笑って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大丈夫 さぁ1 2 3 数えたら忘れよう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悲しい記憶は全部消して お互いの手を取って笑おう